•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홀대모
 
 
 
 

자주가는 링크

 
 
카페 게시글
고산지맥(금북) 고산지맥46.10km- 서로 닮아가는 중입니다.
별하 추천 2 조회 151 26.03.27 16:4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31 13:59

    첫댓글 별하님, 버들님의 고산지맥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주야없이 걷고 걸어서 한줄기 마무리하셨네요.
    날씨도 좋아 산행에는 적기인 요즈음인 듯 싶습니다.
    날머리 석문각 공사로 인해 예전의 추억을 상기해 보았군요.
    장도를 진행하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6.03.31 17:46

    예전에 고산지맥 사부님따라서 아무것도 모르고한번 했던
    적이 있었는데 버들님 홀 산행하시는것 보다 함께 걸어
    드리는게 좋을듯하여 다시 한번 걷게 되다보니 감회가
    새로웠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3.31 14:00

    매주 이어지는 지맥 산행,
    결코 쉽지 않은 길이지만
    지금의 땀과 고단함은
    언젠가 가장 빛나는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버들님, 별하님
    그 한 걸음 한 걸음이 정말 값지고 아름답습니다.
    끝까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버들님 졸업식 때는
    하늘에서 드론으로 멋지게 담아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안전 산행하시고, 끝까지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 26.03.31 17:49

    저도 이렇게 매주 산행을 할 것 이라고는
    생각을 하지 못했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매주 산행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거친 지맥 하는것이 싫거나 하기 보다는
    주중에 주말이 기다려 진다는 것이 혹시나
    이것이 병은 아닌가 싶을때도 있지만 그만큼
    하고 싶은 산행을 하고 있으니 컨디션이 좋든
    나쁘든 너무 즐거운 마음으로 매주 지맥생활을
    영위 하고 있습니다.
    버들님 졸업산행은 아마도 조용히 어느지맥에서
    인가 끝이 나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