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장지맥(금남) 식장지맥 1구간(식장지맥 분기점=>만인산=>태봉재)
부뜰이(윤종국) 추천 0 조회 173 23.06.08 00:22 댓글 8

• 23.06.08 20:50

첫댓글 운영자내외분 더운날씨에 식장지맥 1구간 고생하셨슈
    식장지맥은 만인산 오름길이 제일 힘든곳으로 기역되내요 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힘내셔요~

• 작성자 23.06.09 13:27

만인산은 마루금으로는 올라갈 수도 없을정도로 가팔랏습니다.
    올라보니 산새는 좋았습니다만 정상에는 정상석도 없고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어려운구간은 어느정도 지난거 같아서 일단 다음으로 미루고 이번주엔 장령지맥에 들 예정입니다.

• 23.06.09 13:56

식장지맥 1구간 수고많으셨습니다.
    작년 한참 더울때 8월에 식장산에 올라갔었는데... 거긴 사람들도 참 많더군요
    갑자기 식장지맥이라 열심히 봤습니다

더운날 늘 더위 조심하시며 산행하시기를~ 홧팅입니다. ^^

• 작성자 23.06.09 14:59

그렇겧죠.
    식장산은 100명산이라 전국에서 많이들 가지요.
    식장지맥은 이제 대전권에 들어서 그렇게 어려운구간이 없을거 같습니다.
    그래서 일단 식장지맥은 뒤로미루고 넝쿨이나 잡목이 더 자라기전에 여려운곳을 먼저 할려구합니다.
    응원주셔서 감사합니다.

• 23.06.10 21:01

잡목과 무더위와 싸우면서 두분 대단 하십니다
    그래도 지금이 잡목들이 왕성하게 번식 시기 입니다
    이제 어딜가나 쉬운 지맥이 없고 전국 어디나 비슷하게 덥습니다
    그저 덥지만 바람이 불어주기를 바랄 뿐입니다
    수고 많이 했습니다^(^

• 작성자 23.06.12 07:05

잡목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더위에는 장사 없는 거 같습니다.
    이제부터는 장마철도 다가오고 1박 2일은 자제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23.06.14 09:14

무더위에 식장지맥을 출발하셨네요.
    들머리 접근, 우회하느라 곤욕을 치루시고 ...
    표지판 작업도 하면서 만만치 않은 행보가 이어졌습니다.
    잡목지도 만만치 않아 보이고, 향후에 진행할려니 우려스럽네요.
    만인산도 다녀오시면서 장도에 수고많으셨습니다.
    이어지는 여름철 건강유념하세요.~

• 작성자 23.06.14 17:32

네 방장님
    대한민국에 그런 임도가 도로로 쓰이는 곳이 있다는 걸 안고 놀랏습니다.
    강원도 만월지맥에서 59번 국도가 넘어가는 전후치에서도 비슷한 경험을했었습니다.
    대중교통인 버스로간다면 그런곳으로 안가겠지요.
    타고 가는사람은 멀리 돌아서 간다는것도 모를테고요.

늦 가을이나 봄에 가시면 어려울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좋은날에 다녀오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