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광도면 죽림주공아파트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건강 돌보미 사업을 진행하였다.
이기복광도면새마을협의회장, 김남여부녀회장, 서정일문고회장 및 회원 20여명이 함께한 이날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열렸다.
죽림주공아파트는 스마트한 새마을로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는 광도면 새마을가족들은 지난달 새터민가족들과 자매결연식을 가지고 두번째로 이날 행사를 주최했다.
인근 통영서울병원에 협조요청하여 어르신 50여분의 혈압과 혈당을 체크하고 평소 불편한곳이 없으신지 문진을 실시하였다.
검사가 끝난후 노인정에서는 다과를 준비하여 대접하고 스마트마을만들기에 대한 안내문과 29일에 있을 소등캠페인을 홍보하는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였다.
이기복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응원하는 행사는 매달개최할 예정이다. 스마트마을만들기에 대한 주민들의 많은 이해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상호 배려와 존중, 신뢰가 돈독한 품격있는 공동체를 만들기위한 광도면 새마을 가족들의 노력을 계속되고 있다.
■ 아파트내 현수막
■ 갑자기 내린비로 노인정 건물 안으로 이동
■ 꼼꼼히 일지를 작성합니다
■ 친절히 문진하고 있는 통영서울병원간호사분들
■ 혈압수치에 놀란 간호사의 물음에 "내가 평소에 혈압이 좀 있다우~~~~~"
■ 함께여서 든든하고,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 간식을 준비하고 있어요
■ 스마트마을 만들기 안내문 배부
■ 스마트마을만들기 실천방법을 동별 입구 게시판에 붙입니다
첫댓글 항상광도면 새마을이 앞서가는모습아름답습니다,하이틴!!!
주공아파트 어르신 건강 돌보기 행사 때문에 광도면에서 먼저 계근을 하고 왔습니다.
다른 읍면동에서 배러를 해주신 덕분으로 행사를 잘 맟혀 습니다,
고맙고 감사함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