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대망의 24년도 시즌도 단 두경기만을 남겨두게 되었습니다.
KBO 만큼이나 가을야구 티켓 경쟁이 치열한 상황입니다.
지난 경기 후, 가을야구에 근접한 두팀이 어디냐는 설문을 조사했는데요!
많은분들이 참여하지 않아 아쉬웠지만, 3위와 4위에 대한 예측은 각각 다윗과 노아를 점찍었습니다.
그럼 지난 경기 후, 순위변동 보시며, 예측과 싱크가 맞는지 좀 보겠습니다.
우선 순위변동입니다.
- 거함 베델이 노아에게 일격을 당했습니다. 베델의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은 일단 노아로 인해 좌절됩니다.
- 시온은 봐스와 치열한 난타전 (14대 11) 끝에 신승을 거두며, 8연승! 처음으로 리더보드 최상단에 오릅니다.
- 다윗은 야긴을 맞아 남현, 조기훈 두 투수에게 철저하게 타선이 막히며 완패! 3위자리가 위태롭습니다.
- 노아는 설문에서 많은 분들이 응답한 것처럼 거함 베델에 18대 3으로 대승을 거둡니다. 특히 (부상에서 회복한) 효원, 헌석듀오의 활화산 같은 공격력으로 진정한 다크호스로 상위권팀들마저 불안에 떨게 하고 있습니다.
- 야긴은 오랜만에 투타에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가을야구에 대한 강한의지를 보여줍니다. 특히, 돌아온 똥싸개 조기훈 홈런포함 5타점, 2득점 경기를하며, 투타에서 좋은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보아스는 막판까지 시온을 괴롭히며, 승리에 대한 집착을 보여주었지만, 부쩍 뜨거워진 시온의 타선에게 초반 대량실점한 것이 화근이 되었습니다.
이제 개인타이틀 경쟁부터 보시겠습니다.
공격부문 입니다.
다음은 투수부문 보시겠습니다.
이제는 원천포인트 상황입니다.
타격부문입니다.
- 선두권 김남규, 이상우 두 선수모두 주춤한 가운데 김헌석, 이완섭 두 선수의 추격이 매섭습니다. 2위는 물론 철옹성 같던 1위 김남규의 자리 조차도 이제는 알 수 없습니다.
- 박중열, 조강래 선수도 계속 순위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 정찬욱은 더욱 신인왕 자리를 공고히 해 가고 있습니다.
- 지난경기 완패한 다윗에서 홀로 분전한 구선기 선수가 17위까지 순위를 올립니다.
- 홈런포함 5타점 경기를 한 조기훈선수는 570포인트를 올리며 단숨에 8순위를 점프!
- 정대영선수는 올해 처음 첫 페이지에 올라가 보는군요. 가문의 영광이네요! 크으~
- 이상현, 이안호선수도 순위를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 부상에서 이젠 완전히 회복한 걸까요? 김효원선수 매주 순위를 끌어올리던 중, 지난경기는 무려 9계단 UP!
- 이상헌선수는 올시즌 다소 아쉬운 경기력이었는데요. 최근 계속 경기에 나서며 예년과 같은 좋은 모습을 보야주고 있습니다.
무려 300포인트 겟!
- 고재천, 황해룡, 방태식 선수도 지난경기 멀티히트를 터뜨리며 막판 순위를 끌어올립니다.
- 그리고! 이상수선수 160포인트에 2순위를 올립니다. 45위!!!
(특히, 이상수선수는 이날 3루라인을 꿰뚫는 총알같은 타구를 선보이며 아직 죽지 않음을 보여주었는데요. 상대팀 와썹맨,후라이선수 등 강력한 구위에 전혀 주눅들지 않고, 팀타선 선봉에 서서 ....아... 맞습니다. 청탁받았습니다. 이 형은 남들 숫자로 이야기 할때, 그저 감성적인 부분으로 자꾸 어필합니다. 미치겠쒀요. 그만 좀 괴롭히십시오! ㅋㅋㅋㅋ)
- 김우택선수 요즘 잘 살고 계신가요? 안부 여쭙습니다... ㅜㅠ
- 지난 노아의 베델전 대승의 숨은주역 존 레논 (형찬)선수 260포인트를 올리며 10계단 상승!
- 아들 '민준이 앞에서 결코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줄수 없다!' 김종태선수를 상대로 우중간 2타점 2루타를 터뜨리며 대활약!
조두환선수는 200포인트를 얻어내며 3계단 UP! (머시따~ 두환!)
이제 투수부문 입니다.
- 여전이 와썹맨이 큰 차이로 1위자리를 지킵니다.
- 시즌 8승째를 거둔 후라이 창 선수! 김남규선수를 끌어내리고 2위자리에 오릅니다.
- 김남규 선수에게 4이닝 4자책은 결코 준수한 경기라고 말할 수 없나봅니다. 한 계단 내려서네요!
- 시즌을 거듭할 수록 점점 예전의 기량으로 다가가는 박생큐선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네요
- 이 밖에 조기훈, 다니엘, 이은성선수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무엇보다 4이닝 3실점으로 시즌 3승째를 얻은 남현선수는 683포인트 큰 수확을하며 9위자리까지 순위를 올립니다.
- 베델타선을 3이닝동안 1자책으로 잘 막아낸 이성철선수는 420포인트 GET
- 이상수선수는 1과1/3이닝 무실점으로 143포인트를 얻으며 3계단 뛰어오릅니다. (봐스팀원들은 기적의 무실점이라고.. ㅋㅋ)
- 구선기선수도 1이닝 퍼팩트로 막아내며 내년시즌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이상입니다.
첫댓글 개인적인 일로 차주초에 기록을 올리는게 쉽지않아보여 좀 서둘러올립니다. 기록 변경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기록변동이 생기면 다음경기 (19라운드) 후에 수정사항 반영해서 올리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기록본부장니마! 정말 수고 많으셨쎄여~~빨간색깔 내용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정댕구 본부장님 만만쉐이~~~....김으택 선슈는 잘살고 계신지 싱맨도 궁금하군요! 후후
아... 싱맨형
싱맨 만만쉐이~~
그럭저럭 지냅니다
아무래도 빠떼리가 다 된거 같아요
빠떼루...라 읽었음
@봐스 71 이상수 ㅉㅉㅉ 싱맨형...
단기전에 좀 보여주려고!?
@시온 76 정대영 보여줘야지
시즌내내 한게 없어서 ㅜㅜ
본부장님!!첫페이지 등극 축하드립니다~^^ 남은 2경기도 화이팅입니다!! 저도 열씨미 따라올라가겠습니다^^
역시 우리 시눙이가 항상 날 생각해주는군!
시눙이는 올해 충분히 잘하고 있는 한해임
리뷰 감사합니다! 점점 쳐지는 본인과 베델이 다시 올라갈 수 있게 힘내봐야겠네요.
화이팅!
리뷰 감사합니다. 노아도 플옵 올라갈 수 있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야겠네요^^
일단 올라가면 공포일 듯...ㄷㄷㄷ
젠장... 공놀이 어렵네요. ㅡㅡ
노아 장난 아닙니다. 일 낼 듯...
빡구놈 엄살쟁이!
첫 페이지 축하드립니다~공놀이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