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전 명현반응이 있다고요?-독일 PM건강
독일피엠 제품을 섭취한 후,
호전 명현반응이 있다고요?-독일 PM건강
독일 pm 주스를 먹고 우리 몸에
나타나는 반응을 살펴볼까요?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고, 막힌 혈관을 뚫어주고 쌓인 독소를 빼주는 pm주스가 좋은 일을 하거든요.
호전반응이란 안 좋았던 질병이나 증상들이 잠깐 동안, 개선되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독일PM주스는 우리 몸의 가장 약한 곳에 반응을 바로 나타내는 제품이지요.
pm 주스를 드시기 전, 호전반응 현상을 알면 좋겠네요.
먼저, 얼굴이 붉어지는 현상이 나타난다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서, 그간 막혀 있던 모세혈관이 뚫리는 과정에서 흔히 생기는 현상이지요.
모세혈관이 막혀 있으면 막힌 부위의 세포에 산소를 공급할 수 없을뿐더러, 영양공급도 안 되거든요.
다음에 피부가 가려움증을 느낀다면, 몸의 독소를 급히 피부로 방출하려는 과정에서 생기는 현상이라고 볼 수 있어요.
또한 귀가 빨개진다면,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체내 온도가 올라간 가는 경우이고요.
하여튼 얼굴이나 몸 등 특정 부위가 빨개진다면, 세포가 활성화되어, 자연치유 본능을 깨워주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볼 수 있어요.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몸이 아주 정상일 수도 있습니다만, 세포가 노폐물에 꽁꽁 쌓인 상태로, 세포가 산소를 흡수할 수 없어서 반응이 잘 나타나지 않은 경우일 수도 있지요.
체질에 따라서 다른데요, 어떤 사람은 삼 일에서 오 일, 길게는 십일 간격으로, 심지어는 체내의 독소가 끝날 때까지 주기적으로 나타나기도 하거든요.
더러는 석달까지 가서야 비로소 호전반응이 확실히 나타나기도 합니다.
보통 pm 엑티바이즈를 먹으면 얼굴이나 피부가 붉어지는 플러쉬 현상으로 자기 몸을 체크할 수 있겠는데요.
액티바이즈 들고서 내가 느끼는 맛에 따라 자기 몸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음양오행을 알아두시면 인체의 원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어서 소개하자면요.
음과 양의 균형이 깨지면 질병이 생길 수 있겠는데요.
인체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독일피엠 피트라인은
이를테면 동양과 서양을 넘나드는 세포과학이라고 볼 수입니다.
간장과 담낭은 목기운으로 신맛이 나면, 간기능이 약한 경우고요.
심장과 소장은 화기운으로 쓴맛이 나면, 심장이 약한 거라 합니다.
비장과 위장은 토기운으로 단맛이 나면, 위장이 약한 편이고요.
폐장괴 대장은 금기운으로 매운맛이 나면, 폐가 취약한 편입니다.
신장과 방광은 수기운으로 짠맛이 나면, 신장이 약한 거라 볼 수 있습니다.
엑티바이즈와 파워칵테일에 들어있는 비 쓰리, 나이아신 성분이 피부를 붉게 만드는 플러쉬 반응을 보이는데요.
나이아신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정신분열과 관절염을 포함한 다른 질병들에 다양하게 효과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일단 피부가 붉어지는 반응, 플러쉬현상은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수그러들게 되니까, 걱정 안해도 됩니다.
엑티바이즈나 파워칵테일 안에 들어있는 나이아신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기능이 있지만,
사실 그것보다 더 큰 효과는 슬러지 제거 효능이라고 볼 수 있거든요.
슬러지는 적혈구와 함께 뭉친 찌꺼기를 말하는데요.
뭉쳐진 찌꺼기는 모세혈관을 통과하지 못하게 되므로 몸속 조직들이 필요한 적혈구를 받아들이지 못하게 되어 산소 결핍증을 겪게 됩니다.
나이아신은 적혈구 세포막의 성질을 바꾸어 서로 달라붙지 않게 하는데요, 동시에 필요한 혈액을 확보하면서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지요.
또한 비타민비 쓰리, 나이아신은 당뇨 현상을 완화시켜주며 당뇨로 인한 백내장을 방지해 주기도 합니다.
독일 피엠주스 섭취시 나타나는 전반적인 호전반응을 보면 다음과 같은데요.
첫째는 몸살과 통증입니다.
보통 몸이 저체온인 사람들에게 나타나는데요, 저체온 상태에서는 영양의 흡수가 일반인보다 어렵기에 효소반응도 낮습니다.
독일PM주스 섭취 시, 몸안의 노폐물을 청소하려는 인체의 자연스러운 회복 현상으로 몸살이 나기도 하는데요, 이는 몸살로 몸의 체온을 올리려는 항상성 작용이라 볼 수 있어요.
둘째, 졸음이 오고 나른해집니다.
독일PM주스 섭취 후 졸림, 나른함, 권태감을 느끼는 것은, 몸에서 세포를 재생할 때 나타나는 호전반응입니다.
이런 현상은 영양공급으로 세포의 신진대사가 활발하게 작용하고 있다는 증거라 보면 돼요.
새롭게 영양을 공급할 경우, 몸에 쌓여있던 노폐물이 말끔히 제거되는데, 이 작용에서 몸의 피로 물질도 함께 제거되기에 이 때, 잠이 수반되기도 해요.
셋째, 변비, 설사, 혈변이 생깁니다.
설사는 장에 독소가 너무 많아 그것을 빨리 몸 밖으로 내보내려는 자연적인 현상인데요.
독일PM주스 섭취후 장내 환경이 개선되어, 이때 장에 붙어 있던 숙변들이 떨어져 나오면서 갑자기 변비가 생기기도 하거든요.
이 경우에는 따뜻한 미네랄 소금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좋겠지요.
넷째, 손가락과 발가락이 저리고 가렵습니다.
저림현상은 혈액순환이 개선되려는 호전반응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독일PM주스
섭취시 막혀 있던 혈관이 개선되려는 조짐이라고 보면 돼요.
이때 가려움증이 나타나고 반죽상 혈액으로 좁아졌던 혈관이 청소되면서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며 저림현상을 동반하기도 하지요.
다섯째, 구토 증상이 생깁니다.
인체는 필요한 영양소라고 판단되면 몸에 흡수하고, 위에 남아있는 더러운 찌꺼기를 밖으로 내보내는 작업을 하는데 그것이 바로 구토 증세입니다.
독일PM주스를 드시며 나타나는 반응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위의 내용을 살펴보면 호전반응은 인체에 나타나는 행복한 메시지라고 볼 수 있겠네요.
호전 반응이 다소 불편하고 힘들어도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곧 건강회복이 될 테니까요.
pm주스는 세포에 빠르게 산소와 영양을 전달하면서 호전반응이 나타납니다.
미세모세혈관 속으로 영양을 98%이상 전달하는 NTC 특수공법이 적용되어서지요.
매일 마시는 PM 주스와 함께 건강한 생활을 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활력있는 날 되기를 바라며, 이만 영상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