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석: 질의와 응답 1720번. 베리칩과 666(짐승의표)와의 관계에 대하여 / 베리칩과 짐승의표와의 관계. 2009-01-19. 계14:9
목사님!
요새 서서히 유행되고 있는 베리칩과 666(짐승의표)와의 관계에 대하여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 답>
베리칩과 짐승의 표와의 관계.
베리칩은 바코드와 같은 역할을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더 실제적이고 실용적인 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코드는 그 정보가 연결된 컴퓨터에 내재되어 있지만 베리칩은 그 자체에 모든 정보가 수록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지난날 바코드가 짐승의 표라고 호둘갑을 떨었던 세대주의 자들은 베리칩의 등장으로 짐승의 표가 이제 실제로 우리에게 다가왔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사회 일각에서는 이런 것들이 과연 인류의 종말에 인간의 이마에나 오른손에 준다는 짐승의 표와 어떤 관련이 있느냐? 아니 어떤 관련을 가질 수 있느냐는 문제에 대해 많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베리칩이 결코 짐승의 표는 아니란 사실입니다. 짐승의 표는 짐승(적그리스도)과 그 짐승의 우상에게 신적인 경배를 드리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확인해 주는 표로 등장하는 사탄의 표식이기 때문입니다(계14:9).
이런 표식이 왜 필요하냐 하면 짐승이 세계를 다스리는 통치수단으로 경제통제정책의 일환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 표식을 받지 않으면 양식이나 생활필수품의 매입이 불가능하므로 생존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짐승은 이런 정책으로 온 인류들로 하나님을 떠나고 자신을 하나님으로 섬기며 경배케 하는 수단으로 이용한다는 사실입니다.
이같은 시대는 인류의 종말에 반드시 등장합니다. 그러나 그 시대가 지금은 아닙니다. 짐승이 등장하고 세상을 42달 동안 지배하는 시대가 올 그 때에 있을 일입니다.
앞으로는 지금보다 더 발달된 IT 산업시대가 열릴 것이기 때문에 각종 신분증이나 신상명세나 상품거래 내용과 은행거래와 병력 등, 모든 개개인의 정보를 총망라한 칩을 사람의 몸에 심어주는 시대가 올는지 모릅니다.
이럴 때 그리스도인들은 과연 이런 표를 받아도 되느냐, 그것이 짐승의 표와 연관된 것이 아니냐는 등의 고민이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일은 짐승의 표가 아니기 때문에 염려할 문제는 아닙니다.
거듭 말하지만 짐승의 표는 짐승이 세상에 등장하여 그가 세상의 권세를 잡고 이 세상의 임금으로 권좌에 앉아 다스릴 시대에 유효하게 사용되는 표입니다. 시기적으로 보면 한 이레의 언약이 성사된 후의 일입니다. 7년환난에 들어서야 있을 수 있는 일입니다. 그뿐 아니라 전3년반이 지나고 후3년반에 들어선 시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신실한 그리스도인들은 이미 예비처에서 양육을 받고 있는 시기이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 이전까지는 사람에게 색인하는 어떤 표도 짐승의 표가 아닙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은행의 신용카드를 생활방편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처럼 몸에 어떤 표식의 형태로 받아도 그 표가 짐승의 표는 아닙니다.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짐승의 표는 자기가 원치도 않는데 강제적으로 찍히는 표인 것이 아니라 그런 표를 받기 위해 자의적으로 짐승에게 신적경배를 드리므로 얻을 수 있는 것으로(물론 짐승에게 경배하기를 거부하는 자들은 죽임을 당하게 됨) 짐승의 표를 받는 일은 짐승의 통치하에서 살아갈 수 있는 하나의 특별한 혜택입니다.
***1720-1번. Re: 베리칩과 짐승의표와의 관계 / 베리칩이 짐승의표가 될 가능성은 있습니다. 2009-01-21
목사님! 감사합니다.
베리칩이 결국 신용카드 대용으로 본다면 그것이 매매수단이 될 것이고 나아가서 짐승의 통제수단으로 이용된다는 가정은 어떨까요? 베리칩 속에는 16가지의 디지탈 코드와 DNA 128코드가 들었고 전자는 신용카드(매매수단)로 이용가능하고, 후자는 각종 질병조절 치료 수단과 인간의 감정 통제까지 원격으로 가능(정보통신을 연구하는 과학자 말)하다고 하더군요.
현재로서는 별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전 세계적으로 붐을 조성하여 그것에 대한 필요성을 절대적으로 인식시킨 다음에 짐승(적그리스도)이 등장하여 통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지도 않을까요? 그러므로 지금부터 예의 주시하여 경계를 하여야 하지 않을까요?
<응 답>
베리칩이 짐승의표가 될 가능성은 있습니다.
적그리스도가 인류의 종말에 짐승의 표를 인류의 이마나 오른손에 받게 한다는 사실은 분명합니다. 성경에 그럴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그 표식의 방법이 무엇이냐는 문제는 아직 우리가 무엇이라고 말할 수 있는 문제도 또 짐작할 수 없는 일도 아닙니다.
아마 그때 가서 짐승에 의해 베리칩을 666표를 주는 수단으로 이용할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또한 지금의 베리칩보다 더 과학적이고 관리하기에 더 완벽한 방법이 등장한다면 베리칩은 도태될 것입니다.
2009년1월21일 민병석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