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봉산 풍력 발전 단지를 떠나 태백 레이싱 파크에 도착. 주최측에서 마련해준 천막.

점심은 도시락이 제공되었다. 짜잔~~

따뜻한 밥과 국, 그리고 여러 가지 푸짐한 반찬들. 맛있었다.

아기다리고다리던 팀106 레이싱 걸들과 포토 타임. 면도기를 깜빡해서 면도 안한게 후회스럽다~~

비바람과 추웠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이 날 혼자 땀을 흘렸던 분이시다. 또로님 등장~!

딸래미 낳아봤자 소용없다더만.....민규네 테이블로 가서 아빠 옆에는 오지도 않던 경민이를 이날 아주 민규네로 시집가버렸다고 생각했다 ㅠㅠ

경민이는 이날 아빠 손은 안잡고 민규 손만 잡고 다녔다 아흑~~!

류시원씨가 선수겸 감독으로 있는 팀106의 PIT

PIT 내부를 구경했다. 카를로스 선수의 3800CC 클래스 캐딜락 레이스카. 쿨러로 엔진열을 식히고 있는 중이다.

경기 중 달릴 때는 미국 머슬카 특유의 그르렁 거리는 배기음이 귀를 울렸다.

2000CC 클래스의 제네시스 쿠페. 헤드라이트 및 전장류 플라스틱 부품에 테이핑을 하는 이유는 사고 시 파편을 최소화 하기 위함이리라.

1600CC 클래스의 젠트라 X

박스형의 해치백 스타일이 바퀴 축간 거리가 짧고 운동성이 좋으며 새시 뒤틀림이 작아 레이스에서 선호하는 것 같다.
그래서 우리나라 카레이스 초기에는 프라이드 해치백을 많이 사용했고 몇 년 전에는 클릭 원메이크 레이스전도 있었다.

경기용 슬릭 타이어들. 온도가 높아지면 콤파운드가 끈적끈적해져 높은 접지력을 발휘한다.
경기 바로 전에는 접지력 향상을 위해 타이어 워머를 씌워 타이어 표면 온도를 높인다.

레이서들의 헬멧. 모터싸이클용과는 쉴드의 구조에서 차이가 있는 듯하다.

경기 시작 전 트랙에서

곧 관중들로 채워지겠지만 지금은 아직 관중이 많이 부족하다. 어서 모터 스포츠가 대중화 되어서 많은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트랙 중 메인 스탠드 앞이 최고속을 낼 수 있는 직선 구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