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방일지>
JTBC에서 2022.4.9~200.5.29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했던 16부작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는 “견딜 수 없이 촌스런 삼 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라고 소개했다.
두 번이나 반복된 “견딜 수 없이”를 지우고 나면 순박한(?) 삼 남매의 사랑스러운 행복 이야기가 되는 것 같다.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는 무엇으로부터 해방을 시키는지 궁금증이 많았고 관심있게 지켜보았다.
그렇지만 나의 해방일지 16부작을 틈틈이 시청할 때마다 삼 남매의 이야기는 마음을 답답하게 할 때가 종종 있었다.
박해영 작가의 의도였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필자는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에서 사용하는 생활용품으로 <미네랄메이커>가 등장하기에 시청하기 시작했다.
1회차부터 16회차까지 드라마 내용을 보면서 미네랄메이커는 어떤 장면에서 어떤 배경의 생활용품으로 등장할지 궁금했다.
그런데 어떤 회차에서는 미네랄메이커가 전혀 등장하지 않았고, 어떤 회차에서는 미네랄메이커가 순간적으로 눈에 띄자마자 스쳐 지나갔다.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에 순간적으로 등장한 <미네랄메이커>는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만드는 기능성 물병이다.
미네랄메이커는 기능과 효과가 매우 뛰어난 전 세계 최초의 제품 브랜드이다.
미네랄메이커에 마시는 물을 넣으면 마그네슘을 강화해 물맛을 좋게 한다.
그리고 물입자를 작게 쪼개주고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로 바꿔 목 넘김이 부드럽다.
게다가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균 증식을 억제해 주는 안전하고 건강한 물이다.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매일 충분히 마시면 탈수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
세계적인 기능수(水) 연구 전문가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이규재 교수는 최근 신장세포에서 마그네슘이 강화된 알칼리 환원수가 고혈당으로 오염된 세포에 대한 보호 효과가 있다는 입증 실험을 완료하고 SCIE 국제 학술지 MDPI 프로세스에 발표했다.
이는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는 혈당 관리에 문제가 있는 환자에 대한 보조 치료제로 가능성을 보여준 것으로 매일 충분히 마시면 고혈당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
탈수 해방과 혈당 해방을 하려면 <미네랄메이커>를 사용하면 된다.
미네랄메이커를 사용하면 아름답고 활력이 넘치는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다.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에서 구씨로 연기한 손석구 배우.
무게감 있는 표정 연기를 매우 잘하는 배우이다.
손석구 배우는 최근 범죄도시2 영화에서도 열연을 했다.
손석구 배우의 연기력이 매우 뛰어남을 또다시 보게 되었다.
범죄도시2 영화는 6월 6일 현충일에 개봉 20일째를 맞이하면서 900만 관객을 돌파했고,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무더운 날씨가 시작되는 6월을 보내면서 아프지 않고 건강한 삶을 누리기 위해서 꼭 해야 할 것은 바로 ‘탈수 해방과 혈당 해방’이다.
탈수 해방 & 혈당 해방!
<미네랄메이커>
물의 4세대 기능수 국가대표
<미네랄메이커>
소유하면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