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세부자유여행/보홀여행/골프투어/세부맛집마사지/시티나이트밤문화투어/세부가족여행 - 세부 임패리얼에서의 8명 가족 여행 후기
이번은 음식 편입니다...
저희 아침은 모두 호텔에서 해결했습니다.
물론 호텔비용에 포함이 되어 있죠..
호텔 부페는 무척 큽니다. 매일 메뉴도 조금씩 바뀌구요..
음식 가지수도 상당합니다. 특히 한식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식사하시기 좋을 겁니다.
미역국, 비빔밥, 전복죽 특히 괜찮았구요..
초밥코너도 괜찮은 편입니다.
저녁에는 가격이 비싸고 음식도 달라지지만 거의 사람이 없습니다. 가격대비 저녁은 비추인듯 합니다.
저희는 명가원이라는 한식당에서 식사를 몇 번 해결했습니다. 이곳 유일하게 한국주방장이 있는데 음식맛이 괜찮습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아래는 기본 반찬인데..이외에 더 있구요.맛 좋습니다.
이곳..고추장 삼겹살, 불고기, 김치찌게 강추입니다.
아래 고추장 삼겹살은 맛있어서 갈때마다 먹었습니다. 냉면도 있는데 냉면은 비추에요...
우리가 명가원을 이용했던 이유는 어머니와 아이들이 있어서 한식을 먹어야 했고 또 다른 큰 이유는 카페을 통해서 예약하면 차가 픽업을 해주고 데려다 주고 했기 때문이죠..
호텔 로비에서 픽업해서 식사후 데려다 줍니다.
저희 같은 대식구가 있을때는 무척 도움이 되었죠..임팰에서 차로 한 10분 정도 걸립니다.
명가원 맛은 임팰 한식당과 비슷하구요..가격은 1/3입니다. 무척 매리트가 있죠..
호텔 로비에서 호텔 정문까지는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데요...
정문에서 오른쪽으로 걸어서 2분거리에 아리랑 한식당이 있고 많은 분들이 말하는 Mr. Hams가 있습니다.
아리랑은 맛이 그냥 그렇구요..이곳 보다는 Mr. Hams가 좀 나은데..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다른 분들이 맛있다고 하는 음식들을 여러개 시켜서 먹어 보았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망고 쉐이크도 그냥 뭐...옆에는 립입니다. 제 아들이 립을 워낙 좋아해서...
해물 볶음밥과 큰 새우 튀김인데..새우 튀김은 맛이 좋습니다.
통오징어 구이와 게인데 게는 3가지 소스가 있습니다. 칠리소스와 sweet and saur, 또 하나는 기억이 안나네요..저희는 위 두가지 소스로 먹었는데 칠리는 맵구 또 하나도 뭐 그냥 그렇습니다.
저희가 Mr.Hams 에서 먹은 음식들인데 이렇게 많이 시켜도 가격은 매우 착합니다.
호텔에서 수영하다가 다음의 음식들을 시켜보았습니다.
마늘빵, 떡볶이, 오징어 튀김....오징어 튀김과 마늘빵은 괜찮았어요..
그런데 이 4가지 비용이 Mr.Hams나 명가원에서 저희식구 모두가 먹은 식사 비용과 별 반 다름이 없습니다.
호텔 음식 비싸죠? ㅎㅎ
정문에서 Mr. Hams를 조금 지나면 햄버거와 피자를 파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서 피자 사서 드세요..한판에 50페소..무척 맛있습니다.
별거 없는거 같은데 정말 맛 좋아요..햄버거는 고기 비린내가 많이 나니까 드시지 마시구요..
피자는 강추합니다. 한판에 5-페소... 점심 한끼로 충분합니다.
두명의 아가씨가 일을 합니다...Pizza box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여기를 조금 더 지나가면 정문에서 걸어서 한 5분거리..따닥 시장이라고 조그마한 시장이 있는데 여기서 과일 사세요...
맛좋습니다. 망고스틴,바나나,망고 많이 먹고 왔습니다.
망고스틴 1kg에 얼마에 사면 적정선이냐? 하는 질문들이 많이 있더라구요.,..250페소, 300페소 이야기하는 분들도 있고 택시기사에게 사달라고 해라..하는 분들도 있던데요..
전 그냥 가서 200페소에 샀습니다.
200페소가 적정선인듯 합니다. 처음에는 300페소도 부르는데요 200페소에 다 가능합니다.
바나나는 큰 거 한송이에 100페소였던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