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05. 27(금)
하루를 여는 창 108
수리수화🎯
지속적인 성장과 독보적인 경쟁력은 원천 기술과 원재료의 확보. 그리고, 필수 자동재구매를 하는 팬덤(유저)이 형성되있는가 이다.
코엑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코스모뷰티 서울 국제 미용 화장품 산업 박람회에 당당히 출시한 수리수화의
깔롱비누와 버블 샴푸의 인기는 향후 일어날 사람들의 관심을 가늠할 수 있을 정도이다.
누구도 흉내내지 못할 제품력으로 평생 매일 반드시 써야만 하는 생활 필 수품의 품질은 이제 싼 가격의 만족이 아닌 '로하스'
시대에 맞아야 하는 것이다.
한 마음으로 함께 사업하고 있는 수리수화 스텝과 CF팀
그리고, 전국 센타와 SHOP은 오프라인이 없는 온라인의 고객이동성을 막는 커뮤니티와 체험을 통한 입소문을 내기에 아주 적당한 사업 형태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수리수화는 출범 후 놀라운 속도로 제품과 시스템, 환경과 사업도구 tool를 갖추고, 결재 수단과 금융 마케팅을 통해 그 가치를 확대하며 홍보와 시장 진입의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향후 6개월 정도면 세상이 다 아는 '수리수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마케팅은 전쟁을 연상케 할 만큼 공격적이다.
소통을 통한 공감.
트렌드에 맞는 감각.
융합을 통한 콜라보.
경험을 통한 사업 패턴. 글로벌 유통을 미리 준비하고 스텝진 부터 갖추고 한 마음 한 뜻으로
고객과 바이어를 대하는 태도등이
사업의 '진정성'과
ESG시대에 환경과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로하스 이념을 가진 수리수화는 상생의 기업이 될 것을 확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