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성화염해방지제/산화방지가 콘크리트 구조물에 많이 적용되다보이 페인트유사 제품으로 시공하여 변색과 일년도 안되어서 하자로 인해서 재시공으로 정품 중성화염해코팅제사용한 제품이 피해을 많이 보고 있다.(제품은 세라믹 하이브리드 몰탈계입니다.) 도로시설물/교량시설물의 호안블록이나 모양내기 콘크리트 구조물은 치핑보다는 고압세척(500바이상)후 중성화염
해 코팅제도포함으로서 수명연장과 염해,산화방지차원에서 합니다. 철구조물이나 PVC ,기타재질에는 유무기하이브리드 탑코트로 강제도장,표면마감과방수제로 사용함. 중성화염해방지및표면처리공법 문의상담 :(주)유버스(주)덕양종합건설 김윤옥(010-3724-8591)..시설물유지보수.보강/내진공법및 특수몰탈& 공사전문 : 김윤옥(010-3724-8591) 미장장비(숏크리트:건식장비판매)
*.호안블록 콘크리트 구조물은 오래되면 고압세척후 단면복구(땜빵)시 부분보수후 철근노출부분은 방청처리 후 염해중성화코팅제로 뿜칠하면 무늬와 결을 살려서 깨끗이 보수가된다(염해중성화코팅제와 염해중성화도포제을 활용 잘해야됨:지하은 도포제,지상은코팅제 구분을 잘해서 사용해야한다.(중성염해화코팅제는 페인트가 아니고,세라믹몰탈계)상담문의:(주)유버스 김윤옥(010-3724-8591)~신축후 중성화염해코팅제도포 친환경도포로 구조물수명연장과표면마감 및 노후구조물수명연장과보호차원
*.노후 철골콘크리트구조물의 보수보강시에도 기존콘크리트와 같은 계열몰탈로 보수보강해야하는데,시멘트또는 레미탈로 해서 하나마나이고,레미콘을 칠려몀 겉푸집설치와 100미리이상 두껍게 처야하면 신설때보다 비용이 많이든다.그래서 노후시설
물유지보수.보강으로 특정 기능성몰탈로 해야한이유이고,겊퓨집없고,얇은두께로 보수보강이가능하고 경제적이다. 보수.보강문의공법및공사문의상담 : (주)유버스 /(주)덕양종합건설 :김윤옥(010-3724-8591)~특수몰탈및 보수보강공법대여&설계공사까지
*.구조물의 염해및산화방지공사는 노후 콘크리트구조물에 단면보수.보강후 고강도몰탈보호차원에서 염해방지코팅제(지상)로
도포하고,지하구조물(하수암거/PC박스등:습이많을경우)은 중성화염해도포제로 도포 해야함. 왜?상담: 김윤옥(010-3724-8591)
*.노후콘크리트구조물들의 보수.보강공사시에 콘크리트가 열화된 곳은 면가리(치핑)하고,부식된 철근/반생이는 겉어내거나,녹제
거후 고강도몰탈로,미장,또는 퍼티후 염해중성화방지코팅제를 도포해야한다.문의상담 :김윤옥 (010-3724-8591)
*.도로의 옹벽이나 도로교량시설물에는호안블럭이 도시미관을 살려주고,호안블럭도 콘크리트구조물임으로 노후화 되면,유지
보수가 가능하고, 하지처리가중요하고,부분 단면보수와 중성화염해코팅제로 새단장가능.(주)유버스 김윤옥(010-3724-8591)
*.염해중성화 도포시 노출 반생이(철근)는 절단과 방청 처리후 염해중성화코팅제도포,고속도로 중앙분리대벽/지하차도 벽/교량난간/콘크리트 모든 구조물 염해방지와 도시미관 환경정화(수용성페인트나 아크릴계는 콘크리트 안맞다는점 인식해야됨)
교량의교대및상하부 단면보수/단면보강("ST"스텐인레스 스틸 와이어메쉬)은 보강재와 고강도 폴리머몰탈이 함께 힘을 발휘함.
교량의 성능개선및 내진보강공법문의상담 : (주)유버스 김윤옥(010-3724-8591)...(보수.보강/내진공법특허 제10-1555544호)
*.단면보수.보강공법은 치핑 - 고압물청소 - 보강재(ST 스텐인레스 스틸 와이어 메쉬)거치후 얇은 두께의몰탈(20미리이상)로 고강도폴리머몰탈타설-염해중성화코팅제-양생(기존구조물에 부식된 반생이나 못은 깊이제거후 철근부식된곳은 반드시 방청처리후) 보수.보강/내진보강공법상담및문의: (주)덕양종합건설김윤옥(010-3724-8591) 치핑과 웨터젝트(고압세척)미장기술중요
*.기능성 고강도폴리머몰탈(강도:60MPa이상)의 기능은 무수축/방수/방청/크랙방지/기존슬라브구조물과접착성,기타등등 여러
효과을 겸비한 몰탈인데,시멘트,레미탈,레미콘과 비교해서안되고,(주)유버스는 직영공장에서 직접 몰탈연구와개발하고,모든
보수.보강자재제조하며,보수.보강/내진보강공법연구개발업체이다. 공법및 몰탈문의상담:(주)유버스 김윤옥(010-3724-8591)
*.산화및 열화된 콘크리트면 치핑/면가리후,몰탈단면복구(5~10mm이상 미장- 일반몰탈로은 안됨)및바탕조정제 -중성화염해코팅제(중성화염해코팅제는 도포시 바탕면이 (레지텐트(먼지)/철근노출로 부식된면/크랙이나 들틈면에는 안됨)몰탈면 가장합당하고, 표면보수공사시(중성화염해코팅제)는 곰보또는 단면보수가 필요없을경우에는 바탕조정제미장후도포후, 중성화염해코팅
제 도포하며,표면처리공법시에는 현장여건과표면상태에 따라서 시공방법다양함. 문의상담:(주)유버스 김윤옥(010-3724-8591)
*. 미장 모양 내기시 (흙손에 물을 묻혀서는 안된다) - 바탕조정제(빠데같은나 세라믹 몰탈)는 얇게 미장가능 하고 그 위에 염해 중성화 코팅제 도포시 미장공의 기술과 특허공법회사의 시방방법이 있다. 문의상담 :(주)유버스 김윤옥(010-3724-8591)
*.노후콘크리트 구조물의 단면보수.보강시 유의할사항은 시공계획후-치핑(구조물에 손상여부파악후:웨터젝트:부식정도)-보강
재(콘크리트와 결합이가능하고,고강도몰탈과보강재와 결합으로 보강효과있고,불필한보강재는 배제하고)선택이 중요한것은
특히 노후콘크리트시설물의 지하구조물에는 철근을 배근할사항이 아니고, 육안으로 안 보이고,고압세척은 반듯이 해야하는데
형식으로 물 뿌리형으로 해서는 안되고,보강용 기능성 고강도몰탈도 여러기능이 있고,회사마다,공법회사마다, 다 조금다르씩
다른데 똑 같은 특허제품이고,기능성 고강도몰탈이라고 단정해서는 안되고, 몰탈을 보호하고,염해나산화방지차원에서,중성화
염해코팅제을 도포하는 공법사마다,회사마다다르고,시공방법도 시공자에 따라서 다 다름. 문의상담 : 김윤옥(010-3724-8591
*.노후콘크리트구조물들의 노후와열화된곳의 퍼트(곰보)제는 빳데나 실리콘으로 보수해서는 안되며 반듯이 콘크리트와 같은
재질의 무기계(규사)의 바탕조정제로 미장후 중성화염해코팅제로 도포한다. 문의상담 : 김윤옥(010-3724-8591)
*.콘크리트구조물은 물에노출되면 콘크리트는 열화되고,탈락되고,철근은 부식되어 무근화된지만,시설물유지보수.보강으로
신구조물처럼하는방법이 보수보강이고,노후되고,열화된 콘크리트은 치핑(차광기)과 고압세척(웨터젝터 350바이상)가장
적합하나,차광기(뿌렉카)로 치핑을하나 구조물에 물리가 갈수가 있음으로 주의. 문의상담:(주)유버스 김윤옥(010-3724-8591)
*.노후구조물은 보수.보강으로 신구조물이 될수 있고,성능개선차원에서 하는데,불량공법과불량자재반입으로 국고낭비되고있으
며,치핑시(현장에 따라 다르나 "설계도면에50미리"치핑시)어떤데는 20미리~70미리으로해서 평균50미리하면되는데,일괄적으
로 50미리 치핑을해서는 하자의 원인이고,보수보강할의미가없다.문의상담:(주)유버스 김윤옥(010-3724-8591)
*.대형 노후콘크리트구조물은 보수.보강과 보강재 선택에따라서 지속적으로 유지할수 있으며,보수보강후 1~2년도 안가서 또
보수.보강이나,내진보강하게되면,국고낭비임으로,불량공법과불량자재반입금지.문의상담:(주)유버스 김윤옥(010-3724-8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