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산안 픽스로 x배너는 법인카드로 사용할 예정이며 (세부 영수증 (승인번호 포함) 으로 첨부 부탁드립니다) , 포스터 프로그램북 티켓은 세금계산서로 처리예정입니다. 디자이너님 비용또한 세금계산서처리입니다.
회비로 사용되는 금액도 법인카드와 같이 세부 영수증 첨부해주시면, 추후에 예산팀에서 정리해서 총 어떻게 사용했는지 자세히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2. 좌석 확정을 저번주 11월 19일 금요일 새벽에 회의로 결정하였으며, 11월 26일 7시에 네이버폼을 열어 일반 관객 선착선으로 좌석 배분 예정입니다.
현재 주차권 조사중에 있습니다. ( 지인, 교수님, 고양이팀, 랜선팀, 교수님 지인분들, 일반 관객)주차권은 3시간 무료입니다.
3. 아리랑 시네센터에 답사 후 필요한 목록들 장소대여팀에 전달한 상황입니다.
( 마이크 유선 2개, 큰 책상 1개 , 의자 5개, 영화제 전 날 세팅 가능한 시간 , 아리랑시네센터 및 성북 문화재단에 포스터 걸수 있는지) 확정 받으면 그때 다시 공지올리도록 하겠습니다.
4. 스카프 목, 금 동기들 수업 대체로 명단 작성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목요일은 제가 금요일은 나현이가 명단 작성해서 조교님께 전달예정입니다.
5. 12월 1일 티켓이 배송이 되면, 저희 기획팀에서 학교에 모여 티켓에 좌석번호 지정예정입니다. 되는 시간 조정중에 있습니다.
6. 12월 2일 전체 동기들 아리랑시네센터로 본인 담당 일들 체크하셔야 합니다.
첫댓글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