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디자인 : 출석과 상관없이 편하게 강의영상외 삽입영상은 꼭 보세요.
1조💖: 고채현, 이수경, 송민정, 홍수정
광고 주제: 한마빵
매체: 영상
원본보기
==============================
2조 : 김시원 김하원 서예솔 박지현
우리조의 광고주제는 스마일 라식 입니다!!
경험자를 바탕으로 가장 잘 홍보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선정하였음
원본보기
==============================
3조 : 최시우 한수정 김남욱 제가인
광고주제 : 월영지
매체 : 영상
원본보기
==============================
4조 🤍 !!
조원 : 박규희, 정채린, 한연주, 황유경
광고주제 : 미술교육과
원본보기
기초디자인 조별 광고영상과제 ::: 칼하트 클리프 백팩
참여인원
: 2022111897 박규희, 2022110781 정채린, 2022110779 황유경, 2022111900 한연주
광고제품
: 칼하트 클리프 백팩
제작과정
: 기존 주제는 ASMR을 활용한 학과(경남대학교 미술교육과)홍보였으나, 촬영 후 편집 과정 중 광고 시간 및 각종 사항들을 고려하여, 많은 회의를 통해 주제를 재선정하게 되었다. 주제 재선정 회의 중, 예술관 근처 카페와 가방, 음료수 등 다양한 소재가 나왔으며, 조원들과의 의논을 통해 광고 제품으로 “가방”을 선정하였다. 그 후 제품을 구체화 하여 “칼하트 클리프 백팩”을 광고 제품으로 최종 선정하였다.
광고는 스톱모션 및 최근 유행하는 “What's in my bag.”콘텐츠를 활용하여 광고 타깃(학생들)의 친숙함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가방 속에서 나와, 가방의 넓은 수납공간을 보여주고자 하였다.
광고 타깃(학생들)의 흥미를 끌 수 있도록, 가방에서 학생들이 좋아하는 스위치, 쿠로미 인형 및 각종 소지품이 나오며, 중간 중간 학생들의 흥미와 궁금증을 자아낼 수 있는 독특한 물건을 등장시켰다. 이 소지품들은 조원들이 소지한 애장품들을 사용하였다. 또한 흰 배경이 필요하여, 실기실에 비치되어있던 조원의 캔버스를 사용하였으며, 가방은 조원의 새 가방을 사용하였다.
광고 촬영은 모두 사진 촬영으로 이루어졌으며, 이후 편집 과정에서 각각의 사진을 선정 및 편집하여 스톱모션 광고를 제작하였다. 광고 노래는 학생들의 밝고 산뜻한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는 노래로 선정하였다.
==============================
5조 🐰
조원 : 김아영, 공채린, 유다원, 정제훈
대상 : 예술관 매점
매체 : 영상
3차시 :: 인터넷 광고 영상
첫댓글 신서후/유경진/이예린/이예은 :: 교육실습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