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직산 중해 마루힐
민간임대아파트 홍보관
천안 직산 중해마루힐 센텀
상담 원하시면 클릭하세요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에 의한
10년 전세 민간임대아파트
안녕하세요! 수도권의 가치있는 부동산 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진실되게 안내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khn 인사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세로 10년간 거주보장을 하면서, 10년 만기 이후에 분양전환을 확정분양가에 의해 전세계약 시점에 약정된 조건으로 추가부담금없이 내집마련도 가능한 천안 직산 중해 마루힐 아파트를 살펴보겠습니다.
거주하는 동안 취득시, 보유시, 양도시 3단계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양도세 부담이 없으며, 일정한 요건이 갖춰지면 재산권 양도와 전매(전전세)로 재테크 수단도 될 수 있는 이 아파트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에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2주택 이상 다주택자와 법인도 계약이 가능하며 1명이 여려 채 다구좌도 계약이 가능합니다.
천안 직산 중해마루힐 센텀
10년 민간임대아파트 혜택
계약금 10% (1차 1천만 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1,500만 원 무상 제공
중문, 주방 상판, 드레스룸, 팬트리선반
시스템 에어컨 2대
약 1,350만 원 무상제공
확정분양가 상한제로
추가부담금 NO!
추가부담금 없는 안심 거주
분양 전환 시 확정분양가
10년 전세 민간임대아파트
타 민간임대아파트에서
모호한 분양전환가를
확정분양가 상한제로 설정하여
10년 후 시세 하락 시
감정평가 분양가 재산정
시세 상승 시에는
확정분양 상한제 이하로
분양가를 제한하기에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 제시
기업도시 천안시 서북구 직산 일원에 분양아파트와 임대아파트의 장점을 결합하여 공급되는 천안 직산 중해마루힐 센텀 민간임대아파트는 다양한 투자 장점과 세금 혜택(거주하는 10년 동안)과 10년 후 확정분양가 조건으로 소비자를 우롱하는 일부 분양전환 임대아파트와는 확연히 다른 차별화를 갖춘 현장이면서,
토지 확보 100%와 사업계획승인 완료를 이뤄낸 안전한 투자현장으로 다소 규모가 작을지라도 시행사와 시공사의 안정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모범적인 내 집마련의 성공적 마무리를 이뤄낼 준비를 갖췄습니다.
천안시에 공급하는 일반분양 아파트 또는 다른 민간임대아파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중에서 가장 앞서는 계약조건을 투명하게 제안하면서 일반분양을 제외하고, 추가부담금 없는 민간임대, 지주택 현장은 현재 천안 직산 중해 마무힐 민간임대아파트가 유일하다고 분석됩니다.
확정분양가 상한제를 경우의 수를 감안하여 소비자의 이익에 조금이라도 도움 되는 조건을 제안은 매우 중요한 절차입니다.
즉, 물가상승이 10년 후 어떻게 될지? 부동산 아파트 시세는 어느 흐름일지 지금 현재 단언하기 힘든 점이 사실이므로, 천안 직산 중해마루힐 센텀 민간임대아파트는 분양전환가 상한제를 도입하여 10년 후 시세 상승에 대한 가격 상승 또는 변동 우려를 덜어줄 것입니다.
다시 요약하자면, 임대기간 10년 만료 시점에 분양전환 우선권을 행사하고 싶어도 당시 시세보다 너무 높다면 분양전환을 망설이게 될 계약조건이 될 것이기에, 사전에 확정분양가를 미리 못 받아 둔다면 회사와 임차인(분양전환권자) 모두 불안한 미래의 분쟁을 미리 차단할 것이니 이게 바로 안전한 내 집마련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할 것입니다.
그에 대한 해결책으로 주택공급가(분양가)에 대한 기준점을 미리 상한제로 제한하여 그 이상의 시세차익을 임차인이 분양전환우선 권리를 행사하면서 소비자가 가져가게 될 것입니다.
일례로 2010년 대비 평균 약 222% 아파트 시세 상승을 보여준 전례에 비춰볼 때, 기업도시 천안은 다른 지방도시와 다르게 젊은 인구와 삼성, 현대 등 대기업군 종사자가 꾸준히 몰려드는 성장세를 보여주며 큰 변수가 없는 한 집값은 분명히 상승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예상은 분양가 상승률이 원자재값과 자연스러운 토지가격 상승, 인건비 상승, 건설자금조달비용의 금리가 상승추세로 고착화되기 때문입니다.
시공사
중해건설 소개
서울 영등포, 인천 청라,, 광주
여수, 고흥, 군산, 목포
포항, 춘천 다수 시공
천안 직산 중해마루힐 센텀
민간임대아파트 투자 장점
1. 10년간 살아보고 분양받을지 여부를 최종 결정할 수 있는 조건
2. 청약통장 보유 상관없으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3. 주택소유여부, 소득 수준 등 각종 자격요건 제한 없음
4. 양도 및 양수, 전매가 자유로운 재산권 행사 가능
5. 세금부담 없어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세 10년간 상관없음
6. 10년간 임대차계약으로 내 집처럼 이사 걱정 없이 거주할 수 있는 조건
7. 최소한의 자금만 준비하면 내 집마련이 가능한 금융지원 가능
8. 천안시 최초 확정된 입주 예정일 제시
9. HUG 주택도시보증공사 임대보증금 안심 보장 가입 사고 걱정 無
사업개요
건립위치는 일명 삼은지구 도시개발구역으로 이 일대에는 신규로 약 4천 세대의 공동주택이 밀집될 예정이며, 세부 소재지는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삼은리 84-1번지 일원입니다.
사업명칭은 천안시 직산 삼온리 민간임대 공동주택 신축공사이며, 용도지역이 제2종 일반주거지역으로 아파트 건립에 제약이 없는 토지 이용계획의 가치를 지녔습니다. 구체적인 개요는 대지면적 6,749평 부지에 연면적 18,628평의 외형이며 건립 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20층 총 408세대, 8개 동으로 건립을 계획합니다. 입주일은 2027년 상반기 예정입니다.
단지 배치가 지상에 차량 통행이 없는 공원화 단지로 아이들의 보행안전과 더불어 안전하게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정주환경을 제안하면서 천산 직산읍 일원의 힐링 라이프를 구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래 교통 개선 대책에서도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C노선으로 경기 남부권과 충청권을 잇는 새로운 중심으로 도약하게 되며 이 계획은 수원 ~ 아산 59.9KM 정부 공식화 선언으로 점점 구체화되며 현실화될 시점에 다가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