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한강에서 1년에 한번 성대하게 열리는 불꽃축제가 올해도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올해는 10월 7일 토요일에 열리며 메인 무대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되겠습니다.
지난 축제 때 사진을 맛뵈기로 보여드렸는데 어떤가요? 너무 아름답지 않습니까?
언젠가 제가 불꽃축제를 보고 이런 문구를 쓴 기억이 있습니다.
[어두운 밤 아래에서 바라본 불꽃의 향연에.. 그리고 결국 로망으로 꿈꾸었던 광경을 실현시키고 있다는 사실에...
나는 모든 걸 사로잡혀버렸다. 밤하늘을 역동적으로
수놓는 꽃... 그리고 그 옆으로 보이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 한강철교의 빛줄기들... 철도들은 서행을 하면서 승객분들께도 찰나의 낭만을 선사해주는 듯했는데 그래서인지 불꽃이 터지는 순간들은 평화로웠고, 아름다웠고, 행복했다..!
너무나 매혹적인 밤은 끝내 나를 당신 곁으로
인도해주었고 당신의 화려함과 빛으로 황홀하리만치 나를 끌어안았으며 그 끝에서 나는 깊게 매료되어 사랑에 빠지곤 했다. 혹 이대로 영원히 너를 유혹하겠노라고 밀어로 손짓한다면 나는 홀린 눈으로 순순히 "그래요.."'라고 속삭였을지 모른다.]
.
.
.
불꽃축제는 워낙 규모가 크다보니 관람할 수 있는 장소도 다양합니다. 하여 명당으로 추천하는 구역들이 가지각색이죠. 위 사진은 공식사이트에서 제시한 방법으로 메인무대인 여의도 한강공원을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여의도는 메인인만큼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입니다. 하여 차선책으로 다른 구역을 택하는 인파들도 많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여의도 한강공원 바로 맞은편인 이촌 한강공원입니다.
1호선 '용산역'과 가까운 곳에 있어 KTX 및 일반열차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접근이 유리한 곳이며 오히려 여의도에서보다 더욱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
첫댓글 토요번개로 어떨까 ~ 생각중입니다 ~~~
야간 걷기가 되겠습니다--- 굿 !
정모든 번개든 달려 가리다~
1년에 한번하는 세계불꽃 축제 가보고 싶네요 .
번개가 좋을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