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번 봄 펜쇼에 처음 참가하여 인사드렸던 Sincerely Yours, 입니다.
(너무 정신없이 펜쇼가 지나갔고 인사도 많이 못드리고 아쉬웠습니다ㅠ 이번엔 인사를 많이 드릴 수 있을지요^^;;)
현재 표지없는 모조지 무지노트를 시작으로 조선의 노트, 스위스제본 노트, (뜯어쓰는) 컨버터블 무지노트 등을 제작하여 판매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인왕제색도" 노트를 준비중에 있는데요, 한세트 남은 노트 샘플을 지난주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 다녀오면서 짐이 무거워서
민박집 "JC&BLUE"에 두고오며 - 런던도서전에도 가지고 갔던 넘이라 아들같은 넘이었는데 흑흑 - 빨리 제품을 만들어야겠다는
마음으로 배수진을 치는 느낌으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꼭 11/16에 가져갔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요즘 한강 작가님 책 제작으로 좀 정신이 없어서 가능할지 모르겠네요ㅠ)
저희가 펜쇼에서 판매할 제품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봄펜쇼때는 재고도 부족한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제품도 넉넉히 준비하고 할인도 많이 드려서 풍성한 펜쇼가 되었으면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일반노트에도 가름끈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넘 아쉬워요ㅠㅠ 봄 펜쇼에서 산 노트들은 아직 책장에 꽂혀있습니다!
헉 조선의 노트 개발자님도 참여하는군요!!!! 노트 너무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펜쇼에서 뵈어요!!!
데스크 confirm 되었습니다.
사철제본 노트! 가슴이 뜁니다.
오! 상지사 매스티지 잘 쓰고 있어요!
오늘 펜쇼에서 노트 두권 구매하여서
방금 시필해봤는데
너무 좋습니다!! 추가 구매하고 싶은데 어디서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