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최종보고서 제출기한은 6월 4일 낮 12시까지이고 제출이 늦을 경우 1일당 팀점수 2점 감점.
ㅇ 제출방법은 최종보고 피피티를 수업게시판에 업로드. 분량이 클 경우 피티를 나누어서 제출 가능.
ㆍ희망팀에 한해서 피티발표를 동영상으로 촬영한 유투브 유알엘도 제출가능.
ㅇ 피티작성은 과제수행 실무 과정을 중심으로 기본에 충실한 부분 Basic 30%, 실행과 도전 부분 Practic 40%, 혁신과 공유 Innovation and Sharing 30%의 평가배점을 고려해 자유롭게 작성가능하며 분량제한은 없음.
ㆍ실행한 부분에 대한 사진 캡쳐 등 객관적 증빙자료를 최대한 담을 것을 권장.
ㅇ 발표는 팀당 10분 이내로 엄격히 제한되며 발표 후 오분 이내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
ㆍ 질의응답은 개인별로 팀제출글에 온라인 댓글로 올린 학생을 위주로 발표팀이 오프라인 답변 실시.
ㆍ온라인 댓글로 개인 질의 시 우수 질의에 대해 개인가산점이 부여될수 잇으니 최종보고서 게시글 업로드 후 수업시간전에도 피티를 보고 미리 질의를 올리는 것을 적극 권장함.
ㆍ질의댓글은 질문이 아닌 평가나 자문도 가능.
ㆍ발표팀은 발표시간이 넘지 않토록 사전 발표시간 체크 요망.
ㆍ발표는 오프라인 발표와 동영상발표, O2O나 O4O형 융합형 발표 등 자유롭게 선택 가능.
ㆍ발표순서는 수업시간을 통해 정한 순서대로 진행.
ㅇ 팀점수 평가는 모든팀의 발표가 끝난 후 수강생 개인별로 본인팀 제외한 전체 팀에 대해 수업시간이나 기말시험시간 중에 B P IS 각 항목별 점수평가와 사유를 작성해 제출할 예정.
ㆍ평가시 발표자료 등 각종 온오프라인 자료 활용가능.
* 5월 31일 수업은 최종보고서 마무리를 위한 자체 팀모임 시간으로 팀별로 자유로운 장소에서 운영하도록 하고 별도로 출석수업은 없습니다.
첫댓글 발표를 전체 조원이 참여할 필요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