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8일 목요일, 산엔청복지관 본관 2층 프로그램실1에서 2024년 스마트폰 활용 교실이 종강하였습니다.
스마트폰 활용 교실은 평소 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이용인을 대상으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3월부터 개강하여 8월까지 진행하였습니다.
윤숙이 관장님은 강사와 참여 이용인이 어우러져 다 함께 배워가며 스마트폰 활용 능력을 키운다는 점이 좋았다며, 좋은 프로그램을 20회기 동안 끌어주신 강사님께 감사의 박수를 드리자고 하였습니다.
도재락 강사는 개강 때에도 말했었지만, 인생 처음으로 강사가 되어 프로그램을 진행해 보았는데, 처음이라서 부족한 부분도 많았겠지만, 끝까지 잘 참여해 주어서 감사하다며 스마트폰 활용 교실이 참여 이용인의 삶을 좀 더 편안하고 즐겁게 만드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한 이용인은 스마트폰 활용 교실에 참여하면서 실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학습하고 평소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였으며, 다른 이용인도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참여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20회기라는 시간 동안 열심히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신 참여 이용인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산엔청복지관에서 진행되는 다른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