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주종합개발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장평리 백옥포리에 위치해 있는 [해주종합개발] 대리점을 소개합니다. 해주종합개발 대리점의 가장 큰 특징으로 사장님께서는 사장님의 자택을 저희 쌍용ALC 제품을 사용하여 백옥포리 지역에 복층형 구조로 ALC 주택을 지었다는 점입니다.
ALC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이 얼마나 대단하신지 사장님의 자택을 저희 쌍용ALC로 ALC 주택을 시공하셨습니다. 시공하시기에 앞서 많은 건축자재 중에서 고민 많으셨겠지만 결국은 저희 쌍용ALC로 주택을 짓기로 하신 이유는 분명하리라 생각합니다^^
강원도 지역의 특성상 험준한 태백산 지형으로 인해 강수량이 많고 냉한 현상(평균기온이 낮고 해비침률이 낮은 날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단열이 잘 되는 주택을 짓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강원도 기후의 특성에 적합한 시공법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사장님의 자택을 튼튼하고 안전하게 지으시면서 보다 건축주분들의 심정에서 생각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ALC 바닥슬라브를 올리는 모습입니다^^ 패널 시공시 크레인으로 들어 올리고, 벽체 위에 접합하면서 시공하게 됩니다.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패널의 장변과 단변이 2cm이상, 7cm이상을 준수하며 걸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희 홈페이지에도 상세히 나와있지만, 어느 자재로 지은 주택이든 집에 작용하는 운동에너지, 각 힘들의 미세한 균형들의 맞춤이 보다 튼튼한 집을 지을 수 있는 것이기에 기준에 맞춘 시공법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주종합개발]에서 강원도 평창군 장평리에서 시공한 주택 현장입니다. 강원도 평창지역은 중부지역 단열기준에 들어가기에 열관류율 0.260이하가 나와야 합니다. 단열기준에 충족하는 저희 쌍용ALC 블럭을 사용하시면서도, 강수량이 많고, 냉한 현상이 있는 강원도 지역에 특성에 맞춘 시공경력이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주종합개발 사장님은 나이가 상당히 젊으심에도 불구하고 장평리에서 마을 이장을 도맡아 마을의 대소사에 늘 관심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중이십니다. 더불어 평창군 용평면에 위치한 평창 황토구들마을에서 황토구들의 우수성을 알리는 일에 참여하고 계십니다. 사업 확장의 부분보다는 지역 발전에 도움을 주고 전통 황토온돌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주종합개발의 사장님은 주 전공이 토목,조경,건축 이면서 동시에 ALC 전문업체로서 거듭나게 되셨는데요, 건축업 일을 해오시면서 ALC자재가 정말 좋은 건축자재임을 많이 느끼셨다고 합니다.
평창군 방림면에 있는 '문수사' 스님들이 거주하시는 공간에 ALC블록으로 시공하시기도 했습니다. 늘 수양에 힘쓰셔야 하시는 스님들께서도 ALC의 좋은 점을 보시고 시공을 맡기게 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2018년 2월 9일 (금) ~ 25일 (일)에 개최되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으로 인해 지역 호재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강원도 지역내 분양실적은 지난해보다 공동주택 분양실적이 1만 2340가구에서 2만 1233가구로 72%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면서 지역 인프라 건설이 앞당겨지고, 그로 인한 도민들의 지역거주의 환경은 좋아질 수 밖에 없겠죠^^
강원도 지역에서 전원주택을 지으시려는 예비 건축주분들께서는 ALC 주택에 관련해서라면 [해주종합개발]에 많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대 리 점 명 : [해주종합개발]
연 락 처 : 033-334-1597(사무실)
대 표 자 : 김태겸 (010-9058-1597)
주 소 :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장평리 백옥포리 318-1
쌍용 ALC 기술연구소
1899 -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