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계의 신천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노량진 뷔페 이데아 푸드코트
안녕하세요? 로정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조금 풀렸네요. 딸과 함께 주말마다 맛집탐방을 하는데, 딸이 인터넷을 뒤져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바로 뷔페계의 신천지 노량진 뷔페 이데아 푸드코트 강추란 제목에 꽂혀 오늘은 노량진 뷔페 이데아 푸드코트로 출발했습니다.
딸은 젊어서 그런지 중화요리를 좋아하는 편이고, 저는 한식과 일식을 더 좋아합니다. 오늘은 딸이 먹고 싶어하는 곳으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뷔페계의 신천지 노량진 이데아 푸드코트에는 향원이라는 '중식전문뷔페 무한리필'이라는 반가운 광고가 적혀 있었습니다.
요즘은 5천 원짜리 뷔페가 참 많은데요.
서민들의 주머니 사정을 굉장히 많이 고려한 것 같습니다.
저렴하고 맛까지 좋은 데다 무한리필 삼박자가 환상적으로 갖춰져 있다면 정말 금상첨화가 아닐까요?
단돈 5천 원에 군만두, 볶음밥, 쟁반짜장, 탕수육까지 먹고먹고 또 먹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거 정말 대박이죠?
미국에도 실리주의자 트럼프가 대통령에 당선되면서 금리까지 올라가는 판국에 역시 중요한 것은 가격과 맛이 아닐까요?
무한 리필에 저렴한 가격, 오감을 만족시키는 맛까지 갖추었다면 기분좋게 한 끼니 잘 해결하고 오는 것이죠.
위치는 9호선 노량진역 3번 출구와 연결된 지하에 위치해 있답니다. 경제가 어려울수록 착한 가격에 맛까지 착한 식당을 찾아야겠죠?
착한 미식가들의 맛집탐방의 일등공신은 역시 선배 미식가들의 맛집탐방 강추가 아닐까요?
우리 모녀도 맛집 강추 덕분에 오늘은 뷔페계의 신천지 노량진 뷔페에 잘 다녀 왔답니다. 먹고난 후 오감이 만족하고 잘 먹었다는 느낌이 팍팍 드는 뷔페계의 신천지 노량진 뷔페에 가보시면 결코 후회함이 없을 겁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꼭 가보세요.!~~~^^
첫댓글 와~단돈 5천원에 그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맛도 좋다니 꼭 가봐야겠어요.
날씨도 춥고 기분도 꿀꿀할 때는 역시 맛난 음식 먹는 게 최고인 거 같아요.
로정님, 맛있는 포스팅 감사해요.
앞으로도 맛난 포스팅 부탁드려요.
따뜻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