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트는 9.5도, 클럽 길이 46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샤프트 무게는 51g, 토크 4.5, 균형은 D3, 킥 포인트는 안상태 클럽 총 중량은 294g입니다.
흰 머리가 매우 아름다운 테일러 메이드의 새로운 드라이버입니다.얼마 전 "R11S"라는 드라이버 만난 뿐이지만, 또 다른 브랜드와 같습니다."RBZ"는 어떤 의미 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투 쪽을보고, 바로 그 대답이 "ROCKETBALLZ"라는 단어를 생략한 것임을 알았습니다.로켓 판잣집은 매우 멋진 네이밍이라고 생각했습니다.로켓처럼 힘차게 공을 아빠라고하는 것입니까?테일러 메이드라는 메이커는 정말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독창성에 흘러 넘치고 있고, 네이밍 잘한다고 생각합니다.또한 올해 테일러 메이드 골프 클럽의 유행을 만들어가는 것입니까?
흰색과 블랙 헤드이지만, 거기에 약간 녹색이 보이고, 그것이 매우 좋은 엑센트가되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고기능 것 같은 헤드가 있지만, R11 및 R11S을 익숙해져 버리면,이 헤드가 매우 간단하게 보입니다.
이 드라이버 표시 로프트는 "9.5도"입니다.매우 인기있는 숫자입니다.일전 시타했다 "R11S"은 "9 번"이었습니다,이 "0.5도 차이"는 왜있는 것입니까?있으면 통일하거나 모두에 "9 번"또는 "9.5도"같은 로프트를 설정해도 좋다고 생각 합니다만, 뭔가 메이커의 의도가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리얼 로프트"라는 차이가 얼마나 있는지 모르겠지만, 같은 메이커에서도이 0.5도 차이가 있음이 재미 있다고 생각이고, 다른 메이커에서는별로 볼 수없는 곳이라고 생각 있습니다.
이 드라이버도 당연히 테일러 메이드 같다 조정 기능이 있습니다만, R11과 비교하면 매우 심플한 느낌이 듭니다.몇 년 전에 만났다 "R9"기억이납니다.
시타 클럽이므로 포지션은 물론 "STD LOFT"였습니다.이 부분은 R11 드라이버도 보인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헤드 후방에 무게가 하나있었습니다.이 웨이트도 교환할 수 있을까요?지금은 공이 잡기 쉽도록 힐 측에 1 개 2 개 정도 웨이트를 가진 것이 많습 니다만,이 드라이버는 볼 수 없습니다."조정"로 그것을 커버하고있는 것입니까?
이렇게보고있어도 상당한 샤로헷드로라고 생각했습니다.지금은 완전히 익숙한 형상이므로, 별다른 느낌은없고, 많은 요구에 부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얕은 헤드는 "구의 오르기 쉬움"을 이미지하고 있고, "투영 면적"이 커지므로 안정감을 갖게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은 아닐까요?몇 년 전에는 이런 모양의 드라이버를 볼 때 "원반"같군 · · ·.라고 생각한 적도 있었 습니다만, 지금은 매우 인기있는 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얼굴"의 인상은 꽤 좋은 느낌이었습니다."RBZ"라는 드라이버는 처음 입니다만, "R11"라고 그렇게 크게 달라진 느낌은 없습니다.이번 비교 비교해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흰색"이라는 색상은 모든 색상 중에서도 이른바 "내츄럴"라고해도 좋을 색이라고 생각하고, 동시에 "팽창 색"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형"하면 불필요하게 인상이 강하게되어 버립니다 하지만이 모양에는 아무런 위화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왠지 치기 쉬운 것 같은 인상을받습니다.
표정을 본 느낌은 가벼운 느낌을 강하게 느꼈습 니다만 크게 미쳐 너무없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타이밍도 빨리 맞출 수있었습니다."로켓 공"이라고하는 것으로, 강력한 탄도를 이미지하고 버립니 다만,이 "가벼운 느낌"으로 괜찮 을까?조금 생각 버렸습니다.하지만 너무 큰 버릇도 없었기 때문에, 거절하기 어렵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꽤 좋은 느낌입니다.공을 잘 올라 그렇고 페이스가 쓰고 보이지 않는 것이 매우 좋네요.지난해 만난 R11 비슷한 흰색 헤드의 드라이버로 조정 기능이있는 드라이버는 표준적인 위치라면 "보다 자연스러운 자세 감"을 자아내고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이 페이스 앵글에 불안을 느끼는 사람은 부디 스스로 원하는대로 조정하여보십시오 ....라고하는 메이커의 메시지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나는 이대로의 각도가 가장 좋기 때문에, 바꾸고 싶다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공을 구부리는 이미지보다 똑바로 꿰뚫는 느낌이 이미지 쉬웠습니다.지금까지의 얕은 헤드 드라이버는 훅 페이스가 아니어도, 헤드 후방 발뒤꿈치 측이 나오고있는 것도 많이 있었고, 거기에 불만을 느끼고 있었 습니다만,이 드라이버는 매우 깔끔한 했습니다.突かかる느낌도없고, 자연스럽게 흔들어 뽑아 갈 것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이 드라이버의 길이는 "46 인치"라고하는 것입니 다만, 이렇게두고도 길지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헤드 형상과이 흰색이 팽창 색이라고하는 것으로, 가까이 보이는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46 인치"라고하는 길이 어느 정도 익숙해진 · · ·.라는 것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메이커도 너무 길게 느껴지지 않는 궁리를 실시하고 있는게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감"는 예상보다 좋은 느낌이었습니다.지금까지의 인상에서 웬지 모르게 "R11S"와 같은 타감적인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약간 다른 느낌이었습니다.제대로 된 타감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조금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공의 무게"도 느껴지지했고, 좋은 의미로 눌러 갈 타감라고 생각했습니다.
"소리"도 분명히는하고 있습니다만, "R11S"보다 나는이 드라이버의 소리가 더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더욱 더 두드려 말해 보자 · · ·.라고 생각되어 왔습니다.
"공 오르기 쉬움"이라는 점에서, 그냥 샤로헷드로 때문에 공이 상당히 높게 떠 버립니다 않을까?와 치기 전에 생각하지 습니다만, 실제로 그렇게 올라 너무 느낌은 없습니다.로프트가 "9.5도 '에서 이런 얕은 계 헤드의 드라이버에서, 상당히 높이를 억제하고갑니다 쉬운 타입이라고 생각했습니다.나는 일반적으로 치면 탄도도 증가하는 경향이 있고, 그런 탄도이라고 바람에 가지고 갈 수있는 것도 많기 때문에 가능한 한 낮은 탄도로 드라이버 샷 치고 싶은 생각합니다.이른바 '라이너 계 "의 타구를 평소 치고 싶은 생각합니다.지금 애용하고있는 드라이버도 그 라이너 계의 타구가 매우 치기 쉽습니다.샤로헷드로 확실히 공이 올라 쉽습 니다만, 탄도가 억제 힘들거나, 아무 래도 스핀 과다한 쉽기 때문에 어렵게 느끼기도 많았 습니다만,이 드라이버는 그런 인상은 없습니다.왠지하지만 지난해 시타했다 "버너 슈퍼 패스트 2.0J 드라이버"라고 이미지가 입는 곳이있었습니다.두드릴 샤로헷드로 드라이버다고 좋은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에서도 매우 우수하고 매우 쉽다고 생각했습니다.라인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고 정리 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300g"을 자르는 경량, 게다가 "46 인치"라는 긴에서 이렇게 쉽게 느낀 것은 아마 처음이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헤드도 지연 지나치지 않고, 그런대로 좋은 느낌으로 내려와주었습니다.대형 헤드에 잘 보인 "푸시 가치 '도이 드라이버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공이 잡히기 쉽고, 도망치지 않는 느낌 때문에 약간의 훅 페이스를 선호하는 사람도, 우선은이 "표준"의 위치에서 시도되고는 어떻습니까?앞으로도 46 인치 이상의 긴 드라이버는 많이 나온다 고는 생각하지만, 그것은 샤프트 등도 중요하게된다고 생각하고, 무엇보다 "길게 느껴지지 않는" "기분 좋게 거절해 다 갈 수있다"는 것이 더 중요되어 오는 것은 아닐까요?이 드라이버는 좋은 의미로 "환영"을주고, 그 감각이 중요하게 오는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비거리 성능 '이라는 점에서 기대 이상으로 좋은 인상을 가졌습니다."R11"나 "R11S"보다 나에게는 이쪽이 좋은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불필요한 백스핀을 억제하는 타구는 것은 생각 외로 잘 날고있는 것입니다.,지금까지 실전에서 여러 번 경험했습니다.이 드라이버 탄도는 바로 그런 "실전 방향"의 타구라고 생각했습니다."R11"는 좋아하는 드라이버이지만, 나는이 "RBZ"쪽이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조작성"라고하는 점에서는, 이상한 버릇이없는 드라이버이며 특히 어렵게 느끼기하지 않았지만, 역시 너무曲げよ려고 생각되지 않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운전자에게 맡기고 치고 싶다고 생각 드라이버였습니다.좌우로 구부릴 수 있었지만, 때때로 큰 후크를 쳐 버렸으므로, 역시 너무 극단적인 것은하지 않는 편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원래 "로켓"라는 이름이 붙어있는 정도 이니까, 너무 구부하도록 디자인되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가능한 한 "똑바로"에서 "강력한 탄도"을 이미지하여 만들어지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매우 뛰어난 "자동 시스템"드라이버라고해도 좋을 것이 아닐까요?
테일러 메이드의 "화이트 헤드 드라이버"는, 난 아직 3 번째이지만,이 "RBZ"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공을 치고있어도 다른 두보다 즐겁게 느껴졌습니다.있으면 다른 샤프트 등에서도 시도 것 같고, 무게 등을 늘려 나갈 때 더 날아가는 탄도가 된 것 같아요.
총중량이 "300g"끄기 드라이버이기 때문에 큰 히터용으로 아닌가?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실제는 그렇지도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물론이 시타 드라이버는 폭넓은 층에 대응할 수있는 사양이되어있는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그야말로 "사용자 조정"하면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하여 줄 것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나는 아직도 하얀 헤드의 드라이버를 구입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특히 구입 예정은 없습 니다만, 만약 구입한다고하면,이 드라이버가 가장 먼저 후보에 오르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테일러 메이드의 "네이밍 잘"와 그 네이밍에지지 않는 기본적인 성능이 높은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코스도 시험해보고 싶다고 생각했고, 그것을 상상하는 것만으로 두근두근했습니다.해외 메이커로, 게다가 해외 생산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성능이면서 가격이 억제되어있는 곳도 호감이가는 곳입니다.비용이 너무 높다고 생각했습니다.올해 화이트 헤드 드라이버 최고 "견인차"라고 할 수있는 것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