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 소감
2015년 3월 31일은 동대문구 무공수훈자회 정기총회를 개최한 날이다.
이날 80여명의 회원들이 검정색 정장에 훈장을 패용하고 참석하여 질서있게 행사를 진행하였다.이날 회의는 제1부 회원총회와 제2부 기념행사로 구분하여 시행하였다.
제1부에서는 2014사업실적과 2015사업계획 및 예산편성에대한 설명과 의안심의를 제안하였으며 윤상길 지회장의 주관하에 심의를 거쳐 의안심의를 거쳐 모두 통과하였다.
또한 공지사항을 통하여 회원 및 유족 사망시 구청에서 주는 사망위로금(20만원) 수령하기 위하여 지회에서 발행하는 신청서를 작성하는 요령을 숙지시켰고,금년도 무공훈장수당(24만원-26만원)내용과 6.25참전자 및 월남전 참전자 수당 18만원그리고 구청에서 이와 별도로 5만원을 지급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였고 반드시 수령하도록 설명하였다.
이어서 개최한 제2부 기념행사에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하여 북부보훈지청장,구의장,허용범 새누리당 당협위원장 등과 동대문 보훈회관 각 지회장님들이 모두 참석하였다.
식이 끝나고 중식은 전농동사거리 부근의 전주순대국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모두들 오랫만에 만나 회포를 풀면서 역전의 전우들은 시종 즐거운 표정이었다
첫댓글 우와 회원님들이 많이 와 즐감하고 갑습니다. 역시 멋쟁이 지회 동대문 지회 ! 지회장님 사무국장님 화이팅 팅 팅..
유흥덕 과장님 환영합니다.지부의 활성화가 크게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