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젤-타입 고체연료 판매점 한파주의닷컴입니다.
기온이 뚝 떨어져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 가운데 공사현장, 건설현장에서는 콘크리트 타설 후 양생하는 것이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표준 양생온도가 20도임을 고려하면 이보다 낮은 온도에서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콘크리트양생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강도가 약해 균열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파주 신축공사현장에서 갈탄을 태우다가 일산화탄소에 중독되어 10명 중경상을 입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현재 갈탄은 질식, 화재 등 안전사고와 매캐한 냄새, 미세먼지 발생량이 많아 규제가 점차 강화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특히나 숯이나 갈탄 등은 야간에 연료를 충전해야하기 때문에 늦은 밤시간 소홀한 관리와 방심으로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질식하는 사고가 끊이지 않지만 싼 가격에 아직도 공사현장에서는 갈탄과 숯탄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파주 공사현장서 일산화탄소 중독 10명 중경상 - https://blog.naver.com/bcsmarket/222957313976
최근에는 야간 인력 보충으로 인한 비용 발생과 빈번한 안전사고, 유해물질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젤 타입 고체연료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젤타입 고체연료는 갈탄, 숯, 열풍기 등을 대체하여 비교적 안전하며 냄새 및 잔여물이 없고 긴 연소시간으로 야간에 보충되는 인력이 없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씨제이켐에서 판매하고 있는 활활타G 젤-타입 고체연료는 에탄올 17L(10kg), 20L(16KG)로 포장되어 있으며 60L 전용 드럼 난로(48kg)를 이용하여 약 18시간까지 긴 시간 연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에서 요청하시면 원하는 발열량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활활타G 제품 장점
1. 발열량이 월등히 높다 (※고객사에서 원하는 발열량을 맞춰드립니다)
2. 일산화탄소 농도가 매우 낮아 중독 위험성이 없다
3. 냄새 및 미세먼지가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다
4. 99% 완전 연소로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는다
5. 양생 초기에 필요한 열량을 즉시 공급할 수 있다
신재생에너지 친환경 고체연료 활활타G로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주문번호 | 1644-9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