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에르메스, NFT로 15만 원 주고 사는 명품의 다음 전쟁터
배포시간:05-24 22:17 중국 시나재경
소스:이페어케이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출처: 패션 비즈니스 리뷰 딥리포트 | REPORT
가상 전쟁터를 NFT로 배치하는 사치품
● 적지 않은 비용 들여 현실 세계에 없는 것 하나 구입한다황당해 보이는 일이다.。
명품 업계를 뜨겁게 달군 NFT 시장이다.
2021년 패션계에서 가장 핫한 콘셉트는 무엇일까?코인권에서 온 NFT입니다.Non-Fungible Token, 비질량화 토큰, 블록체인 기반 기술의 디지털 자산이다.
5월 18일 유명 캐리어 브랜드 리모와 NFT 디지털 컬렉션거래 플랫폼 Rarible에는 테이블 하나, 푸드트럭 하나, 램프 하나 등 디지털 제품 4점이 경매에 나왔다.그리고 오디오 시스템 한 세트.이 이름은 'Blu'입니다.eprints from the Metaverse"(원우주의 비전) 시리즈는 림이다.오와와 유명 디자인 스튜디오 누오와 크로스오버 협업의 산물: 브랜드 아이코닉한 멀티우를헬 휠 시스템, 가죽 손잡이 등의 요소를 홈 디자인에 녹여내고가상 디지털 작품으로 바꿔 경매에 내놓는다.가상 디자인 제품은 매달 3000만 달러 안팎의 거래량을 올리고 있다.
5월 18일 리모와 경매 NFT 가상디지털가구 제품
같은 주, 온라인 플랫폼 베이직 스페이스도 출시为 " Baby Bir'kin'의 가상 Hermies 핸드백 (2000 x다 2000픽셀 애니메이션),투명한 가방 안에 40주 된 아기 동태 영상이 담겨 있다.이 작품은 결코 Hermies의 공식 제품이 아니라, 유래이다Mason Rothschild와 Eric Ramirez 두 아티스트가 함께 작업한NFT아트, 5월 20일 당일 Basic.Space에서낙찰가는 2만3500달러. 중고시장에서 완전히 새로운 검은색 소가죽 버킨 30팩과 맞먹는다.하지만 '하늘의 값'은 아니다.
경매 가격 23500달러 가상 핸드백 영상
3월 11일 '비플(Beeple)'이라는 가명을 가진 미국 아티스트 Mike Winkelman 一부NFT작 에브리다(EVERYDA)YS : THE FIRST 5천 DAYS는 6만9천346,250달러(한화 약 3만원)에 거래되고 있다.4억5100만 위안)의 가격이 크리스티에서 낙찰되었다매매 거래.
이 낙찰가는 생존 예술가의 작품 경매에서 세 번째로 비싼 값으로, 디지털 예술을 경신했다경매 기록, NFT옥션 사상 최고가 작품.
경매가 4억5100만 비플 콜라주 '매일: 톱5'000일'
이 경매에 앞서 유명 거리예술가 뱅크시 2006한 해의 작품 '백치'(Mornos) 암호화 애호가라고 자칭하는 단체에 의해지난 8일 전소돼 영상 생중계됐다.불타기 전 이 작품은 이미 NFT화되어 3월 4일에 예술에서 거래되었다TopenSea 플랫폼에서 인민폐 약으로247만 원이라는 고가에 팔려 당초 9만5000달러에 구입한 그림의 4배에 이른다.
뱅크시 2006년 실크스크린 '백치' 불타버린 후NFT로 존재하며, 그NFT 경매 가격은 247만 위안에 이른다.
재미있는 것은 2006년 실크스크린 판인 작품 위에 한 박자가 그려져 있다는 것이다.판매사가 지금 경매에 써 있는 것이 있다."이걸 샀다는 게 믿기지 않아"라는 예술품과도 같은 맥락이다.모든 사건이 상호 문자를 형성하였다.
하지만 명품업계도 속속 진입하고 있다.
GUCCI는 항상 이런 일의 선두주자다.
지난 3월, 구찌와 패션 테크놀로지 회사 워너가 협업해 출시由 Alessandr오마이셸 최초의 가상 운동화 구찌Virtual 25 , 在 Ro블랙스와 크래칫 가상 커뮤니티는 11.99달러, 소비가상세계에서 착용할 수 있다.비록 구찌의 가상 운동화는 거래용이 아니어서 NFT라고 할 수 없지만하지만 2021년의 가상 물결은 이미 예고돼 있다.
78위안이면 구찌 한 쌍을 가질 수 있지만 인터넷 세상에만 존재한다.
GUCCI 실행 부사장 Nicolas Oudinot 표시럭셔리 브랜드 NF에 입성T 불가피합니다.
LVMH그룹은 NFT 입국에 일찌감치 관심을 보였다.2019년, Louis Vuitton앞서 말씀드린 NFT 아티스트 Beeple과 협업하셨습니다.Beeples가 만든 '매일매일'시리즈 중 싱글 패턴은 Louis Vuitton 2에 사용되었으며019 봄여름 컬렉션에서.
Louis Vuitton 2019 S/S 컬렉션 중비플스 창으로작품 <하루하루> 시리즈 중 단 한 점의 작품.
Louis Vuitton과 교제한 컨템퍼러리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NFT 거래시에도 가입되어 있다장. 지난달, 무라카미 다카시 '파이널 판타지'의 하시모토 요시히사(橋本善久將) 기술감독과 손잡았다.그 가장 대표적인 태양화가 N으로 변한다FT 艺术品 《 Flowers with Smiley Faces'라고 쓰여 있다. 이 24 x 24와 같다.소가상의 그림은 4월 7일부터 매일 12종씩 총 108종의 태양화를 고정 발행한다.
무라카미 다카시, 태양화 작품 108종을 NFT로 발매
명품 실물로 파는 오래된 패션 하우스 왜 NFT에 들어가 숫자 놀리기 시작했나자산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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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권과 패션권이 미래로 보는 NFT는 도대체 어떤 신성한가.
2021년 이래 NFT는 각종 오프라인 업계에 큰 인기를 끌면서 블록체인(bl)을 내주었다.ockchain ) 这개별 개념이 정식으로 상궤를 벗어나다.
NFT의 전칭은 Non-Fungible Token입니다.비질적으로 토큰화하기 위해서, 하나입니다.블록체인 기술에 기초한 디지털 자산.이 개념을 이해하려면 우선 이치가 필요하다두 가지 핵심을 풀면 하나는 '토큰' 입니다.하나는 '동질화/비질화'다.
"토큰"과 "원생화"는 서로 상응하며, 둘 다 블록체인 기술에 기초한 것이다디지털 암호화 화폐. 우리처럼친숙한 비트코인, 이더머니처럼 자신의 메인 블록체인을 가진 가상 상품화폐는 바로 "원생화" 범주에 속한다.화폐는 기존 블록체인에 붙어 있다.
교역 중에 어떤 화폐들은 동질화되어 있다.예를 들어 비트코인은 일종의 '동'이다)'이다.질량화' 화폐, 모든 비트코인모두 같은 속성과 가격이 있기 때문에 호환거래가 가능합니다.실물화폐(예를 들면 사람)위안화)도 마찬가지다.
동질화 토큰이 아닌 NFT의 가장 두드러진 속성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이다,대체불가, 독보적. 데이터 코드를 저장할 수 있으며, 기록된 내용이 위변조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제조와 소각, 완전히 투명해도 보장할 수 있다데이터 보안(이는 블록체인 기술의 핵심 기능이기도 하다).
세상에 똑같은 NFT는 없다.몇몇 상품들이 바인딩되어 파생되기도 한다일련의 새로운 방법과 높은 가격의 거래.회화나 동영상 같은 일반적인 의미 말고도의 예술품 이모티콘은 NF로 변신할 수 있다T, 와인은 NFT, 게임은 NFT, 심지어 하나의 t가 될 수 있다.witter NFT도 가능하고만물이면 다 NFT다.
3월 8일, 트위터 CEO, 공동 창업자 잭 Dorsey 자신의 것을첫 번째 트윗 NFT로 최고 250만 달러 호가
이모티콘 레인보우 캣 Nyan Cat의 원조 Torres 다시 만듭니다.버전의 NFT 이모티콘은 암호화된 아트 플랫폼을 통해 Foundation경매, 최종 300 이상대만 화폐, 약 59만 달러 거래
단언컨대, NFT는 이런 현실 세계에서 유일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다2의 디지털 자산은, 발행하고 있다.블록체인에 가격이 매겨지고 거래가 가능하다.그 핵심가치는 이 자산의 희소이기 때문이다결함, 그래서 NFT는 상당히 큰 것을 가지고 있다.부가가치 공간과 소장가치, 버킨 백이나 와인을 소장하고 있는 것과 같다.마찬가지다.
NFT 거래에서 바이어가 얻은 것은 일부 데이터 코드로 예술가는 통할 수 있다작품의 소스코드를 수정하다작품 내용을 수정하면, '선 예매, 후 창작'의 발행 메커니즘도 가능해진다(예를 들어 비플 그림을 사갈 수 있다)구매자가 사간 것은 사실 이 큰 그림이 블록체인에 판권, 그러니까일련의 코드).
NFT 제품은 전통적인 방식에 비해 선천적인 장점이 있다.NFT는 예술품을 위한 것이다.신원을 표시하기 위한 선택희귀한 디지털 예술의 소유권 증빙으로, NFT마다 소유권을 가지고 있다.독특하고 유일한 로고로 복제가 불가능합니다.거래도 편리하고 위조도 불가능하다.
한편 NFT 기술은 작품 출처를 더욱 소급하여 어떠한 가치도 있게 한다사물에 통증화가 생겼다소유권의 가능성을 소급하여 정보와 가치의 교환을 실현한다. 다른 한편으로는같은 작품에 대해서는 예술가가 할 수 있다.여러 개의 NFT를 만들어 마케팅을 하면 더 많은 구매자에게도 판매할 수 있다.예술가들의 수입 증가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성질.
전통적인 예술품 경매는 왕왕 일부 사람들만이 참여할 수 있고, 또한 문에도 참여할 수 있다난간이 매우 높다. NFT는 이 것이다.패러다임의 전환을 가져왔고, 교역의 문턱을 대폭 낮추고, 더 많은 사람과 자본을 끌어들였다김, 가격 경쟁 더 많이 참여경매 가격을 밀어 올릴 수 있다.경매물건 낮은 입장문도 통째로 준다시장은 수량 경매 입찰서를 가져와 많은 소액 경매를 하였다시장은 곧 굉장한 가치를 가져다 줄 것이다.
2020년 초 뉴욕서 사상 첫 NFT패션al Summit 区체인 경매에서 낙찰되었는데, 가격은 무려 9500달러로, 인민폐 6달러에 달한다.1만 원입니다. 이름은 Iride입니다.scence 가상 패션 핀란드 디지털 패션회사 더 팹(The Fab)ricant 与 Instagram 最불의 AR 필터 디자이너들이 함께 만든다
포브스에 따르면 2020년 말 현재 NFT 시장 시가총액50% 성장, 이미 도달5억5000만달러까지 5만건 넘게 팔려나간 유일한 암호화 플랫폼둘째 예술품;2021년 두 개월 세계 NFT 시장가치 2억5000만 달러 성장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