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함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이 저의 하나님이라고 고백하곤 했었다. 묵직한 형통의 기름부음으로 이틀 성회동안 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하며 기도하며 찬양하며 예배하는 것이 매우 기뻤습니다.
야곱의 형통의비결 3강 찬양을 하면서 주님과 함께 춤을 추웠다. 저 주님때문에 미처보겠습니다. 주님도 네가 기뻐하며 두손 들고 나를 경배함이 나를 기쁘게 한다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주님과 함께 하늘을 향하여 손을 들고 서로의 어깨을 맞대고 얼굴을 보면서 춤을 추며 즐겨워 하는 축제가 되었습니다. 찬양하는 내내 손이 올라가고 기도할때도 올라가고 힘들지가 않았다. 기쁨의 영으로 희락의 영으로 즐기게 하셨습니다. 온몸으로 표현하며 믿음의 돌파와 순종의 돌파와 찬양과 경배가 돌파되고 예배의 삶의 돌파되기를 간구하였다.
형통과 부요의 기름부음을 부어달라고 아랫배에서 나오는 온 힘으로 주님을 찾게 하셨다.
내가 너로 인하여 기쁘다.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네가 구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으로 부어주리라. 더 크게 사용하리라는 감동을 주셨습니다.
삶을 살면서 요셉과 같이 하나님이 함께하시니 고난과 환란가운데에도 형통한 삶이 되어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자가 되기를 소망하였다.
야곱과 같은 열정으로 축복을 받게될지어다. 루스가 벧엘이 될지어다. 루스가 승리의 장소가 될지어다. 벧엘 하늘문이 열릴지어다. 형통의 비결은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것이다.
이틀 축복성회 동안 형통과 부요의 축복을 부르짖으며 간구하며 나아가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목사님을 통해 기름부어주심도 감사드립니다. 말씀대로 이루어 질것을 선포합니다. 목사님 대언말씀 중보기도자로 성령의 불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련된 LED등불을 주셔서 불을 밝히는자. 어둠을 밝히는자로 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양한 기름을 부어주신다고 하셨으니 기대하며 나아갑니다. 예품교회와 목사님! 간사님!성도님들의 기도가 다 상달 되어 하늘의 축복을 끌어 당기며 형통과 부요의 기름으로 도약 상승 전진하게 하실줄 믿습니다.
부어주신 기름부음을 잘 간직하며 날마다의 삶이 형통과 부요가 풀어지고 승리의 삶을 살아가도록 힘주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 💜💜💜💜💜💜💜
첫댓글 아멘 아멘
헤브론님
주님과 춤추느라 그렇게 아름다운 모습이었군요
경배와 찬양의 아름다운선이
주님을 바라보는 삶의 모습으로 증거와 확증이 매일 나타나길 선포합니다
축복합니다
기대합니다
아멘아멘
이디엘님 감사합니다.
증거와 확증의 삶을 기대하며 주님만 바라보며 나아갑니다.
이디엘님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
촛불이 있는데 계속 커지는 모습을 보여주십니다
너의 믿음이 계속 상승되리라
말씀하십니다
사랑하는 내 딸아
빛이 나는 존재인 딸아
너는 나에게 빛을 발하는 귀한 딸이란다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별과같이 빛이 나게 하리라 말씀하십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아멘아멘
지혜라치유자님 감사합니다.
빛이라고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에 계신 주님의 빛이 더 발하길 소망합니다.
믿음 상승 도약 사모합니다.
성령님 인도하소서...
지혜라치유자님은 더 총명의 영으로 인도하시며 어렵고 힘들었던 순간들을 잊지 말고 그와 같은 자를 공감해주며 위로하는 치유자로 세우십니다.
지혜라치유자님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