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중국요리의 세계를 보여주면서 오픈하자마자 화제가 되었던 꽁시면관(서울시 중구 충무로1가 22-13 02-778-8861)을 이제 명동에 다시 만날 수 있다. 5층 건물을 치장한 홍등처럼 화려한 귀환이다. 중국에서 최고의 요리사를 초빙해서 맛깔스런 요리도 새롭게 선보인다. 화려해진 외관만큼이나 맛도 업그레이드한 셈이다. 얼음 꽃이 핀 빙화만두, 육즙이 흘러나오는 소룡포, 넓적하게 저민 돼지고기에 전분과 찹쌀가루로 튀김옷을 입힌 꿔바로우, 밀가루 반죽에 칼을 직접대고 연필 깍듯이 돌려 깎으면서 국수가닥의 형태를 만드는 도삭면 등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메뉴도 많다. 삶은 돼지갈비에 튀김옷을 입혀 튀긴 후 마늘 후레이크로 바삭한 맛을 더하는 마늘갈비는 젊은 층이나 외국인의 입맛에도 맞아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중국, 홍콩, 대만, 일본 현지에서 찾아낸 세상의 모든 중국요리가 꽁시면관에 있는 것이다.
특히 중국음식 만들기에 도전하려는 사람에게 즐거움과 자신감을 불어넣은 요리비책 ‘꽁시꽁시 중국요리’를 출간해서 신선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손쉬운 자장면부터 명품 중국요리까지 최고의 맛이 한 권에 다 있는 것이다. 사실 우리 입맛에 딱 맞는 손쉬운 중국요리 레시피를 공개하기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행복하게 하는 꽁시면관은 이제 명동을 대표하는 명품브랜드다.
홍등으로 화려하게 치장한 명동 꽁시면관
색다른 중국요리의 세계를 보여주면서 오픈하자마자 화제가 되었던
꽁시면관을 이제 명동에 다시 만날 수
있다.
중국에서 최고의 요리사를 초빙해서 맛깔스런 요리도 새롭게
선보인다.
화려해진 외관만큼이나 맛도 업그레이드했다.
꽁시면관 3층으로 오르는 계단
고풍스럽게 꾸민 꽁시면관 3층은 예약석이다.
색다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기본세팅
새롭게 개발중인 칠리 새우
요리와 어우러진 꽃이 신선함을 더하다.
부드럽게 튀겨낸 가지요리
바삭한 꿔바로우와 제갈량
얼음 꽃이 핀 빙화만두
여유롭게 담소를 즐기면서 요리를 맛보는 꽁시면관 3층
담백한 맛이 일품인 제갈량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행복하게 하는 꽁시면관은 이제 명동을 대표하는 명품브랜드다.
첫댓글 어제 이곳서 전화받으셨는지요~~
캬~~!!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