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16바이콜릭스(Bikeholics) 82차 라이딩 결과.....(소래포구)
일시: 2008,10,4(토) 오전10:30 - 12:30 (4시간)
코스: 양재천 -과천 -학의천 -안양천 -화창교 -KTX광명역 -서독터널 -칠리저수지 -도리재 -객골생태공원 -소래포구(75km)
참가자: 김학천 -서일영, 임종국 -오영숙, 손창인 -박정순,한영성,조성춘,김경흠,김명수(선두콘닥) 10명
이야기:
오랫동안 고대했던 소래가는길.드디어 바이콜은 그 아름다운 생태공원과 축제가 열리는 소래포구로 발진을 시작한다.
양재천입구 탄천2교밑에 모인 8인의 바이콜 오늘의 대장정에 긴장이 역력하다.
특히 세번째 라이딩인 김경흠대원의 각오는 대단하다.출발!! 아침 8시 20분!!라이딩 하기에 좋은 날씨다.
푸른 가을 하늘이우리의 라이딩을 반긴다.잘 가꾸어진 양재천, 갈대와 코스모스가 우리의 길을 안내하고,
손흔들며 우리을 축하한다. 40분만에 과천에 이른다. 인덕원을 지나 안양 학의천을 따라 안양천에 이른다.
북상하류로.... 석수부근 화창교에 이른다. KTX광명역을 지나 일직 4거리에서 임종국 -오영숙대원을 기다린다.
저멀리 핑크색의 유니폼이 보인다. 파란 하늘아래 눈에 확 들어오는 바이콜 팀복!!임종국 -오영숙대원과합류!
바이콜은 서독터널 업힐에 도전한다.차도주행! 후미등을 켠다. 500m의 업힐을 단숨에 넘는다.
서독터널속 저멀리 반원의 입구 이외에는 캄캄한 암흑, 우리는 앞대원의 후미등을 따라 다운힐 라이딩!
스쳐가는 자동차의 바람이 우리를 빨아들이는 착각마저....가학동 지하차도를 따라 과림동농로!
이제부터 오프로드 XC 라이딩이다. 바퀴에 튀는 모래소리가 아우성!! 칠리저수지에서 한숨,
한가로이 고기를 낚는 태공의 모습이 파란 저수지와 어울려 한폭의 그림이다.
이제 도리재 도전에 나선다.전에 그렇게 높아 보였던 도리재!! 모두들 이게 재인가?? 그저 업힐에 불과,
대원들은 이정도는 우습게 여기는 모양, 그러나 처음 도전하는 김경흠대원은 그 힘있는 라이딩으로 단숨에 오른다.
풀 서스펜션 자전거는 오르막 내리막이 자신의 고향이라도 된듯 풀샥으로서의 기능을 100% 발휘한다.
도리재를 넘자 객골 생태공원길이 오른쪽으로 펼쳐진다. 입구에 공원의 안내판!
장현천 뚝방길뚝은 코스모스로 뒤덮이고 달리는 우리의 몸을 스치며 축하하는듯! 아름다움을 더한다.
대원들의 입에선 절로 모르게 아름답다는 말이 ...! 생태공원의 큰 개구렁은 초록색으로 뒤 덮인 갯변! 소금때문이리라!
수로를 돌고돌아 생태공원에서 사진! 곧 소래로 돌진, 월곶로의 긴 업힐을 달린다.
월곶교차로 에서 20명의 다른팀과 합류한다. 30명의 대부대 이다. 노랑과 핑크,
노랑팀의 양보로 우리팀이 먼저 월곶로를 달린다. 소래 대교를 넘어 중간에서 소래 어시장으로 ...
멜바로 계단을 내려서 배불뚝이 왕새우구이 집에 페달을 멈춘다. 75km !! 단순치 않은길!
입구와 출구가 혼잡되어 있는 소래코스다. 어려운 코스를 잘 이끌어준 영원한 콘닥 김명수의 리드에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장거리에 발군의 실력을 발휘해 모든이를 감탄케한 김경흠대원의 라이딩은 모든이의 귀감이 될것이다.
갈매기 무수히 날아드는 소래! 축제로 흥청이는 소래포구, 우리는 이 분위기에 피로도 잊은채 젖어들었다.
왕새우구이, 전어회, 조개구이, 바지락 칼국수, 소주한잔!! 부라보 바이콜!!
모두 즐거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가을의맛 전어구이는 입속에 감돌아 흐르고..
오늘 우리의 소래원정 기쁨을 더해주고 있었다. 즐거움의 절정!
소래라이딩은 축제의 인파속에 그렇게 끝나고 있었다. 집까지 데려다줄 밴을 믿으며 .....
아듀~~ 소래!! 바이콜 파이팅!!
★ 출발~~ 양재천
★ 조성춘대원 (자전거로 당사모 당구장 가는길 확인)
★양재천이 끝나고 과천으로 접어드는 지점
★잠시휴식
★소래포구길 화창교에 도달해 언덕을 힘차게 오른다
★학천대원 며느님이 준비한 샌드위치로 간식~~정성에 감사
★서독터널 입구에서 임종국 -오영숙대원 과 합류
★터널을 지나기 위해 전열을 다듬고
★터널을 지나 씽씽 달린다....가학리를 향해
★칠리저수지에서 오영숙대원이 준비한 세번찐 인삼으로 에너지충전~~감사
★물왕리 그린웨이 초입
★그린웨이 자전거길..... 흐드러지게핀 코스모스꽃길......누~런 가을 들녘
★시흥갯벌 생태공원
★연성 입구의 붉은 투스콘 잔차 길을 차고 올라와
★월곶 I/C 횡단보도를 건너 ....
★소래대교를 건너..
.
★소래포구에 다다른다
★자전거 주차가 가능한 포구 식당을 찾아
★오늘 라이딩을 축하 ~~ 부라보 바이콜!!
★전어구이, 전어회, 대합구이, 왕새우 구이. 바지락칼국수........그리고 소주한잔
★바이크손이 대원들에게 명란젖 한통씩 을 선물한다..(대원들을 끔찍히 사랑하는 손대장)
★소래표 명란젖
★귀로를 준비
★포구를 뒤로하고 대교를 되건넌다
★ 음주라이딩을 피하고 귀로는 콜벤으로..... 아듀~~소래포구여...
※많은사진을 모두 올릴수가 없어서 동영상 앨범란 에 올렸습니다. 들어가보세요
★동영상입니다
★sd16바이콜릭스 (Bikeholics) 83 차 라이딩 예고 ....(의정부)
일시: 2008,10,12(일) 오전 10:30 분 만남.....살곶이 한양대 운동장(살곶이다리 부근)
코스: 의정부 (50km)
※신입대원을 위해 쉬운 코스 로 정했습니다.
※오랫만에 가는 코스라 강변집이 기대 됩니다. (많은 참가 바랍니다)
※위의 예고는 변경 가능
※연락처 017 - 202 -2196 (손창인)
첫댓글 바퀴에 튀는 모래소리! 표현이 너무 죽이네! 애니 박의 꼼꼼하고도 멋진표현이 라이딩을 더 미화하고, 더 하고싶고,기대되는 생활의 일부로 느껴지게해서 돗 보입니다.김 콘닥이하 모든분들 수고하셨고 특히 모임을 이끈 손 대장의 명란 선물도 아주 좋았습니다.서니 영도 즐거운 하루였을것 입니다.경흠이 대원도 초보인줄 알았는데 듣던바대로 힘 찾고 조 대원도 이제는 큰 소리 칠만하더구만!신입대원들은 열심히 참석해서 즐거움과 건강을 나누세요!예진대원의 완쾌를 기원하고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소래포구 축제일에 잘 맞추었네. 소래포구가 바이콜릭스 회원들로 꽉 찬 느낌이네. 대단들 해.
상큼한 향이 나는 코스모스 꽃길을 달리면서, 40년전의 학창 시절을 잠시 떠올랐네~~~ 대원들에게 좋은 코스로 안내하고, 명란젓도 선물하여준 손대장께 감사! 감사! 멋진 사진을 찍느라 수고한 김명수 대원께도 감사!감사! 샌드위치, 찐 인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