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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전기는 Carl Orff의 세 번째 부인 Luise Rinser가 쓴 책 "Saturn auf der Sonne"(해 위에 토성), 그리고 Carl Orff의 딸인 Godek Orff가 썼던 책 "Mein Vater und ich"(나의 아버지와 나)를 기초로 놓는다. 그것을 통해 사실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Orff는 그리스어와 라틴어를 알았었다, 그것으로 그가 연극을 창조 할 수 있었다. 그의 창조는 사실 낭만주의 오페라의 전통을 연속한다. 왜냐하면 소재의 내용들이 동화와 전설이기 때문이다. 그는 학생들이 학교에서 노래했던 민속멜로디를 작곡했었다, 그리고 민속악기와 타악기를 사용했었다. 그것을 통해서 그의 작곡은 음악교육 안에 의미로 온다. 그는 빈번한 양상 안에 해석하게하는 학교작업을 꾸준히 일했었다. 학교활동의 그의 성공은 다른 나라들의 수용이다. 이 의미는 그의 작곡 안에 실질적으로 찾을 수 있었다. 이일의 목표는 그의 전체의 종사를 알리기 위한 국제적인 전기이다.
전기
Carl Orff는 1895년 7월 10일에 뮌헨에서 태어났다. 그는 작곡가 그리고 교육학자이다. Luise Rinser는 그것에 대해 그녀의 책 "Saturn auf der Sonne" 안에 썼다: 나는 그의 할아버지의 일기 안에 놓는다, Carl Orff가 12살에 심학 뇌막-염증을 갖었었다, 오래 그것에 견뎠고 그래서 학교를 빠졌다, 다음 세대 안에 역시 자주. 그는 중간 성숙까지 소요되었다. 그리고 이 젊은 청년은 그가 옛언어와 태어났을 때, 라틴어 그리고 그리스어를 할 수 있었다 그리고 고전언어의 부활을 위해 명예박사를 Tuebingen에서 받았다, 그리고 그는 원어 안에 옛 문학 뿐만 아니라 알려진 소포클레스의 번역 안에 실수를 찾아내고 그리고 라틴어 언어로 창작했다. … 그것은 지금까지 내가 알았던 하나의 역사이다: "Catulli Carmina" 안에 시의 하나는 Orff로부터 이다, 1985년 뮌헨사람 Gasteig가 그것에 대해 말한 Carl Orff의 봉헌에 후에 음악학자 Wilfried Stroh 외에 아무도 그것을 알아채지 못했다(Ruise Rinser, P.102).(1) Orff는 음악적인 어머니와 비음악적인 아버지를 가졌다. 그의 딸 Godela Orff는 그녀의 책 "Mein Vater und ich"(나의 아버지와 나) 안에 그들이 모두를 위해 예를 들어 음악, 극장, 춤 또는 회화에 흥미가 있었던 조부모에 대해 썼다. 그들의 할머니 스스로 이미 12살 때 연주회를 열 기량이 되는 야자피아노연주가에 도달했었다. 그러므로 그녀가 그녀의 아이들을 5살 때부터 피아노연주와 화성학을 가르쳤던 것이 당연하다. 그들의 할아버지는 Carl의 음악을 상당히 이해못한 것으로 찾는다. 그들의 할머니는 이와 반대로 그의 구상과 생각을 활동적으로 토론했었다.
Orff는 그리스어와 라틴어과정이 있는 인문계 고등학교를 다녔고 그리고 후에 Beer - Walbrunn 그리고 H. Zilcher한테서 뮌헨의 음악전문대학에서 공부를 했었다(M. M. G. P.199).(3)
그 사이에 연속되는 작곡들이 생성되었다:
1910/12: 성악성부와 피아노를 위한 가곡
1911/12: 바리톤, 남성합창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Zarathustra(Friedrich Nietzsche)
1913: 음악드라마 Gisei(희생물)
1914: 춤추는 목양신들, 오케스트라연주, 온실가곡들. Maurice Maeterlinck의 시에 의한 비극.
Gisei(희생물)과 춤추는 목양신은 드뷔시의 영향 아래 생성되었다, 그의 Pelleas et Melisande는 Orff에게 영속적으로 깊은 인상을 주었다.
1915-17년에 그는 작곡가로서 뮌헨 실내악 연주에 활동했었다. 짧은 전쟁임무 후에 그는 1917/18 작곡가로서 Mannheimer Nationalthester에서 그리고 Darmstaedter Hoftheater에서 활동했었다.
1917: 여름밤의 꿈의 첫 번째 초판.
1918/19: Musik zu Georg Buechners Leonce und Lena.
이 시대의 작곡스타일과Strauss와 Pfitzner의 일시적인 영향을 받았다, 그는 쇤베르크의 곡의 피아노 연주용 모든 악보를 만들었다(M. G. G. P.199).
Orff는 1919년부터 열광적인 음악가와 저술가의 집합 장소였던, 그리고 모든 그의 초기 작곡이 생성된: Carmina Burana, 그의 동화작품 "Der Mond und die Kluge", Muenchner Maillingerstrasse 16에 살았다. 여기 운동과 연결 안에 창조적인, 기본적인 음악을 연주하기 인 그의 큰 교육학적인 작품 "das Orff Schulwerk"의 생각이 발달한다. 그는 교육학에 몰두했었다.(4) K. Marx, Egk 그리고 H. Sutermeister가 그의 첫 번째 학생 - 그리고 외국에서 온 범위에 속한다. 1921/22 Orff는 계속적인 작곡공부를 H. Kaminski 옆에서 몰두했다. 그는 옛 음악, 특히 Monteverdi, 그의 Orfeo, Balla dell' Ingrate 그리고 Lamento d' Ariana 그가 무대를 위한 독일의 재편성을 출판했던 것에 몰두했었다. 그는 1924년 뮌헨에 체조, 음악 그리고 춤을 위한 Guenter Schule를 조직했었다.(5)
그의 첫 번째 부인에 대해 그의 딸은 썼다: 내가 한살 반 이었을 때, 그얻는다. 녀는 그를 떠났다. ... 그녀는 여가수였다. ... Elektra von Richard Strauss와 특히 어려운 알려진 파트의 하나, 그녀는 데뷔를 했었고 그리고 그후 모든 해당되는 큰 바그너-오페라를, 처음부터 효력있는 성공과 노래했었다. 그녀는 1930년 호주로 이민했다, 그 당시 최고의 호주의 합창을 만들었고 그리고 그녀가 수업을 했었던 Melbourne에 음악학교의 조직에 관여 했었다. ... 음악과 교육학을 위해 뛰어난 재능과 짝이된 함께 그녀에게 훌륭한 추진력, 기질, 정신적인 유연성이 있었다.(6)
그의 교육학적인 학교활동의 목표는 깨움, 후원함, 그리고 창조성의 보존함, 상상의 발전 즉 인간의 자유, 사물의 일의 집중, 능력의 요구 그리고 재능의 발전이다.
그의 학교활동의 구성은 음악의 근본원리 그리고 원형의 기초가 되는 음악연습을 가까이 데려오는 것이다. 도구 건조자 Karl Maendler와 공동 작업 안에 새로운 막대놀이는 공헌되었다. 실로폰 그리고 소프라노부터 베이스까지 철금은 새로운 Orff에 의해 창조된 타종장치 오케스트라의 기반을 형성한다. 그의 도구 전체에 기반을 둔 교육학의 생각은 복사를 통해 항상 다시 위태롭게 되었다 그리고 그의 고유의 창조를 위해처럼 음악 교육을 위해 기본적인 의미를 얻는다.(7)
Karl H. Woerner는 책 "Geschichte der Musik"(음악의 역사) 안에 Carl Orff에 대해 썼다: 서로서로 적용되는 요소로써 음악, 언어, 율동과 춤이 다루게 되는 음악무대의 혁신적인 개혁가. 학교활동이 생성된 구상은 Orff의 전체 무대창조를 위해 가치가 있다. 문화의 초기 형식에 자의식은 단순한 음악형식(오스티나토, 장식품의 창법, Organum, Bordun)을 위해 이끈다. 옛 언어와 고려 그리고 토론술응 위해 그리고 우세한 타악기에 오케스트라악기의 축소를 위해. 고풍스런 표현을 사용 그리고 요소를 위해 복귀는 형태 음악극장의 모든 통용되는 경향이 벗어나는 것처럼 보이는 Orff의 스타일은 인상을 남긴다. 음악의 결과는 아이에게 고유의 넓은 공간, 동요, 넓은 의미에 연주하기 위한 취주법으로써 받아들이는 민요이다. 고유의 음악을 연주하기의 형식은 인류의 본래의 그리고 가장 오래된 음악연습으로써 즉흥곡이다. Orff는 아이 안에 졸면서 즉흥적인 능력을 깨우는 것을, 자극하는 것을, 자유로운 계발을 이끄는 것을 조직적으로 길을 거기까지 걷는다. 아이의 놀이로부터 나가게 되는 동안에, 음악이 가곡형식과 춤곡형식으로써 필수의 부분인 동안에, 그것은 일어난다. Orff는 여기로부터 아이의 창조적인 놀이 안에 고유의 발전가능성을 자주하기 위해 외침과 하나의 여전히 발전되지 않은 5음계가 명백하게 나타난 동요의 초기의 형식들에 묶는다. 동요와 놀이로부터 민요를 위해 변천은 가볍게 얻을 수 있다. 특히 옛시절의 독일의 민요의 인수 옆에 수많은 노래와 기악멜로디 안에 창조재산이 성립된다.(8)
첫 번째 학교활동-간행의 출판은 1930년과 1934년 사이에 출판되었다: Gunild Keetman과 협업 안에 Orff-학교활동 기본의 음악연습.
학교활동은 5권 신판의 제작 안에 "Musik fuer kinder"(아이들을 위한 음악) 여러 외국어의 간행 안에 출판된다 그리고 지금까지 16 언어 안에 실제에 적용하게 되었다.
1948년 바이에른 방송국에 학교활동-방송이 시작되었다.
1950년과 1954년 사이에 두 번째 학교활동-간행 "Musik fuer kinder"는 Gunild Keetman과 협업 안에 출판되었다.
1961년 Orff-학교활동을 위해 세미나와 본부가 Salzburg의 Akademie Mozarteum에 되었다.
1962년과 1963년 사이에 캐나다, 일본 그리고 포르투갈을 통해 학교활동-강연존재가 있었다.
1963년에서 1975년까지 전체 Orff-학교활동의 음반이 제작되었다.
Godela Orff는 Carl Orff의 사실상의 협력자였다 그리고 그것에 의해 썼다:나의 아버지와 나를 10년에 거쳐 "무선통신의 두절"을 다시 연결되었던 이 일 동안에 하나의 징치기가 시의 진술을 더 강하게 할 수 있는 것처럼 나는 하나하나의 음의 결과를 경험했다; 나는 하나의 작은 플릇멜로디의 마술을 하나의 저녁의 시에 느꼈다; 언어에 나는 기초적인 음악교육의 이해를 위해 온다.... 나는 그때부터 이 생각을 위해 삽입했다.(9)
1963년 Orff-학과는 Mozarteum Salzburg의 하나의 특수 분야(음악예술원과 극예술)가 창립되었다. 이것은 특히 Mozarteum 예술원의 그 당시의 학장, Mozarteum 예술원의 고용된, 학교활동-아이디어의 고용된 장려하는 사람 Eberhard Preussner의 공로였다. 학과는 아주 빠르게 학교활동의 실습을 배우기를 원했던 모든 귀족국가의 대학생의 국제적인 집합장소로 발달하였다. 은반수록에 학생들에게 그들이 나로부터 배우기를 원했던 것, 나의 양식, 언어 그리고 음악을 연결하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그렇게 나는 1969년 Orff학과에 학교활동과 연결 안에 언어교육과 언어형식을 위한 새로운 구분을 세우는 것의 주문이 왔다. 나는 뜻밖에 대학 강사가 되었다! "음악과 언어" 영역에 어떠한 경험도 없을 때, 나는 나의 상상에 자유롭게 해주는 과정을 놓고, 시험하고 즉석에서 할 수 있었다. ... 5권은 학교활동의 기초, 무한의 자료의 충만, 아이들로부터 노래된, 춤추어진 그리고 놀이가 될 수 있는 음악은 성립시킨다. 그것은 놀이의 운을 맞춤과 동화, 발라드와 춤과 시작한다 그리고 쾨테, 실러, Hoelderlin 그리고 다른 시민들의 담화 대목까지 이끈다: 큰 아이들을 위해 독일 속담의 생각, 형성 그리고 경험을 위해 흥분. 무엇이 기초인가, 자주 "바보"와 속단했다. .... 하나의 뛰어난 실제적인 도입, Gunild Keetman의 단순성은 이 경우 유용할 수 있다. 1957.58년 나는 그녀와 바이에른 방송에 Orff-학교활동에 대해 하나의 어린이 텔레비젼프로그램을 만들었다. Gunild Keetman과 Carl Orff는 일생동안 그것과 종사한다. 기록집 안에 주요한 "기초음악"은 다음과 같이 시작한다: "시작에 북이었다"(Curt Sachs). 북은 춤을 위해 유인되었다. 좋은 음악과 밀접하게 연결되었다. 율동의 음악의 부활, 춤으로부터, 나의 생각, 내가 세웠던 과제이었다. 율동을 가르치는 것은 어렵다. 율동을 사람은 나눌 수 있다, 해제할 수 있다. 율동은 추상 개념일뿐만 아니라 생활 스스로이다. 그는 언어, 음악 그리고 움직임의 통일하는 힘이다. 기초의 연주하기의 출발점은 즉석 처리이다. 거기서 나의 아버지의 강연에서 중요한 문구가 있다: 기초의 음악, 단어, 움직임 그리고 놀이는 무엇이 정신력을 깨우는가, 발전하는가 그리고 영혼의 부식토를 형성하는 모두이다. 학교활동은 단순한 스타일 안에 있다. "진술이 중요할수록, 단순할수록, 영향은 직접적이고 더 강하다. Orff 스스로가 그것에 대해 말했다.(11)
Luise Rinser는 Orff-학교활동을 협력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썼다: "누가 내가 나의 여행에 여러 번 참석했었던 것을 준비했었다, 만약 Orff의 한 조각이 공연되었다면 또는 언제, 어떻게 중국의 지방 Sezuan에 음악학교 안에 Orff-학교활동이 삽입되었다?"(12)
뮌헨 바흐협회(1930-33)가 지휘자로서 Orff가 바흐의 그의 무대상의 오라토리오의 적응의 그리고 그가 그의 무대스타일에 길을 펀펀하게했던 Schuetz의 소생역사의 기억할만한 연주를 부당하게 덧붙여쓴 Lukas-passio를 이끌었다.(13)
Godela Orff는 Carmina Burana에 대해 썼다:"나는 11살이 될까말까였다. Carmina Burana에서 나의 가장 사랑받는 곡은 그 당시 나의 아버지가 피아노에 멋진 치는 사람처럼 했던 'O. O. O. totus floreass'였다. 자주 그는 나에게 질문했었다:너에게 이 아코드가 더 마음에 들어? 그때 나는 정확히 귀를 기울여야만 했다 그리고 그가 나의 의견을 주었던 것이 자랑스러웠다. ... Carmina Burana는 1937년 7월에 Frankfurt am Main에서 도시무대에 초연되었다. 그것은 관중석, 가수, 음악가, 무용가 그리고 모든 관계자 안에 기대에 부푼 예상이었다. 합창곡이 우세하게 이태리어로 노래되었던 것처럼, 이례적인 울림과 리듬과 완전한 새로운 연주생각 그리고 서먹한 내용과 군중으로부터 받아들이게 되었던? 라틴어와 독일어 가곡과 베네딕트농부에서 13세기의 하나의 자필의 시는 1847년 J. A. Schmeller에 의해 출판되었다. 이 자필은 수도원에서 베네딕트농부를 발견한다. 그들의 이름이 Carmina Burana이다. Carl Orff는 Carmina Burana에 대해 썼다: 오 운명 달과 같이 변화 할 수 있는 현상 그림과 단어들이 내위로 떨어진다. 비록 내가 시의 모음의 내용과 큰 추세 안에 첫 번째를 위해 친밀하게 만들 수 있었을 지라도, 즉시 새로운 작품, 합창과 춤곡과 무대곡, 단지 그림과 가사를 연속하면서, 내 앞에 생각 안에 .... 그렇게 '장면의 칸타타'의 가사의 구성은 곧 고정되었다. ... 무엇이 나를 움직였던 것은 오로지 이 시의 그림과 같음처럼 감격하게 하는 리듬이 그리고 최후의 풍부한 모음의 음악적 감수성과 라틴어의 유일무이한 간결이었다. 가사와 함께 음악이 빨리 성장한다.(14)
그 사이에 전체 유일무이한 합창곡은 아주 멀리 갔었다. 충실한 개척자 K. H. Ruppel은 Herbart von Karajan 아래 베를린 첫 번째 연주에 즈음하여 썼다: Orff의 Carmina Burana:생명욕의 증가. 합창의 봄철 축제 그리고 사랑의 축제. 기쁨에 찬 넓음의 찬미가. 더욱이 행운의 여신은 달처럼 수시로 변한다, 그리고 행운의 바퀴는 무관심과 인간의 귀로 들어올리는 또는 아래로 내던지는 운명에 대해 회전한다 ... 더 이전의 리듬과 운명의 합창의 곡이 시작하고 끝내는 기념비적인 화성학 안에, 그에게 반대하는 것과 주장하는 것을 인간의 대단한 의지에서처럼 운명의 무자비가 짓눌린다.(15)
인문계고등학교와 음악학교에서 Carmina Burana를 노래한다: 라틴어 또는 옛독일어 안에 인지, 무엇이 만드는, 음악의 모두를 연결한다. 그것은 모든 협주곡같은 해석의 결정적인 성공이 증명한다. 이 음악에 밤의 뮌헨의 Marienplatz 수천이 춤추는지, 사람이 혼자 그것을 피아노 연주용 모음 악보를 연주하는지 또는 음반으로부터 듣는지, 이 음악은 감격케 한다.(16)
Carmina Burana와 Cantiones Profanae 안에 1937년 뚜렷이 구별되는 Orff스타일이 확립되었다. ... 무대창조처럼 교육학은 모든 세산에 다다렀다. Carmina Burana가 국내 그리고 외국에 장면으로 Konzertant처럼 원어 안에 연주를 위해 다다르는 동안에, "Der Kluge"는 8언어로 연주되었다.(17)
Orff는 Dorothee Guenther의 무용연출가를 위해 그의 일생동안 여자협력자 Gunild Keetman과 함께 6000아이들의 "Einzug und Reigen"(진입과 원무곡)을 위해 1936년 올림픽의 개막에 즈음하여 작곡했다.(18)
2월 5일 "Der Mond"(달)는 바이에른 뮌헨의 국립오페라 안에서 초연되었다. Orff는 오페라 "Der Mond" 안에 하나의 작은 민속적인 키타라멜로디를 아주 낮게 그리고 부드럽게 작곡했다.(19)
Orff는 Kurt Huber와 우정으로 만났다. 그들은 "Musik der Landschaft"를 계획했고 그리고 하나의 바이에른의 발라드가 되어야만 하는 옛 "Lied von der Bernauerin"을 연주했다. Orff는 옛 언어 안에 그렇게 사랑했던 옛 바이에른 방언 안에 한 민요 Bernauerin을 썼다. Bernauerin은 그의 딸을 위해 썼다. 그리고 음악과 언어가 서로 녹아 있는 새로운 극장 형식 안에 창조했다. 초연은 1947년 슈트가르트 Wuettembergischen Staatoper에서 개최되었다.(20)
August Wilhelm von Schlegel의 번역 안에 세익스피어의 한여름밤의 꿈 안에 정돈된 그리고 음악과 Carl Orff에 의해 명한다, 특히 많은 학교활동-멜로디-가 울린다 예를 들어 거인족의 딸의 정자 안에 만약 그러나 단지, 만약 깨끗한 그리고 정확하게 가져오게 되는 경탄한 마력이 있게 울리는 요정의 다정한 자장가. 그를 위해 한여름밤의 꿈이 사랑의 전능과 자연의 힘의 마력에 대한 우화였다. 그것은 학교활동을 위해 있다: 사람은 큰 곡선, 2개의 음과 어린이 시구에 시작하면서 인식한다: Zizibe, Zizibe, d'sunn 최후의 눈을 연소한다 그리고 5권 안에 발푸르기스의 밤의 꿈과 끝내면서".(21)
Orff는 2개의 그리스도 탄생극을 썼다:Gunild Keetman의 매혹적인 음악과 어린이를 위한 그리스도 탄생극은 전체 기독교의 세상을 거쳐 전파되었다. 그것은 수많은 방언으로 번역되었다, 영화로 만들어졌다, 교회와 학교에서 연주되었다. 감상없이, 유머와, 충분한 장려한 어린애다운 표현과 우리를 즐겁게 되게하는 온전한 자연그대로의 경건과 연주. 크리스마스역사는 1948년 12월 24일에 바이에른의 방송에 처음으로 방송되었다. 두 번째 그리스도 탄생극은 숙고하는 양식에 의해 있다: Ludus de nato infante mirificus(파도가 이는 훌륭한 유아기의 놀이) 바이에른의 크리스마스 전야에 불아한 목동, 눙으로 덮여 있는 초원을 거쳐 맨발로 방황하는 어린이, "빛을 찾는다" 잠자는 꽃의 음성을 듣는다: 우리는 마녀의 나쁜 격언을 인지한다. 이 세상의 선이 파괴되는 예언자의 어리석음 그리고 인간의 으흉을 예견한다. Ludus de nato Infante mirificus는 1960년 12월 11일 Wuettenbergische Staatoper Stuttgart에서 초연되었다.(22)
Antigonae는 1949년 Salzburger 정기 페스티벌에 초연되었다.
Adenauer가 독일의 연방 수상이었을 때, 공식 프로그램 "민주주의를 위한 교육"으로써 교육이 있다.
이 시대에서 1951년부터 아이들은 Orff-악기 즉 피아노, 블록플릇 그리고 실로폰을 연주했다. Orff는 그 당시 Getrud와 결혼했다.
Luise Rinser는 Orff를 기억한다: 내가 형제자매 Scholl 주변의 구룹의 정신적인 제안자에 교우 Kurt Huber와 그의 우정을 제출했었던 동안에 나는 모든 정치적인 공격에 대항하여 그를 방어했었다. ... 한 번 그렇다, 한쪽면의 마비 모의실험하면서, 낫선 느낌을 주는 의사가 함께 작용한 병원으로 Isartal에 그때 그가 퇴거한다 다음: 그러나 음악학자의 그리고 평론가의 쪽의 공격에 대항하여 나는 그를 방어할 수 없었다. 그의 음악이 정신을 적대시하는 것으로 명명했던, 적합한, 청취자를 마비시키는 것을, 기본의 지상의 힘을 깨우면서, 불합리한 힘을 공급하는 것, 피시즘과 유사한 관계 배신하면서 ... 그러나 Orff는 특별한 사람이었다. 그는 전체적이었다 그리고 그의 야생의 번성하는 상상 신들린 사람의 하나였다. 그는 그가 속했던 것을 아는 것없이 거짓말했다. 그는 이것 또는 저쪽 망상한다, 그리고 나서 겨우 그것이였다, 자주 그의 거짓말을 단순히 농담, 즐거운, 그러나 사람이 그는 말을 믿을 수 없는 원할하게 제거했던 것을 암시적인 말로 표현했었다. 그가 악마같이 웃었을 때까지 나는 자주 빨려들었다 ... 얼마나 많은 실패를 Orff가 그 당시 했던 것을 나는 같이 살았다: 어떻게 "Trionfi"는 밀라노 Scala에서 1953년 초연에 실패했었다.
Oedipus der Tyrann(전체 군주의 오이디푸스)은 1959년 Stuttgart에 Wuettenberg의 국립극장에서 연주되었다.
Orff는 미술의 바이에른 아카데미의 회원이다. 그는 1950-60년 뮌헨의 음악대학의 음악의 작곡을 위한 뛰어난 예술가의 문화생들의 지도자였다. Tubingen대학의 철학의 대학은 1955년 Dr. h. c. 훈장을 수여했다. 1956년 그는 Ordens Pour le merite의 평화 부분의 단원이 되었다. Accademia Nationale di Santa Cecilia의 konigl. Svenska Musicaliska Academien의 단원.(24) 1972년 뮌헨에서 그는 Dr. h. c. 의 훈장을 받았다.(25)
Orff는 Riederau an Ammersee에서 1954년 3월 6일 Luise Rinser와 결혼했다. 그들은 1959년 12월22일 이혼했다. Orff는 다시 그의 학생이었던 Liselotte Schmitz와 결혼랬다. 그녀는 그를 통해 그녀가 원했던 모두를 얻었다: 직책, 유명한 이름, 활동 범위, 많은 돈, 2마리의 기병의 말 그리고 범주용 요트.(26)
Orff는 바이로이트 바그너-확정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주기를 원했다, 그러나 종합 예술 작품의 바그너-구상을 유지하기를 원했다: 작사가는 역시 작곡가이어야 한다, 그리고 음악에 춤을 편입해야한다 그렇지만 삽입된 발레로써 뿐만 아니라 취급의 유기적인 부분이다. 빌란트의 계획: 바이로이트, 바그너, 오르프-축제장소를 위해 만드는 것. 계획은 보수적인 바그너-협회의 부정에 실패했다. ... Orff는 음악가뿐만 아니라 시인이었다. 있지 않았던 벌써 다시 이야기된 자영 언어처럼 행했던 하나의 과대평가한 예술언어 하나의 언어를 창조하는 것, 무엇이 그를 제외한 단지 긁어서 고른 것에 도달된 것이 그에게 성공했었다. Orff, 언어마술사, 마녀와 우정을 맺고 있는 검은 마술사. 그가 Bernauerin으로 반입했던 악담의 의견이 일치함.(27)
Orff는 그것에 대해 진술한다: 어떻게 사람이 기본을 이야기 할 수 있나? 학교활동의 구성은 다음과 같이 보인다; 리듬, 멜로디 그리고 가장 최고의 인간의 발달 언어? ... 무엇이 첫 번째 삶의 리듬인가? 출생 전 벌써 심장의 고동! ... 첫 번째 외침과 그렇게 중요한 유쾌한 빠른 호흡 - 말하자면 첫 번째 멜로디! 그리고 최고의 인간의 발달은 대부분 한 양식 "엄마" 단어와 시작한다. Orff는 그의 학교활동에 믿었었다: "교육"은 더 큰 자유와 더 강한 자신감에 창조의 행위이다.
1956년 부활절 성극 Comoedia de Christi resurrectione은 다시 바이에른 방언으로 바이에른 텔레비젼의 첫 방송되었다. 이 연극 안에 악마는 엄청난 장인을 지배한다 그리고 아주 교활한 ... 나의 아버지는 암흙의 권력을 매우 알고 있었다. ... 나의 아버지는 서양의 문화를 매우 깊게 채용했다. 큰 비극 안티고네 그리고 오이디푸스, 둘은 Hoelderin의 재현 안에, 다음 본래 그리스 언어 안에 프로메테우스: 그들은 그리스문화에서 현재까지 하나의 곡선을 만들어 낸다. ... 그는 엄격한 형식 안에 썼다. 그는 필수적인 형식을, 유럽 문화에서 일정한 법칙에 따르는 발달된 형식을 유지한다. 나는 그를 하나의 개혁가 그리고 동시에 보존함으로써 본다. ... 나의 아버지는 아프리카와 아시아를 여행했다. 도처에 그는 그들의 울림이 그를 매혹했었던 그리고 그들과 그가 그의 큰 타악기오케스트라를 형성했던 그리고 항상 자극적으로 형성했던 옛 악기숭배를 찾았다. 오늘 우리는 "Neue Musik"(새 음악)을 타악기 없이 거의 소개할 수 없다. "Antigonae" 안에 100개 악기 이상 총보 안에 지시한다. 사람은 적어도 여러 음향생산자를 사용해야하는 15개 타악기가 필요하다. 이 울림을 나의 아버지는 단어 아래 음악의 운반자로써 이해했다: 그러나 놓았던 악센트는 우리에게 내용을 그리고 생각의 크기를 파악하는 것을 가볍게 한다. 나의 아버지는 그리스의 사상계에 의해 그리고 Hoelderin에 의해 매료했었다. 1940년 그의 생각들은 현실화를 시작했다. 다시 완전한 새로운 음악극장이 생성된다: 당황하게 하면서- , 진동시키면서-, 흥분시키면서 그리고 수줍어하면서.(28)
Orff는 Oedipus der Tyrann을 의미론의 관계에 작곡했었다; 트롬펫의 무자비한 스타카토는 울림으로써 암시되었다.(29)
Walter Wiora는 Carl Orff에 대한 회고록 안에 썼다; 그는 옛 그리스 "Mousikas"의 생각을 실제적인 그리고 생산적으로 새롭게 했다: 단어와 음의 연관 안에, 율동과 무대 그리고 음악극장의 새로운 양식에 그들의 완성의 연관 안에.(30)
1968년 3월 24일 Prometheus는 Wurttembergischen Staattheater Stuttgart 안에 초연되었다.
1973년 8월20일 "De temporum fine comoedia"는 큰 Festspielhaus Salzburg에서 초연되었다.
1975-81년 Carl Orff 기록집과 그의 곡은 8권으로 제작되었다.
1982년 3월 29일 Carl Orff는 죽었다.
참고문헌
1. Luise Rinser, Saturn auf der Sonne, S. Fischer Verlag, Frankfurt am Main, 1994, P.102.
2. Godela Orff, Mein Vater und ich, Erinnerung an Carl Orff, Piper, Muenchen Zurich, 1992, P.23-25, 29.
3. Die Musik in Geschichte und Gegenwart, Allgemeine Enzyklopaedie der Musik, Band 10 Baerenreiter Kassel-Basel, London, New York, 1962, P.199.
4. Godela, P.16-19.
5. M. G. G., P.199-200.
6. Godela, P.10-22.
7. M. G. G., P.200.
8. Karl H. Woerner, Geschichte der Musik, 7. Auflage, Vandenhoeck & Ruprecht, Goettingen, 1980, P.331, 587.
9. Godela, P.89.
10. Godela, 89-93.
11. M. G. G., P.202.
12. Luise Rinser, P.137.
13. M. G. G., P.200.
14. Godela, P.37, 42, 44, 46.
15. Godela, P.46.
16. Godela, P.46-47
17. M. G. G., P.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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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Godela, P.63.
20. Godela, P.79-81.
21. Godela, P.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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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Luise Rinser, P.94, 97.
24. M. G. G., P.200.
25. The New Grove Dictionary of Music and Musicians edited by Stanley Sadie, 13 Muwashshah-ory, Macmillian Publischer Limited, 1980, P.707.
26. Luise Rinser, P.117.
27. Luise Rinser, P.119. 122.
28. Godela, P.106, 116.
29.Godela, P.121.
30. Walter Wiora, Zur Einfuehrung, in: Carl Orff, Ein Gedenkbuch, Horst Leuchtmann, Verlegt bei Hans Schneider, Tutzing, 1985, P.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