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스가 Fiji를 쏜다!! - Fiji(피지) 여행계획서 호미숙
꿈의 여행지 피지(Fiji) 그곳을 향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파워블로거 세명이 계획을 세웠습니다. 특히 저로써는 이번 이벤트에 선정이 된다면 해외여행은 처음이기에 더욱 설렙니다.
지지난해 제주도를 처음 여행하면서 그때의 설렘 뒤로 제주도를 3번 더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없어 해외여행을 할 시간이 없었지만 이제는 많이 자유로와졌기에 해외여행을 해볼까 여권을 만들어 놓았는데 피지에서 첫 추억을 만들면 얼마나 좋을까합니다.
이번에는 3명의 팀과 함께 하고 다음엔 자전거로 여행을 하고 싶은 곳 중의 한 곳입니다. 특히 자전거 타고 사진을 즐기기에 이번 피지여행은 저에게 최고로 잊지 못할 여행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1. 코럴코스트 기차여행
단 우리팀은 바다건 수수농장이건, 시골길이건 간에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어 좋겠고, 기차여행으로 피지의 산하를 느껴보는 게 기대됩니다.
2. Blue Lagoon Cave 블루라군 동굴은 초창기 애띈 시절의 브룩실즈가 주연한 <블루라군>의 메인 촬영지라고 하는군요. 비치콤보섬에 위치하는 모양인데, 일정상 섬을 두곳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비치콤보섬이 여의치 않으면 마나섬을 선택할 계획입니다.
3. 싱가토카 계곡(Singakoka Valley) 우리나라 시골과 같은 분위기인데, 기름진 땅으로 파파야, 망고 등 갖가지 농작물이 재배되고 있어서 위에서 보면 마치 샐러드 그릇을 보는 듯 하여 '샐러드 보울'이라 불리는 계곡이랍니다. 200 여개에 이르는 문화유적지도 있다고 해서 궁금한 곳입니다.
4. 모래 언덕(Sand Dune) 이곳은 피지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3500년전 피지인들의 유적지가 발견된 곳이랍니다. 고고학적 가치가 높은 지역이기도 해서 네셔널 지오그래픽에 여러번 소개 되었고,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사막에서나 볼 수 있는 넓고 신비한 모래 산을 배경으로 화보나 영화 촬영지로도 인기 있었던 곳이라 하구요, 모래 썰매를 신나게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날짜 변경선...피지를 포함 세계에 4곳에 날짜 변경선이 있답니다.
적합한 엑스플로러도 체험해봐야겠지요.
<여행 계획표> 제 1일 저녁 19:25 인천 국제공항 출발 제 2일 아침 8:35 피지 난디 공항 도착
* 잠자는 거인의 정원 관람 (또한 가능하다면 자동차로 10-15분 걸리는 피지 원주민들의 최초 정착지인 '퍼스트 랜딩'을 가 볼 예정임) *코럴코스트 기차여행 (난디 1박, 혹은 퍼스트랜딩 리조트 1박)
제 3일 아침 *싱가토카 계곡 관광, * Sand Dune 모래언덕 * 날짜 변경선 (데나라우 항구 주변 1박)
제 4일 : 아침 비치콤보섬 혹은 마나섬으로 이동 *티부아 아일랜드 범선 크루즈 * 리조트 즐기기 (리조트 숙박) 제 5일 : 오후 난디로 나옴 힌두 사원과 재래시장등을 둘러본후 Arts Village 방문 메케공연 관람 (난디 숙박) 제 6일 : 난디 국제공항 출발 -> 인천
조인스 블로그 이벤트 내용은
|
출처: 호미숙-자전거랑 사진여행[호미호미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호미숙 호미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