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괴산 교회에 플레이 스테이션이라는 게임기기를 들이게 되어서 ‘플러스 마이너스 스킬이 모여 하나가 되는 우리’라는 주제를 가지고 게임 대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처음 중학생 아이들에게 연락을 돌릴 때 플레이 스테이션을 경험해본 아이가 없어 못할까봐 걱정을 하면서 참석여부를 망설였지만 모두가 경험이 없다는 얘기를 듣고 알겠다고 하면서 참석을 했습니다. 하지만 게임대회에 날짜와 시간이 촉박했던 나머지 스탭끼리도 시간이 맞는 날이 없어서 최대한 많이 올 수 있는 날을 몇번이나 바꿨고 중학생 아이들의 시간도 맞지 않아서 많이는 오지 못했지만 생각보다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하고 적극적으로 참여를 해줘서 게임 대회 주제처럼 하나가 되어 서로를 응원을 하는 모습을 보고 저희 스탭들도 덩달아 신이 나 같이 응원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교회 아이들과 웃으면서 프로그램을 끝마치게 되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들이 플레이 스테이션하러 오면서 교회와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해준 아이들과 책임감 있게 스탭에 자리에서 열심히 자기일을 해준 청년대학생들과 이 대회가 열릴 수 있게 정성 들여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상금은 참어머님께서 새해 전 공직자들에게 새배 금일봉을 목사님께서 참석한 모든 학생들에게 상금으로 수여해주셨습니다.
참어머님께서 하사하신 금일봉을 상금으로 수여받은 천운을 괴산교회 성화학생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드리며 하늘부모님 참부모님감사드립니다.
순위
1등 정재영 2등 박경국 3등 경규문 4등 박경무
상금도 있는데 상장과 상금수여는 일요일예배 때 하기로 했습니다 !
첫댓글 5등 안경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