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연수는 하지 않기로 했지만,
기관마다 복지요결을 읽으신다니 고맙습니다.
지난 주 기관마다 전화를 드려 복지요결 수요를 파악했습니다.
6월 19일자 원고로 인쇄하여 6월 22일에 각 기관에 발송했습니다.
함께 읽으시는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잘되기 바라고 마음 깊이 응원합니다.
이번에 배부한 책을 파일로 보실 일도 있을 것 같아서 그때 원고를 공유합니다.
2015년 6월 19일자 복지요결 원고 한글파일, PDF파일 여름방학용
PDF 파일은 스마트폰에서 보아도 괜찮습니다. 볼 만합니다.
* 다음 책은 8월 말에 신청 받아서 인쇄, 배부할 생각입니다.
인쇄 후에 수정한 곳
수정한 파일은 사회복지정보원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1.
57쪽. 사회사업 철학 '보이지 않게 합니다.' 첫줄
'사회사업가 계획 준비하여~' : 조사가 빠져서 수정했습니다. '사회사업가가 계획 준비하여~'
2.
157쪽. 지역아동센터 정체성 편, 한 페이지 전체를 다시 썼습니다.
118쪽에 쓴 복지관 조직 정체성 편과 구조나 분량이 같게 했습니다.
3. 문단번호, 개요번호가 잘못 붙은 곳
파일을 확인해 보니 번호가 제대로 되어 있는데, 인쇄된 책의 번호는 제대로 붙어있지 않네요 ㅠㅠ
한글2010의 문단번호 기능과 개요 기능이 좀...
68쪽 1. 관계 → 3. 관계
120쪽 1. 서비스 → 2번부터 시작
131쪽 1) 복지관이 서비스 전달체계 → 2)
132쪽. 1. 지역사회복지 → 2번부터 시작
4.
118쪽. 복지관의 조직 정체성에서
① 복지관은 복지를 위한 기관입니다. ~
(부터)
② ~
그 가운데 사회사업 조직으로서 지역사회복지관은 ~ 기관입니다.
(까지)
여섯 줄을 다시 썼습니다. 다섯 줄로 줄었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선생님..
천화현선생님 지금 실습생들과 인사나누고 있습니다...
그래요?
천화현 선생님과 학생들 서로 좋은 벗이 되기 바랍니다.
선생님, 혹 책이 남았을까요?
저도 새책 살펴보고 싶고 동료와 지인들과도 나누고 싶어요.
저도 받아보고싶습니다.
후임이 들어왔어요~^^
지금은 수화통역사시험준비한다고 정신없는데 8월초에 시간되면 틈틈히 같이 읽고싶습니다.
한덕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책 잘 받았습니다.
실습생과 일터 동료들과도
함께 읽고 공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고맙습니다.
두번째 예비모임때 실습생들에 나눠주었습니다.
대학생 편 중 일부 실습생들과 함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