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님을 중심한 하나님의 구원섭리를 완성, 완결짓는 통일교의 전통과 역사가 살아있는 파주원전이 금번 7월 28일 수도권일대의 기록적인 폭우로 처참한 수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효진님, 흥진님, 대모님께서 계시는 원전묘소와 원전 진입로 인근이 토사붕괴 되었으며, 수십년간 파주원전에서 정성을 드리며 관리하신 임길재 목사님 사택이 완전히 붕괴되었습니다.
협회에서는 포크레인 및 인부를 동원하여 복구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임길재목사님의 임시사택으로 거주용 컨테이너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임길재 목사님 사택에서 수십년간 보존되어 온 통일교회의 사진, 역사유품들이 훼손되어 미처 회수되지 못한 채 금번 주말간 예정된 집중호우 및 태풍으로 유실될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통일교의 역사와 자존심이라 할 수 있는 파주원전의 복구를 위하여 통일가 식구들의 귀한 봉사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곰팡이와 폭우로 사라질 통일교의 역사를 지키고, 파주원전이 본래 아름다운 모습을 되찾을 수 있도록 통일교 봉사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봉사기간 : 8월 6일(토) ~ 복구완료 시점까지
- 봉사내용 : 임길재 목사님 사택 내 서적, 사진 등 역사유품 및 가재도구 회수
- 봉사대상자 : 고등학생 이상 성인남녀 20명
※ 1. 교구, 교회 단위로 봉사단을 편성하여 단체로 오실 경우 더욱 좋습니다.
2. 취식이 어려우므로, 도시락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찾아오시는 길 : 경기도 파주군 적성면 무건리 감골 23(네비게이션으로 “감악산 낚시터”로 검색)
- 연락처 : 임길재 목사님 011-9454-4076 / 011-285-4076
첫댓글 매우 안타깝습니다. 바로 7월26일 아들의 휴가가 와서 바로 첫날 외할머니 원전에 인사드리러 가자고 해서 기쁜 마음으로 전철 1호선을 타고 덕정역에서 내리니 비가 많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우산도 없고 해서 처음가는 새며느리를 데리고 갔기에 택시를 타고 2원전으로 올라갔는데 비가 얼마나 오는지 택시를 세워두고 간단히 인사와 기도를 드리고 곧바로 올 수밖에 없었는데 그 떄 산위에서 묘를 단장하시는 임목사님을 뵈었는데 그때부터 비가 시작이었는데 어떻게 교회가 이리 맘 아프게 무너져 내렸는지 눈물이 다 납니다. 목사님과 사모님 고생하셨습니다. 저 귀한 자료들 어쩌면 좋을까요?
이제 또 비가 온다는데..
저는 건강이 여의치 못하여(중풍과 관절염) 도우러 못갑니다. 우리 사랑하는 식구님들 많이 가셔서 도와주세요. 교회의 귀한 자료들.. 목사님네 살림들.. 얼마나 치울일이 많을까요? 힘내셔서 우리 식구님들의 여력을 보여주세요.
가시는 길; 전철 1호선을 타시고 의정부 지나 덕정역에서 내리셔서 시내버스를 타세요. 마을버스도 있고 시내버스도 있습니다.
오산교회 목사님과 식구님이 함께 헌신 봉사활동에 참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