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 우선 이걸 실현하려면 계정 내 캐릭터 4개가 필요하므로 나비 1600개(캐릭터 생성권 1개당 800나비)를 따로 사거나 열심히 모아서 4개를 만든다. 그리고 캐릭터도 모두 30렙 이상은 찍어야 한다.
그리고 글 기니까 읽을 사람만 일으삼. 길다고 징징대지 말고 귀찮으면 걍 읽지마!
마지막으로 K3서버기준 시세를 바탕으로 적는 글이니까 자기 섭이랑 시세 다르다고 뭐라하면 님말 다맞음.
1. 부캐 4마리 모두 동일 직업으로 만들고. (가능하면 사냥 잘되는거. 결투장 순위 노릴거 어쩌피 아니고 상위 길드 아니면 보스타임 꿈꾸지도 못한다.) 본캐 템을 모두 옮길 수 있도록 장비를 계정템이나 거래소에서 사서 준비한다. 정 어려우면 그냥 세라보그 초록템세트 6강해보고 준비한다. 물론 부캐 4마리 돌리면서 자기 직업에 맞는 수집품들 위주로 최대한 투력을 올린다. 수집품은 계정 내에서 공유되므로 최대한 올린다. 퀘스트 깨면서 무기형상, 버디 스펙업도 어느정도 되었을것이다.
2. 모두 최소 30렙을 찍으면 아마 수집품도 많이 채웠을거라 아마 4캐릭 다 돌면 수집품, 무기형상, 버디 3가지로 인해 본케 템을 끼면 1.8 ~ 2.5투력정도는 찍힐것이다. 그럼 이제부터 시작이다.
<하루기준>
일일 던전 돌이 (홍염던전, 얼음던전)
본캐 홍던 1시간+얼던 1시간
부캐1 홍던 1시간+얼던 1시간
부캐2 홍던 1시간+얼던 1시간
부캐3 홍던 1시간+얼던 1시간
--> 하루 8시간 (알림맞춰서 버는건 알아서)
(금괴 나비 20이상, 은괴 나비 2이상, 모래시계 약 나비 180이상, 세공석 나비 20 이상)-->(거의 매일 변동되니까 나중에 오르면 팔아도 됨. 대신 나중에 나비가 원어치로 얼마나 하는지도 생각하고 알아서 팔면 됨)
의뢰퀘스트 각 캐릭당 해서 수집품 빨리 모으기
의뢰 퀘 30레벨대면 쉬운 의뢰 위주로 8번 다하는데 1캐릭 당 약 1시간? 정도 걸림. 애초에 파템나오는 S급 A급 의뢰는 진짜 파텝 거의 안뜬다고 봐도 되니까 걍 B급에서 수집품 자기 직업에 맞게 노려보든가 팔리는 재료위주로 B 의뢰 빠르게 돌아요.
그리고 계속 왔다갔다 하기 귀찮으면 지역 비슷한곳으로 의뢰 묶어놓고 의뢰 맨 위에꺼 눌러놓으면 그 의뢰 끝나도 알아서 다음 의뢰 하러 걸어가서 사냥하니까 방치해놔도 됨. 이동시간까지 포함해서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한거임.
--> 하루 4시간
(사실상 이건 수집품이나 제작을 통한 스펙업용. 어쩌피 의뢰에서 떨어지는 아이템은 다 (캐릭터)용이라 귀속템임. 거래 못하니까 그냥 수집품에 다 넣을 생각으로 하면 됨.)
약 하루 대충 12시간정도 소모되네요. 의뢰퀘는 운좋으면 더 빨리 끝날수도 있고 오래걸릴수도 있네요. 사실상 1시간씩 그냥 접속해서 클릭 몇번 하고 다시 방치하면 되는 방치겜이라..(귀찮을 뿐이지) 아침 출근하시고 한번씩 컴퓨터로 클릭몇번하시고 업무 보면 됨. 저녁에 퇴근할 때랑 저녁에 밤샘사냥은 따로 해보고.)
매일 상점에서 계정당 골드로 살 수 있는 강화주문서랑 버디알, 무기형상 뽑기 잊지말고 사놓기. (대략 30만골드 정도 매일 나간다고 생각하고 사는거 버디, 무기형상은 무조건 사야함. 희귀 한마리라도 더 뜨면 스펙업 쭉쭉 오름) (사실 수집품 어느정도 모아놓으면 강화주문서 여기서만 얻고 나머지 거래가능한 주문서는 다 팔면 이득)
-------------------------------------------------------------------------------------------------------------------------------------------------------------------
<여기서 더 할 수 있는 것>
1) 마리아스던전-> 걍 30렙이면 속편하게 1층가서 그 보스 나오는 곳에서 사냥하세요 . 매주 8시간이니까 그냥 그 주변에서 밤샐떄 켜놓고 자서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떨궈진 장비나 스킬 강화 정수, 이런거 처리하면 됨. 정수는 타직업이면 모아서 팔면되고 애매하면 사람들 다 빠지면 한 두달 뒤쯤 매물 없어서 정수 가격 오를 수 있으니 기다렸다 팔고. 떨궈진 장비는 최대한 수집품에 활용해보고 안되면 나비로 팔아보고 안되면 분해해서 걍 제작템 준비해도 됨.
캐릭터 4개니까 4일은 밤샘사냥 하면 됨.
2) 레이드 참여 -> 레이드 참여도 약간 될놈되긴 한데 하나라도 파템이나 몬카 뜨면 나비 500~2000까지 벌음 걍 뜨면 대박이다 생각하고 가서 3~4분 치고 오면 됨. 30렙이면 아마 리플리정도까지 되고 걸어가서 리자드맨계곡 걸어가면 카모샤까지 될거임.
3) 뒤틀린 심연 던전 (뒤틀린 하수도 3번)
안돌면 손해다. 카드 0.4, 파장 3, 원소의 정수 5
총 8.4퍼의 확률로 대박이 뜨는거다.
(힘의 편린은 100나비정도밖에 안해서 대박이라기엔 애매해서 걍 없앴다.)
참고로 원소의 정수만 해도 K3 기준 지금 1000나비이상은 된다.
솔직히 본캐템 옮겨서 부캐 투력 2.5만 만들어도
그냥 쭉 달려가서 잡을 수 있다. 1판하는데 5분정도 안넘기고.
그냥 1시간 투자해서 15분씩 4캐릭 돌려서 상자 12개씩 열어라. 확률이 13.4프론데 12번에 1번은 나온다고 생각해도됨.
만약 부캐도 격납고솔플이 가능할정도의 스펙이 된다면 격납고 보물상자는 약 좋은거 뜰 확률이 하수구의 2배정도니까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격납고해라.
-------------------------------------------------------------------------------------------------------------------------------------------------------------------
<추가적인 것>
1. 필드 보스 잡고 다니기
어쩌피 3챕터 이상 보스는 다 1,2위 길드가 피터지게 막타 싸움 하고 다니기 때문에 그냥 편하게 1,2챕터 작업장들이랑 부대껴서 주변에서 보스 치다가 나와도 필드보스가 가끔 떨구는 장비가 그래도 나비로는 좋은거 많이 뜸. 작업장도 많아서 필드보스에게 맞아죽을 일은 절대 없음. 특히 2챕터 부터는 '마굴의 법도' 장비가 떨어지는데 그것들이 은근 비싼게 많음. 막타 굳이 안쳐도 확률적으로 드랍되는 상자라도 받으면 좋으니까 해보는것도 좋음.
2. 강화주문서가 남아 돌 경우
장비템 10나비짜리 6강해서 되파는것.
여기 사람들 은근 귀차니즘 심해서 10나비 강화할 생각 안하고 걍 100나비 이하 되는 수집품강화면 사는 경향이 있음.
걍 80나비정도로 올려서 팔아도 수익이 은근 됨.
대신 이건 장비마다 수요가 다르므로 복불복임. 경험상 그 일반템은 거르고 녹템같은거 중에 싼거 사서 6강하고 되파는게 좋은거 같음.
4. 마리아스 8시간을 극한으로 활용한 방법(이건 매인퀘 보스 잡을때 쓰는 4종류 물약 수급용)
마리아스 보스 1층던전에서 약 20분마다 보스가 다시 나온다.
이때 1분전에 알림 맞춰서 최대한 채널 갈아타면서 보스를 최대한 잡는것이다. 솔직히 여기서 엄청난 템은 안나온다 대신 상자에서 물약 4종류가 각각 10퍼센트 확률로 나온다.(총40퍼센트) 또한 마리아스 몬카도 나온다. (몬카효과는 별로 좋진 않다.)
이거 하는사람 한두명 있는데 그냥 들어가서 채널 몇번 이동하다가 안보이면 다른사람도 잡은거니까 던전 나오고 20분뒤에 다시 들가서 수급하면 된다. 1층보스 은근 혼자서 잘잡힌다.
----------------------------------------------------------------------------------------------------------------------------------------------------------------------
<특정 조건 만족시 가능한 것들>
부계정을 활용하기 - (이건 캐릭생성제한 풀리거나 미리 만들어논 사람들만 가능)
만약. 부계정을 다른 기기에서 동시에 돌릴 수 있으면 최고다. 본계를 홍염던전에 박아놓 자사할동안에 부계정도 상기 내용을 하고 있으면 아마도 본계로는 스펙업, 부계로는 템수급, 나비수급 다할수도 있다. 심지어 동시접속이면 버프 받고 보스 도전하러 갈수도 있으니 부계정은 법사하지말고 나머지 4개중 하나 골라서 하자 법사가 파티버프 제일 안좋다고 유명해서 그냥 명중 버프 올려주는 궁수같은거나 하자.
--> 계정 3개 쓰면 정지니까 안전하게 2개만 쓰자.
뒤틀린 하수도 반복 (만약 뒤틀린 하수도 달려가서 어그로 몹 끌리더라도 보스 2~3분만에 잡을 투력된다)
거래소에서 열쇠 40~50 나비 정도로 대량 풀려있다 근데 여기서 5퍼센트 확률로 1100나비 이상하는 영혼의 정수와 3퍼센트 확률로 리자드맨 장신구 3가지가 나온다
영혼의 정수 하나만으로도 1100나비에 5퍼센트만 계산해도 55나비가 기댓값인데 영혼의 정수가 900나비 이하로 나오지 않는 한 할수록 이득이다. 모험가 장비 상자도 잘 나오니까 수집품 채우거나 분해해서 재료 수급용으로도 계속할 수 있다.
(단 시간이 소요된다는 것과 운이 좀 따른다는 단점도 있다)
---------------------------------------------------------------------------------------------------------------------------------------------------------------------
<진짜 도박성 돈벌이지만 나에게는 잘 되는 것들>
초록, 파란등급 유물 강화후 팔기
보통 매물이 없기도 한 초창기라 가능한 방법인데, 운이 안좋으면 폭망할수도 있는 방법이다. 난 근데 이 방법으로 나비를 많이 얻은거 같다.
예를 들어 포시돈 성물이라는게 있다. 월던 보스 막타를 쳐서 확률적으로 얻는게 파란등급 유물인데 그중 하나가 포시돈 성물이다. 가격은 10월 초 기준 1500나비정도다. 근데 3강 포시돈 성물은 2500나비 정도에 팔린다.
유물은 확률적으로 봤을때는 1강은 100프로 2강은 80프로 3강은 60프로 확률로 성공한다.
솔직히 2강까지 가는데 실패가 많이 뜨는거면 운이 저주받았다고 볼수도 있을거 같다. 2강까지만 가도 그 뒤는 60퍼 확률로 성공인데 걍 일반유물 50원짜리 여러개 사서 계속 강화하다가 한 4연속 3강 실패하면 한번씩 바로 파란 유물 3강 도전하면 의외로 잘된다. ㅋㅋㅋㅋㅋ
이건 솔직히 다른사람들은 겁나 잘 터진다고 해서 강력추천하진 않지만 난 이걸로 15번 파란 유물 3강 시도한거 중에 12번은 성공했다. 포시돈 성물같은거 1400나비 하나 사서 3강 후에 2500나비에 팔거나 다른 유물도 3강해서 2배로 가격 올려서 팔았다. 의외로 쌀먹이 가능했다.
이짓하다가 터졌다고 나에게 뭐라 마라. 난 경고했다 이건 운이 좀 많이 따른다고 ㅋㅋ
----------------------------------------------------------------------------------------------------------------------------------------------------------------------
첫댓글 걍 하루 야가다 나가서 패키지사면 끝!
증말 열심히들 산다 열심히들 살어~
이것이 쌀먹의 개하수마인드..
2개 돌려도 졸라 빡세던데
걍 돌려놓고 알림맞춰서 1시간마다 클릭 째깍째깍~
하루에 대충 1000나비는 꺼억~^^
좋은 방법이네요 굿
정성글입니다 하지만 노력에 비해 보수가 너무 작아요.. 최저시급이랑 비교하면 뭐라고 하실수도 있지만 애당초 쌀먹을 겨냥하신거니 ..ㅎㅎ
딱히 최저시급이랑 비교할 맘 없음 ㅋㅋ 노력에 비해 보수 작은것도 팩트고. 걍 쌀먹할거면 이런 방법이 있다~ 라고 공유한거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 거래소에서 8퍼센트 떼이고 본계로 옮기던가 하면됨. 어쩔수없음 그건
@자유인 2계정까지는 안먹이고 저는 1기기1클라해요. 안전하게
@자유인 3계정 이상부터 정지래요
@자유인 그거 제제문의게시판으로 풀려요. 애초에 그것도 막으면 길드에서 나비 분배할때 답없음
@자유인 프로그렘이 잡는 기준이 가치없는물품에 비정상적으로 높은 물품 위주로 모니터링한다는데 솔직히 10000단위로 한번에 옮기지않는한 정지까지 안먹는듯?
@자유인 투클라를 해도 ip이상하면 일단 정지 때리고 제제문의주면 풀어주는식으로 하고있는것같아요.
@자유인 전 애초에 1기기 2클라안쓰고 2기기 2클라로 각자돌려서...
@Kain 딱히 지금까지 문제는 없었어용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