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에서 배우로...
김윤지 할리우드 액션 영화배우 진출작 기념 인터뷰
https://youtu.be/JuO_AU4eW2c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2019),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017) 등을 연출한 F. 게리 그레이(F. Gary Gray)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더 배트맨(2022)의 감독 맷 리브스(Matt Reeves)가 프로듀서를 담당한 영화입니다.
김윤지는 구구 바샤-로(Gugu Mbatha-Raw), 케빈 하트(Kevin Hart), 그리고 '종이의 집' 시리즈 '도쿄' 역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슬라 코르베로(Ursula Corbero) 등과 함께 '리프트'의 메인 캐릭터로 캐스팅되어 국제 도둑단의 일원으로 열연을 펼치게 됩니다.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 Lift, 2024
개봉 2024년 01월 12일
감독 게리 그레이
각본 다니엘 쿤카
주연 케빈 하트, 구구 엠바사 로, 빈센트 도노프리오
조연 우르술라 코르베로, 빌리 매그너슨, 비벡 칼라, 김윤지 (한국 활동명 ns윤지)
국가 미국
장르 액션
등급 15세이상 관람가
시간 106분
https://youtu.be/MQPHOArKnpE
영화보기 위 유튜브 파일럿 클릭
지상 1만 2000m 상공에서 펼쳐지는 초유의 블록버스터 작전.
변장의 달인 델튼, 파일럿 카밀리아, 금고털이 매그너스, 탈출 전문가 루크, 테크놀로지의 귀재 미선
저마다 출중한 능력으로 활약하고 있는 각 국가를 대표하는 다섯 명의 강도들은 과역 5억 달러 상당의 황금을 싣고 운항하는 비행기를 제대로 훔칠 수 있을까? 그러나 천문학적인 돈벌이를 위한 테러리스트들의 방해는 물론 난기류와 같은 예상하지 못한 변수들이 발생하면서 상황은 점차 악화됩니다. 그러나 이 멋진 국제 강도단의 티격태격 케미는 마지막 반전까지 화려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이 아깝지 않은 킬링타임용 항공 액션 영화를 대전시민 카페 회원 여러분에게 추천 드립니다.
첫댓글 김윤지는 2009년 활동명 ‘NS윤지’로 데뷔한 가수 겸 배우다.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인 활약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9년에는 SBS '황후의 품격'으로 연기 도전을 알리며 다재다능함을 입증했는데요. 특히 지난 2021년에는 tvN '마인'에 '재스민' 역으로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거 의외로 재미있네요
NS 윤지 은근히 매력 덩어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