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과,3과라는단원을 학습하며,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며 선생님과 가족들과 같이 이야기 하며 나온 의견들을 듣고 반영했다.또한 작은 실천이 다른사람에게 도움을 줄수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음.1과 자기소개서에는 Playing 등 분사구문,To be honset, why don't you ~해보는게 어때? 와 같이 본문에 나온 단어들을 사용하여 자기소개서를 적었음. 또 매시간 학습목표를 적어 오늘 무엇을 배울건지 미리 파악해 적고,중요한 문장 그리고 단어를 적어 복습하였음.3과 본문 수업시간중 한국음식에 관련된 기사와 자료들을 찾아보고 한국을 대표하는 김치를 주제로 대본과 영상을 찍고 발표하여 반에서 최다득표을 얻었음. 이 영상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에는 김치가 있다고 대중들에게 전달하였음. 대본에서는 관계대명사what, that, which is ,to부정사,To one'a +감정명사 를 이용해 내용을 효과적을로 전달함. 또한 본문에서 중요한 문장을 컵타 활동을 통해 암기하였음.
또한 나는 1과에서 본문을 읽고 문장의 순서배열,관계대명사를 이용한 빈칸 어법 문제를 만들고 친구들에서 발표하고 문제에 풀이를 도왔다.
un~,~less,~ness같은 접두사가 포함된 단어를 10개 찾아 나해 영어를 잡아라에 업로드하여 친구들의 단어 암기 향상에 도움을 주었음.
영어부장을 맡음으로써 매시간 선생님수업시작전에 미리 세팅을 다 해놓고 친구들의 수업진행을 책임짐.
글의 순서배열,어법문제등의 이해력이 매우 빠르고 글의 대한 이해도가 매우 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