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글은 검색해보면 돼시고요 . 추가증상 있어서 글올립니다. 저는 항상 가슴아래 즉 명치죠 윗배 부분 명치가 항상 딱딱하고 더부룩하면서 불룩하게 튀어나와있엇어요 . 거의 평생. 한의원을 다녀보면 하는말은 식체가 심하다 .식체가 있다.위가 안좋아 부었다 등등 . 체한것이 오래됀것이 식체라고 합니다. 그래서 잘 체햇지요 아무튼 꺼억 끅끅 소리를 잘내었고요 명치끝에 부항 쑥뜸 자주 햇엇지요 엄지손가락도 잘따고 엄지손가락옆? 푹 파진곳잇죠? 항상 눌르거나 주무르고 다녓어요. 체햇을때 눌르곳있죠? 한약도 꽤먹고 쩝 . 아무튼 구충제복용후 명치끝이 부드러위졌으면 불룩한크기가 많이 작아졌습니다. 꺽꺽 소리도 거의안나고 없어졌어요 지금은 손으로 눌러도 딱땁하거나 불룩 하지않답니다 한결 부드럽습니다 ㅡㅡㅡㅡ 추가내용 ㅡㅡㅡㅡㅡㅡ 갱년기증상이 있었는데. 열감이 훨씬 덜합니다. 머리끝까지 열이 확 오르고 내리고 심햇거든요. 선풍기를 켯다가 껏다가 겉옷을 입엇다 벗엇다 쩝 갱년기 여자분들은 잘 아시겟죠 모르는사람이보면 변덕이 왜저리 심하냐고 히시겟조ㅜㅜ 가족분들이라도 이런증상이 부인.엄마에게 보인다면 잘해주셔야 할껍니다 본인은 너무 괴롭습니다 암튼.. 플라시보 증상 인지는 모르겟네요. 구충제 한알이 무슨 갱년기증상까지 완화해줄까 하는 마음이 한켠에 있긴하네요 . 분명한건 증상이 좋아진건 팩트입니다
카페 게시글
구충제 복용 후기 공유방
구충제복용후 추가글. 갱년기증상.열감식체 .명치.소화불량.윗배
일랑일랑
추천 0
조회 1,346
19.12.30 02:25
댓글 5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첫댓글 축하드립니다. 내용중 '꺽꺽'소리라는게 트럼비슷한 증세를 말씀하시는건지요? 제가 아는 지인이 매일 그런 증세가 심해서요.
네 맞아요
복용하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저 역시 비슷한 명치 밑에 덩어리가 있는데(의사는 지방 덩어리라고 함), 복용 3주차인데 조금 작아지고 부드러워지긴 했어도 아직 남아있거든요. 완전히 없어졌으면 좋겠는데...
저는 구충제 복용18-20일? 정도 됏구요 .
저도 100퍼는 아닙니다.
아직 20퍼정도 남은듯합니다.
저 또한 명치끝이 누르면 단단하게 어쩔땐 단단하게 뭉치기도 했는데 많이 부드러워졌구요.
갱년기 이제 시작인데 더워서 옷을 입었다 벗었다 자다가 더워서 찬 곳을 찾아다니고 그랬는데 많이 호전됐어요.
밥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 꾸륵꾸륵 거리며 방귀도 엄청 뀌었는데 많이 좋아졌구요.
소화도 이제는 잘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