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영빈 관리자님, 지난 6월5일 vip룸 205호에 묵었을 때, 3cm짜리 바퀴벌레가 날아다닌 것과 월풀 욕조 고장에 대해서 항의를 했을땐 사과의 말 한마디 없이 "어차피 이렇게 가시는 손님들은 다시 안 올 사람들이기 때문에 환불은 불가입니다." "인터넷 후기에 뭐라고 올리시든 전 사장이 아니니 상관없습니다." 라고 반응하시더니, 많은 사람들이 보는 온라인 상에서는 이미지 관리 꽤나 하시는군요. 제가 항의했을때 정중한 사과의 말 한마디라도 했으면 그렇게까지 기분 상하진 않았겁니다. 지금도 누군가는 바퀴벌레가 서식하는 곳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잘거라고 생각하면 쓴웃음만 나오네요.^^;
첫댓글 저두 이번주에 가는데 좋을것 같아여~ 2만5천원부터 잇어서 가격도 저렴하고여~
융프라우 마일리지 적립내용을 그대로 카피하신것 같네요...참고로 융프라우 2호점 아닙니다. 내용이 너무 좋아서 그대로 카피하신건지....
융프라우 2호점 아닌건 당근이 알죠 ^^ 홈피스타일만 비슷하다는거에요 ^^ 인테리어랑..여러모루 전혀 다르니까요 ^^
어머,,정말 마일리지팝업이 너무똑같아서 당황,,, 융프라우팬으로써 좀 그렇네요+_+;; 양해는구하고만드신건지,,,,,
감사합니다..좋은 글 ... 항상 신경쓰는 좋은 광주의 새영빈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영빈 관리자님, 지난 6월5일 vip룸 205호에 묵었을 때, 3cm짜리 바퀴벌레가 날아다닌 것과 월풀 욕조 고장에 대해서 항의를 했을땐 사과의 말 한마디 없이 "어차피 이렇게 가시는 손님들은 다시 안 올 사람들이기 때문에 환불은 불가입니다." "인터넷 후기에 뭐라고 올리시든 전 사장이 아니니 상관없습니다." 라고 반응하시더니, 많은 사람들이 보는 온라인 상에서는 이미지 관리 꽤나 하시는군요. 제가 항의했을때 정중한 사과의 말 한마디라도 했으면 그렇게까지 기분 상하진 않았겁니다. 지금도 누군가는 바퀴벌레가 서식하는 곳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잘거라고 생각하면 쓴웃음만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