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했던대로 카트리나 허리케인의 동일한 날자와 진로를 따라 루이지아나주와 뉴올린스를 강타한 허리케인 아이다가 상당한 피해를 몰고 왔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7WQQCKu6ARg
https://www.youtube.com/watch?v=3vwqALaBk70
그런데 모두가 이구동성으로 카트리나의 16 주년을 맞아 동일한 날자와 진로를 따라 상륙한 아이다가 상당한 피해를 몰고 온 것에 절묘하다고 말하면서도 그 영적 배경을 대다수는 까맣게 모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모르고, 말씀이 가르치는 원리를 모르기 때문에 영적소경이 되어 있음으로, 그저 아무것도 모르는 채 멸망으로 끌려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명백한 싸인인 아이다 이후로 어떻게 전개될지를 심층 깊게 분석해 보기 원합니다.
1) 우선 16주년의 16 은 새로운 출산과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8 의 더블임으로, 하나님이 이제 새로운 역사를 시작하시겠다는 뜻인 것이며, 오는 나팔절의 Rosh Hashanah 날로 부터 5782년의 쉬미타 해가 시작되고, 이는 하나님이 새 일을 시작하신다는 의미로서, 하나님의 완전하심을 믿는다면, 그 전에 교회시대를 완성하신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2) 여러 차례 인용했듯이 창세기 41장 32절은 하나님의 반복의 원리를 가르치는 말씀인 것입니다.
"바로께서 꿈을 두번 겹쳐 꾸신 것은 하나님이 이 일을 정하셨음이라 속히 행하시리니"
이 말씀에서 정하셨고, 속히 행하실 일은 무엇일까요? 우선은 심판이 임하면서 데살로니가전서 5장 3절의 홀연한 멸망이 덮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는 9/6일의 일몰 부터 시작되는 나팔절인 Rosh Hashanah 전에 교회시대가 끝나기 위해서는 이번 주의 제삼일인 8/31일과 9/1일에 <자정의 소리>에 해당되는 홀연한 멸망이 덮칠 가능성이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는 며칠 뒤에 혼인잔치로 들어가는 문이 닫힌다고 볼 수 있는데, Elul월의 28일로서, 9/5일이 될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3) 그런데 유대인 풍습을 정확히 잘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유대인들은 새해 첫날 부터 속죄절까지 10일 동안의 회개의 기간인 <Days of Awe> (경외의 날들)을 위해 Elul월 한달 동안 매일 나팔을 불며 예비하되, 단 안식일과 Elul월의 마지막 날만은 나팔을 불지 않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안식일에는 지켜오는 다른 의식이 있기 때문이며, 나팔절날 새로운 시작의 나팔을 불어야 함으로 일단 그 하루 전에는 나팔을 불지 않는 것인데, .Elul월은 29일까지임으로, Elul월 29일이 나팔을 불지 않는 날이고, Elul월 28일이 Elul월의 마지막 나팔이 불어지는 날인 것입니다. 이 내용이 아래의 문헌에 잘 기록되어 있는데, 소개해 드리기를 원합니다.
https://www.chabad.org/holidays/JewishNewYear/template_cdo/aid/2306683/jewish/Shofar-During-the-Month-of-Elul-How-and-Why.htm
When to blow the Shofar?
The optimum shofar-blowing time is right after morning services, when everyone is still together. Missed it? You might still want to catch a shofar-blowing some time before sundown. We blow the shofar every day other than Shabbat, starting from Elul 1 and ending on Elul 28. We do not blow on Elul 29, the day before Rosh Hashanah. (언제 쇼파를 부는가? 쇼파를 부는 최적의 때는 아직 모두가 함께 있는 아침 예배 직후입니다. 놓쳤다면요? 여전히 일몰전 어느 시간에 쇼파를 불게 되는 때를 잡도록 원해 보십시요. 우리는 엘룰월 1일로 부터 엘룰월 28일까지 안식일 외에 매일 쇼파를 붑니다. 우리는 로쉬 하나 전날인 엘룰월 29일에는 나팔을 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고린도전서 15장 51절에 기록된 <마지막 나팔>은 엘룰월의 마지막 나팔로서, Elul월 28일에 불어지는 나팔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팔절의 나팔은 시작을 알리는 나팔이지 마지막 나팔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Elul월 28일이 마지막 나팔이 불어지면서 교회시대가 끝나고, 첫열매가 취해지는 날일 수 있는 것입니다.
4) 하나님의 완전하심을 진실로 믿는다면, 가을 절기들은 예수님의 지상재림 때 이스라엘을 통해 성취되어야 하는 것이고, 교회를 통해 이중적으로 성취될 수는 없으며, 여기에는 나팔절도 포함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항상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려 주시는 패턴을 보이심으로 새해 첫날의 전날은 공백으로 남겨두시고, Elul월 28일에 교회시대를 끝내신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예언적 Dream 을 거의 꾸지 않고, 깨어나면서 거의 모두 잊어버리는데, 일전에 소개해 드렸듯이, 절기를 강의하던 제가 봄의 절기에 대한 강의를 마치고, 가을 절기에 대해 강의하려던 순간 정신이 마비되고 필림이 끊기면서 가을 절기들의 이름을 하나도 기억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그렇게 쉽고 간단한 가을 절기 이름을 도저히 기억해 낼 수 없었던 것은 분명 예언적 의미가 있었다고 밖에는 설명이 안되며, 가을 절기로 넘어가지 않는다는 의미로 해석되었던 것입니다.
5) 하나님의 반복의 원리가 나타났던 또 다른 예가 있었습니다. 바로 지난 6/10일 나타났던 개기일식으로서, 아름다운 반지 모형을 만드는 금환식이었는데, 바로 그 전 해인 2020년 6/21일에도 금환식이 나타났던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P_hw2-s020
https://www.youtube.com/watch?v=ImjIWVtaxYA
금환식은 혼인을 상징하는 징조로서, 고대 이스라엘 혼인풍습에서는 신랑이 대략 약혼 후 1년 정도에 신부를 데리려 오는 전통이 있었던 것이며, 두번째 금환식이었던 지난 6/10일로 부터 9/5일까지는 88일로서, 8+8 은 16 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23 의 양말을 보았던 날로 부터 7개월이 되는 8/23일은 FDA 가 화이자 백신을 전면 승인했던 날로서, 9/5일까지는 14일이며, 14 는 Salvation(구원)의 의미입니다. 오바마의 60세 생일이었던 8/4일로 부터는 33일로서, 그가 "약속의 땅" 이라는 책을 출간했던 날로 부터 지난 8/23일까지는 40주(280일)이었지요. 도쿄패럴림픽이 13일만에 9/5일날 끝나게 되는 것과도 맞물립니다.
6) 9/5일이 맞다면, 천사가 놓고간 $2.34 는 결국 9월 2일, 3일, 4일을 의미했을 가능성이 있으며, 영적인 흑암이 될지, 실제적인 흑암이 될지는 알 수 없으나, 뭔가 중요한 3일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물론 이상은 개인적인 견해의 분석이지만, 이제는 백신접종이 12세에게 까지도 확대되는 상황이고, 하나님이 마냥 시간을 늦추시리라고 보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상의 내용을 참조만 하시되, 아무쪼록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
4 등급으로 상륙한 허리케인 아이다와 돌아오지 않은 노아의 세번째 비둘기는 성령님의 떠나감일까?
https://cafe.daum.net/heavenissoreal/SKWa/1900
영화 "빛을 향하여, 다시"
https://www.youtube.com/watch?v=AY5fdzrm9D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