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총량의 법칙
사주에 있는 여덟글자를 공부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평생동안 내삶에 영향을 줄수있는 좋은운, 나쁜운은 거의 비슷하게 들어옵니다.
그 운이 일찍 들어오느냐 늦게 들어오느냐
쭈욱이어서 들어오느냐 나눠서 들어오느냐의 차이는 있지만 말입니다.
예를들자면,
오백원 동전을 10번 던져보면, 숫자 500이 8,9번 나오는수도 가능하지만, 100번 1000번을 던지게 되면 숫자와 학그림이 거의 반반씩이 나오는것 처럼이요.
그럼, 순전히 운적인 입장에서 볼때,
운이 좋다는 사람과 운이 나쁘다는 사람의 차이는 어디서 나느냐ᆢ?
많은 사람들을 세밀하게 관찰해보니, 좋은운을 키우고, 길게 유지하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나쁜 운을 키우고 오래가게 만드는 사람이 있습디다.
전문지식을 쌓거나 기술을 익히는것, 상황이 좋을때 자신을 낮추는것, 긍정적 낙천적 사고 등은 '좋은운'을 키우고 길게 갈수있게 하고 나쁜운을 작고 짪게 넘기는 비법이고, 타인의 성공이나 부를 시기, 질투하고 않좋은 상황일때 남탓을 하며 사회와 주위에 불평불만을 자주 내뱉는등 부정적인 사고와 행동을 하는사람은 '나쁜운'을 키우고 길게 함으로써 원하는 삶을 살지 못하는 경우처럼 말입니다.
운이란게ᆢ
일찌감치 좋은운이 들어온 사람이 평생동안 관리를 잘해서 유지하는것은 대단히 어려운일이며, 삶의 중간중간에 들어오는 좋은운은 본인의 노력으로 얻은 결과려니 하고 넘기다보니 운수관리가 않되는 경우가 많고, 중년이후에 좋은운이 들어오는 사람들의 운세관리는 평소에 건강관리를 잘해놓고 주위에 인심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이렇듯,
'운수총량의 법칙'이란것은 분명히 있어서 누구에게나 남 못지않은 좋은운이 있으니까, 자기의 운세를 이해하여서 잘관리 하느냐 못하느냐가 성공적인 삶을 사느냐 실패하는 인생이 될것이냐로 나뉠수 있는 것이니,
부디, '운수총량의 법칙'을 잘 활용하셔서 의미있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