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 모임 치고는 빠른 번개(3월 27일 월요일 오후 7시반부터)입니다!
맞고 싶은 사람은 잽싸게 피뢰침 소지하지 말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이번 테마는 쮸꾸미(봄철에 많이 나고 알이베고 맛있으니까요)입니다.
전에 약속한 광주 모임(4월 8일,9일)을 서천군의 마량포구에서 바다보며 쮸꾸미 샤브샤브를 먹는 것으로 계획중입니다(광주 사시는 분들과 아직 상의중이라 변동 가능성도 있음)
이곳 서천군 마량포구의 똘이식당과 펜션(똘이식당 이용시 펜션을 저렴하게 빌려준데요)인데 바다도 보이고,마침 이곳에 동백꽃 축제가 열리고 있어서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먹거리장도 열립니다.
그리고 일요일 아침에 부근의 선도리 갯벌체험도 할수 있구요(갯벌속에 있는 맛을 잡을수도 있답니다)
첫댓글 으이그 와이리 꿍짝이 안맞노~ 3/27(월)은 전에 서치에서 같이 일하던 팀과 "설매네"에서 선약이 있고(2차는 연락주면 나가도록 하겠음), 4/9(일)은 세미나(이미 등록금까지 냈음)가 왼종일 있네.. 먹고 살라고.. 흑흑흑
바쁜 최동훈 피하는라 월요일 잡았는데... 할수없지 번개는 원래 어디로 칠지 모르니까 아쉽지만 이미 수십명에게 연락을 보냈으니 내손을 떠난것 같다. 되는데로 가보자
역시 우리 회장님이 건강 하셔야 우리 MS가 활동합니다. 우리를 위해서도 제발 건강 하십시요. 깁스 푼것 축하합니다.
그러게도 말야. 월욜은 연극 연습 시작하는 첫 날이라 빼먹기가 눈치 보이고(눈치 열심히 보다 빠져 나갈 궁리 중임) ,4월 8,9은 우리 구 임원 연수회라 경주 가야 되는데, 동훈아 3째주로 우겨 볼까? "창희야 안되겠니? 이 세상에 안되는게 어딨니?"(웃찻사 버전)
역시 바쁘신 분들은 빠른 번개도 피해가네! 세째주는 부활절이라 좀 어렵고... 쮸꾸미가 더 맛있답니다. 이쪽으로 오이소(늦게라도)
이날 후배들에게도 연락이 되어서 현회장과 전회장이 나온다고 했습니다. 일전에 후배들이 도움을 청하는 글을 올렸기에 사정이나 우선 들어보기 위함으로 연락을 했습니다.
언제나 시간많은 영이는 나갑니다요~~~ ^^;; 월욜 강의없습니다요~~~ 화욜강의준비 미리미리 하겠십니다요~~~
나두 오랜만에 나가볼련다. 약속이 없으니까..ㅎㅎ
나도 번개 맞으러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