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경쟁컨텐츠 너무 많다.
차라리 밑에 시공에서 좋은아이템으로 경쟁을 시키고 올라간 각 시공50명들이
모여서 협동해서 강력한보스를 공략하면서 다같이 싸웠으면 어떨까싶다. 뻔한 패턴의 보스가 아니라
예를 들어 보스가 공격도중 어떤 상태에 들어갔을때 워로드 카운터가 몇회이상 들어가게하고 들어가지 않을시 전체 엄청난 데미지를 입힌다거나 어느때는 원거리공격시 반사데미지가 들어와 근거리공격만하게하고 ~ 등등 여러가디 다같이 모여서 공략하는재미가 있었음 좋겠는데
지금은 그냥 기울어진 연합구도 막타운빨쌈이되버린것같다(8:2,9:1비율?).
운좋게 막타를 3번이나 쳤지만~ 사실 진짜 운이다;
날탈로 위에서 대기하다 보스칠려고 과금한것도 아니고
그냥 좀 시공에서 경쟁했으면 위에선 공략도하고 즐기고 했으면 좋겠다
어차피 기여도나 그런거 먹을사람이 먹으니까 재밌게 다같이 공략하면서 해봅시다.
욕하지마세요 건의니까~~ㅠ 에휴..
첫댓글 좋은생각 ! 기믹보스좀 만들어서 협동컨텐츠도 재밋겠네요
밑에 투력도... 그러고 싶습니다..경쟁이 아니라 협동 몬스터만.. 시공서 사냥당하는거 너무 힘듭니다 .
단합해서 기믹을 이용한 컨텐츠도필요함
말이 PVP이지 오픈부터 변하지 않고 앞으로도 똑같을 거 같음. 다양성이 없음.
맞음!! 지금 새로나온 창조보스조차 20분떄리는데 패턴도너무똑같고 투력올리면 아프지도않으니 자동사냥
길드원들 저녁 11시 보스는 잡다가 와 잠온다 이런말만 디코에서들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