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페리온 BOSS 파풀솔플에 요구되는 사항들 (히어로/다크나이트)
[카이니]카니파수꾼v 추천 0 조회 1,890 08.02.25 20:36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2.25 21:03

    첫댓글 2층에서 잡으려면 체력만은되야하는거같은데.......아닌가요???

  • 작성자 08.02.25 22:23

    콩 데미지는 8천 약간 넘는 수준입니다. 그이상만 맞추시면 되요.

  • 08.02.25 21:05

    버서크30이라 그러신지 우유도들고다니시네요..ㅎㅎ 저는 아직20이라 쭈바800개 장어200개 마엘600개내외면 하루2타임을 다뛰더라구요..ㅎㅎ 저도30되고 기계장치쪽에서 공략해야 우유를들고다닐텐데 ..ㅜ

  • 작성자 08.02.25 22:22

    현재 20이구요, 콩뜰 경우 그냥 맞거나, 돌진으로 비벼서 피를 깎습니다. -_-;

  • 08.02.25 22:04

    발컨인 제가 파풀 물약 평균 90개 정도써요 우유 90개

  • 작성자 08.02.25 22:23

    크..... 전 왜이렇게 많이쓰죠

  • 08.02.25 22:32

    흠그래여??? 솔플함도전해볼까.....

  • 08.02.25 23:50

    155 히어로 현재 스탠 10개로 파풀 17~20분정도 걸리구요 물약은 대략 우유.. 120개 내외..

  • 08.02.26 01:41

    스텟공이어덯게되세여 그리고 사냥방식은???

  • 08.02.26 02:29

    151히어로인데 물약은 우유 120-150개정도 시간은 20분정도 걸립니다. 브랜 어콤 마스터하고 스탠 20인데.. 분리되어도 밀리지 않아요..

  • 08.02.26 10:55

    지금은 163이지만 162때 올 2층에서 판당 적게 쓰면 우유 80개 마니 쓰면 95개 정도 쓰고 시간은 14분 정도 걸립니다..브랜 어콤 스탠스 마터고 용사9 인레20입니다

  • 08.02.26 13:17

    전 141히어로인데 다들 우유 쓰시네영 전 쭈바 300개에 한 20~25분걸려요

  • 작성자 08.02.26 13:49

    쭈바보다 우유가 싸서 쓰죠; 쭈바 2300, 우유 3천, 회복량 2배차

  • 팔라는 역시 또 제외네...아예 쳐주지도 않는듯...ㅡㅡ 그래도 161팔라 공 12알약 먹고 14분걸림 템이 구려서 좀 느림 우유는 100여개 정도사용

  • 작성자 08.02.26 13:49

    제가 팔라 부주해본적이 없어서요; 별 의도가 있는 건 아니었습니다

  • 단순한 신세 한탄정도 였어요..^^ 4차초반엔 날라댕기다가 점점 힘이 빠지는듯한 느낌이 들어서요.. 버서크 30이나 인레이지 30처럼 혼텔에서 나올것이 없으니....홀차 30이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중..^^

  • 08.02.26 16:02

    텔에서는 생츄 30북 나온다던데요

  • 08.03.03 16:56

    흠... 전 151닼나인데 버서크 피 4000 걸고하는데~ ,.~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