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버서크피 5700↑(20이든 30이든)
-> 아랫콩이 터지는 데미지가 3800정도입니다. 3700선에서 쭈바를 먹어야 안전하므로 적어도 5700이상 되야겠죠.
버서크데미지 15000↑
-> 15000 이상이 되어야 분리파풀이 밀립니다. 버서크로 분리를 밀기 위해선 꼭 필요합니다.(안그럼 얻어맞아요)
스탠스30
-> 자꾸 밀려나서 헛방을 치면 그대로 파풀시간의 극대화가 됩니다.
더불어, 2층에서 칠 경우엔 더욱 중요하죠. 자꾸 밀려나면 2층에서 도저히 치는것이 불가능해집니다.
충분한 물약
-> 두말하면 잔소리. 제 경우에는 쭈바 5백개, 우유 100개, 마엘 300개 가져가면 쭈바 백개쯤 남습니다.(여유분)
히어로
노뻥피 9천↑
-> 버서크를 쓸 일이 없는 히어로입장에선 쭈바보다 우유가 당연히 흑자입니다.
이 경우, 3700+5000 = 8700 이상 잡아야 합니다. 물론 분리때는 풀피를 채워서 싸우지요.
브랜발당 데미지 15000↑
-> 이 이전이 될경우 분리때 계속 뒷걸음질 치면서 잡아야하므로 물약이 꽤 듭니다.
어콤마스터와 브랜마스터는 거의 필수인 듯 합니다.
스탠스30
-> 닼나보단 덜합니다만, 역시 있으면 정말 편하죠. 두말하면 잔소리.
충분한 물약
-> 잘 모르겠습니다만, 닼나에 비춰봤을 때 우유 200개 이전에 끝나리라 짐작됩니다.
실제 물약량은 레벨 및 격파시간 및 각종 스킬의 유무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즉, 무난히 깰 수 있는 레벨은 평균 150 이상 잡아야 할 듯 합니다. 왠만한 스킬이 완성되는 시기이기에 말이죠.
첫댓글 2층에서 잡으려면 체력만은되야하는거같은데.......아닌가요???
콩 데미지는 8천 약간 넘는 수준입니다. 그이상만 맞추시면 되요.
버서크30이라 그러신지 우유도들고다니시네요..ㅎㅎ 저는 아직20이라 쭈바800개 장어200개 마엘600개내외면 하루2타임을 다뛰더라구요..ㅎㅎ 저도30되고 기계장치쪽에서 공략해야 우유를들고다닐텐데 ..ㅜ
현재 20이구요, 콩뜰 경우 그냥 맞거나, 돌진으로 비벼서 피를 깎습니다. -_-;
발컨인 제가 파풀 물약 평균 90개 정도써요 우유 90개
크..... 전 왜이렇게 많이쓰죠
흠그래여??? 솔플함도전해볼까.....
155 히어로 현재 스탠 10개로 파풀 17~20분정도 걸리구요 물약은 대략 우유.. 120개 내외..
스텟공이어덯게되세여 그리고 사냥방식은???
151히어로인데 물약은 우유 120-150개정도 시간은 20분정도 걸립니다. 브랜 어콤 마스터하고 스탠 20인데.. 분리되어도 밀리지 않아요..
지금은 163이지만 162때 올 2층에서 판당 적게 쓰면 우유 80개 마니 쓰면 95개 정도 쓰고 시간은 14분 정도 걸립니다..브랜 어콤 스탠스 마터고 용사9 인레20입니다
전 141히어로인데 다들 우유 쓰시네영 전 쭈바 300개에 한 20~25분걸려요
쭈바보다 우유가 싸서 쓰죠; 쭈바 2300, 우유 3천, 회복량 2배차
팔라는 역시 또 제외네...아예 쳐주지도 않는듯...ㅡㅡ 그래도 161팔라 공 12알약 먹고 14분걸림 템이 구려서 좀 느림 우유는 100여개 정도사용
제가 팔라 부주해본적이 없어서요; 별 의도가 있는 건 아니었습니다
단순한 신세 한탄정도 였어요..^^ 4차초반엔 날라댕기다가 점점 힘이 빠지는듯한 느낌이 들어서요.. 버서크 30이나 인레이지 30처럼 혼텔에서 나올것이 없으니....홀차 30이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중..^^
텔에서는 생츄 30북 나온다던데요
흠... 전 151닼나인데 버서크 피 4000 걸고하는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