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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 선택!!! 참으로 어렵습니다. 보청기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태만상이고...
이곳 저곳 보청기판매점을 다녀도 만족하지 못하십니까? 고가의 보청기를 구입하고도 불편하여 서랍에 넣어 두고 있습니까? 보청기를 사용하려해도 보청기효과에 대하여 의문스럽습니까? 주위에서 보청기 사용에 실패하여 망설이고 있습니까? 보청기 사용이 처음이라 궁금한 점이 많으십니까? 보청기구입점을 몇번이나 방문해도 불편한점이 개선되지 않습니까? 조용한 곳에서는 불편이 없으나 소음이 있는곳에서 불편이 있습니까? 본인의 말소리가 왕왕거리며 울려서 불편하십니까? 주위의 소리가 왕왕 울려서 보청기 사용이 불편하십니까? 큰소리에 고통을 느껴 보청기 사용이 불편하십니까? 말소리보다 주변소음이 시끄러워 불편하십니까? 소리는 들리나 말끝이 제대로 구분되지 않으십니까? 작은소리, 속삭이는 소리가 잘 들리지 않습니까?
너무 염려하지 마십시요. 부산 한미보청기상담센터가 있습니다. 보청기 선택전에 충분한 설명과 사전 착용 경험으로 보청기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 구입전에 난청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사전 체험함으로 보청기 사용자가 스스로 본인에게 맞는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능과 가격이 고가라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난청의 정도, 유형, 종류, 사용목적에 따라 선택이 달라야 합니다.
부산 한미보청기의 차이점 부산 한미보청기에는 보청기 소리조절을 위한 장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즉, 각종 소음환경속에서 보청기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전문청능사가 직접 보청기를 상담하고 소리조절합니다. 보증기간내에 보청기 모델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청기 유지관리를 위한 각종 측정장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상담시 약속한 사항에 대하여 착용효과가 없다면 요청시 환불해드립니다.
보청기는 소리조절에 따라 전혀 다른 보청기가 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보청기 사용은 일시적 혹은 영구적인 청력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 "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부산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란?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 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 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 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를 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의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을 위한 관련검사 및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 및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의 기간 및 서비스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 및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이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70~90%인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 재활 서비스 비용을 감안하여 보청기재활서비스료를 산출합니다.(산출표에 의거) 즉,보청기의 소리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과 협의하여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보청기 상담에 1시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예약전화:(051)817-9119 / 010-6407-9119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160-5번지 대명빌딩3층
(서면로타리 밑 우리은행과 동보프라자 사이에 위치)
지하철 서면역 2번출구에서 제일은행(쥬디스태화)방향으로 20m지점
#교통안내
1.부산시내에서 오실때
2.시외지역에서 오실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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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관련 피해발생시 상담할 수 있는 단체와 기관 안내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청능사자격검증원:청능사 자격증을 관리하는 관리하는 단체임 (현재 민간자격증을 국가공인화하기 위해 추진중임)
한국보청기협회 전화:02-537-9031 홈페이지: http://www.khaa.org
식품의약품안전청 전화:1577-1255 홈페이지: http://www.kfda.go.kr 허가없이 보청기판매하거나 불법으로 보청기제조 및 보청기수리하여 영업하는 경우 신고처임.
한국소비자원 전화:3460-3000(서울),888-3844(부산),803-3224(대구),224-9898(광주), 600-3114(대전),260-9898(울산),280-3255(전북),743-9898(제주), 249-3035(강원),211-2625(경남),221-9898(충남),220-2114(충북), 251-9898(경기1),850-2114(경기2),950-2214(경북)
MBC 불만제로 전화 제보는 (02) 789-0000 http://www.imbc.com/broad/tv/culture/zero/
MBC 시사 프로그램 PD수첩 http://www.imbc.com/broad/tv/culture/pd/
MBC 시사매거진 2580 제보전화 1688-2580, 02)789-2580
SBS 시사 프로그램 긴급출동 SOS 24
KBS 2TV 시사고발 프로그램 추적 60분
KBS 1TV 시사 프로그램 시청자칼럼 우리사는 세상
KBS 1TV 시사 프로그램 소비자 고발 |
첫댓글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운영하는 카페글때문에 보청기관련 소중한 정보를 알게되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