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은 29일(한국 시간) 방송된 미국 CBS의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서 신곡 '블랙 스완(Black Swan)'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신곡 '블랙스완'은 방탄소년단이 무용가 마사 그레이엄의 명언을 모티브 삼아 음악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진정으로 알게 된 예술가로서의 고백을 성숙하고 자전적인 가사를 통해 전달하고 있는 노래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올블랙 컬러 의상을 맞춰 입은 채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맨발 퍼포먼스를 펼쳤다.
무용에 가까운 듯한 안무와 백조를 연상하게 하는 절도 있는 군무에 팬들 또한 뜨거운 환호와 호응으로 화답했다. 트위터에는 'BTSxCorden' 등이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며 그 인기를 반영했다. 이날 무대 후에는 제임스 코든이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 달려가 이들의 퍼포먼스를 극찬하며 포옹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방송 말미, 함께 출연한 배우 애쉬튼 커처가 스튜디오 곳곳에 숨어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찾아다니면서 엔딩 장면을 연출해 웃음을 더했다.
방탄소년단, 美 '코든쇼'서 '블랙 스완' 무대 최초 공개..올블랙+맨발 퍼포먼스[종합][헤럴드POP=김지혜 기자] 방탄소년단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맨발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29일(한국 시간) 방송된 미국 CBS의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n.news.naver.com
+ 무대 영상
동영상BTS: Black SwanLate Late Show music guest BTS lights up Stage 56 with their debut performance of www.youtube.com
진짜 미쳤
존나쩐다..
블랙스완 하루종일 볼 수 있어 아침부터 봤다
또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