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에서 배양한 인간 뇌 세포는 단 5분 만에 탁구를 치는 법을 배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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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버른에 기반을 둔 신생 기업 Cortical Labs의 연구원들은 단 5분 만에 탁구를 치는 법을 배운 인간의 뇌 세포를 성장시켰습니다.
탁구를 모티브로 한 이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노를 화면에서 수직으로 움직여 공을 치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는 실험실에서 배양한 인간의 뇌 세포도 퐁 게임을 마스터했습니다.
멜버른에 기반을 둔 신생 기업인 Cortical Labs의 연구원들은 800,000개의 뇌 세포가 목표 지향적인 작업(이 경우에는 퐁 게임)을 수행할 수 있음을 처음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페트리 접시의 뇌 세포도 고유의 지능을 가질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행동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감각을 통해 공을 반환하도록 노를 제어함으로써 감각을 나타내는 작업을 수행하도록 세포 배양물을 가르치는 이 새로운 능력은 기술, 건강 및 사회에 광범위한 결과를 가져올 새로운 발견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이 연구의 저자인 Dr Adeel Raz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뇌가 생존을 위해 수억 년에 걸쳐 조정되는 진화적 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값싼 생물학적 지능을 활용할 수 있는 곳을 파악한 것 같습니다."
멜버른에 기반을 둔 신생 기업인 Cortical Labs의 연구원들은 접시에 살고 있는 800,000개의 뇌 세포가 목표 지향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음을 처음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Pong
과학자들은 이전에 실험실에서 뇌 세포를 성장시키고 그 활동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조직적이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세포를 자극하는 것은 아직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 연구의 수석 연구원인 Dr. Brett Kag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실리콘 컴퓨팅과 같은 정보 기술에 대한 우리의 현재 이해를 기반으로 합니다.
"하지만 사실 우리는 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최신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마우스 배아 뇌 세포와 일부 인간 뇌 세포를 사용하여 접시 또는 "DishBrain"에서 800,000개의 뉴런을 생성했습니다.
뉴런은 노가 공을 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한 피드백을 컴퓨터로부터 받을 수 있도록 배선되었습니다.
DishBrain은 한 어레이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있는 전극의 발사를 통해 볼의 측면에 대한 정보를 수신했으며 신호의 주파수에 따라 패들과의 거리가 결정되었습니다.
연구자들은 "스파이크"를 포착한 전기 센서를 사용하여 뉴런의 활동과 이 피드백에 대한 반응을 관찰했습니다.
Pong은 공을 치기 위해 화면을 가로질러 수직으로 패들을 움직여 플레이어에게 과제를 주는 고전적인 탁구 테마 비디오 게임입니다.
뉴런이 패들을 더 많이 움직여 공을 칠수록 스파이크는 더 강해졌습니다.
뉴런이 공을 놓쳤을 때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이 플레이 전략을 분석했습니다.
이것은 뉴런이 변화하는 환경에 반응하여 목표 지향적인 방식으로 실시간으로 활동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연구의 공동 저자이자 이론 신경과학자인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칼 프리스턴(Karl Friston) 교수는 “놀랍게도 문화는 그에 따라 행동함으로써 세상을 더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방법을 배웠다”고 말했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자기 조직화를 가르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단순히 애완 동물과 달리 이 미니 두뇌에는 보상과 처벌의 감각이 없기 때문입니다.”
Pong은 팀이 테스트한 유일한 게임이 아닙니다.
Kagan 박사는 "Google 크롬 브라우저가 충돌하고 장애물을 뛰어 넘을 수 있는 공룡을 얻을 때(프로젝트 볼란)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작업을 수행했고 몇 가지 좋은 예비 결과를 보았지만 사용자 지정 목적을 위해 새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더 있습니다."
팀은 이제 DishBrain이 약물과 알코올의 영향을 받을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Kagan 박사는 "우리는 에탄올을 사용하여 용량 반응 곡선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을 "취하게 만들고" 사람들이 술을 마실 때처럼 게임을 더 잘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미래에 연구자들은 이 발견이 신경퇴행성 질환에 대한 치료의 길을 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Cortical Labs의 CEO인 Hon Weng Chong 박사는 "DishBrain은 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테스트하고 간질 및 치매와 같은 쇠약 상태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더 간단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