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캐스팅뱅크 여러분~! 저 명월입니다! 사실 이번에 퍼진 슈렉2의 관한 기사는 정말 뜨거웠습니다! 열정적으로나 관심적으로 뜨거웠다는 뜻이 아니라... 비판과 비난으로 뜨거웠다는 말입니다.
사실 슈렉2의 관한 기사는 저도 카페의 한 회원 분이 올리신 분을 보고 직접 제가 재확인을 하고 분을 가라않을수가 없어서... 기사 및 방송 소식란에 올렸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이상훈 기자님의 사과문을 보고 부끄러움을 감출수가 없었습니다. 기사를 잘못 해석하고, 그것을 약간의 과장으로 포장시켜 카페의 회원분들께 보여드린 죄는 너무나 크다고 생각합니다! 기사를 잘못 해석해서 올린 제가 죄송할 따름인데, 오히려 그 글을 올바르게 올리신 기자님이 사과를 하시다뇨...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인간으로서의 염치가 있다면 직접 이상훈 기자님의 찾아뵈어 사과를 올리고 선처를 부탁드려야 하는데... 저는 염치없게도 찾아뵐 시간이 없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성우지망생인 저로서는 정말 치욕스럽습니다. 성우가 되겠다는 사람이 기사를 잘못 해석하다니요... 성우로서의 큰 먹칠을 칠했다고 생각합니다.
죄송하다는 맘과 앞으로의 제대로 된 앞길을 향하기 위한 저의 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상훈 기자님!! |
첫댓글 기사에 대해 일부 험한 댓글을 단 분들은 잘못한 거지만 그래도 역시 발단은 그 기사를 쓴 기자분인게 맞습니다. 누가 보더라도 오해할만한 소지가 있는 기사였으니까요. 특히나 성우팬들에게 있어서는 충분히 화가 날 기사였다고 봅니다. 기자분이 직접 사과도 하셨고 하니 좋게 넘어가는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