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대한전문건설협회,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펼쳐
청천, 청안, 사리면 소재 7가구에 직접 배달하는 나눔 봉사 실천
코스카(대한전문건설협회) 충청북도회
2015년도 사랑愛(애) 연탄나누기 행사
코스카 충청북도회(회장 이선우)는 11월 18일(수) 충북 괴산지역에서 괴산군청 건우회(토목직)소속 회원들과 함께 사랑愛 연탄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2014년에 이번 두 번째를 맞이한 전문건설인 사랑愛 연탄나누기 행사에는 코스카 충청북도회 이선우회장, 괴산지역 회원사, 괴산군청 건우회 소속 회원, 협회 사무처 직원 등 30여명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덥히기 위한 사랑愛 연탄나누기 행사에 동참했다.
이선우 회장은 “아직 우리 주변에는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우리 전문건설인들이 그런 분들의 진정한 이웃이 되었으면 한다.” 며 지역주민에게 봉사하는 전문건설협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사랑愛 연탄나누기 행사를 주관한 괴산군운영위원회 김원묵 위원장은 “사랑愛 연탄나누기 행사를 통해 이웃들에게 전문건설인들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주민들의 어려움을 함께하는 시간이 되어 매우 행복하다.” 며 나눔과 봉사의 기쁨을 함께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함께한 괴산군청 건우회 회장인 안전건설과 김재홍 과장과 환경수도사업소 박용각 과장을 비롯한 회원들 역시 “이웃 사랑을 나누는 일을 괴산지역 전문건설인들과 함께 해서 기쁘다.”며 함께하는 행복에 즐거워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충청북도회(회장 이선우)는 장학사업, 경로관광, 집고치기 등 사회환원사업을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괴산군 대한전문건설협회 김원묵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지역 전문건설협회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앞으로도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괴산군 대한전문건설협회 및 건우회원은 작년에도 연탄 4,000장을 괴산, 문광, 소수면 7가구에 배달하는 연탄 나눔 행사를 펼쳤다.
(자료제공 : 괴산군 사리면 주민복지팀 830-2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