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NBA

非스포츠 게시판 제주도 2박 3일 여행 다녀오신 분들 계신가요?
시카고짱 추천 0 조회 724 12.07.02 21:41 댓글 7

• 12.07.02 21:49

첫댓글 느영나영이라는 까페있는에 여기한번 쭈욱 둘러보시고 계획짜세요 ㅎㅎ

• 12.07.02 22:01

전 3월말에 2박3일 다녀왔는데 그때 이것저것 하기 귀찮아서 에어카텔로 다녀왔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았어요. 님 말씀 들으니, 또 가고 싶네요. 제주도 너무 좋아요.

• 12.07.02 22:26

가족들과 제주도 2박3일 여행갔다가 오늘 돌아왔네요. 소셜커머스에서 항공권+렌터카 패키지 구매했구요 숙박은 저렴한 펜션1박, 신라호텔1박 했네요. 서울,부산 특1급 호텔 몇군데 다녀봤지만 제주신라호텔은 시설이나 서비스가 넘사벽이네요. 물론 그만큼 비싸기는 하지만 여유가 좀 있으시다면 신라호텔 강력 추천합니다. 바닷가는 김녕해수욕장이 정말 좋더군요. 바닷물이 에메랄드 빛깔이고 모래도 부드럽고.. 그외 김녕미로공원, 유리의성 추천해 드릴께요.

• 12.07.03 11:34

저도 신라호텔 강추합니다. 여자친구분이 어떤 성격인지 모르겠지만 2박3일동안 쉬고 올거면 신라호텔 시설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만족하실 겁니다. 여러군데 구경가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면 다른 곳으로~

• 12.07.02 22:41

추천 여행지 하나 빼먹었네요. 제주도 여행객 대부분이 빼먹지 않고 꼭 들리는 곳 성산 일출봉...
    가슴이 확 트이는 기분을 느끼고 왔네요.

• 12.07.02 22:48

2박 3일의 일정이라는 것이 아쉽네요. 저는 제주도를 3번 가봤지만 아직도 많이 아쉬운데.. 윗분이 써주신 것처럼 성산일출봉과 우도 추천할게요~ 시간이 더 있으셨다면 올레길을 1코스라도 걸어보시는 걸 추천하려 했는데ㅎㅎ 말미오름에서 보는 성산일출봉과 우도는 환상입니다^^b

• 12.07.02 23:41

전 인천에서 배타고 갔었는데 이건 비추요ㅋㅋㅋ 돈은 비행기값이랑 별 차이없고 별다른 즐길거리가 없어요. 시간은 오지게 오래 걸리고 배에서 할 게 없어서 지루해 죽은줄 알았어요. 그리고 김녕해수욕장이랑 우도는 진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