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8 듀얼클러치의 경우 m3 dct나 포르쉐 pdk와 비교해서 변속 충격이 거의 없나요?
2단에서 1단으로 들어갈 때 변속 충격이 좀 오네요.
m3 탔을 때는 전혀 그런 증상이 없었는데 r8 듀얼의 경우 그런 증상이 정상적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첫댓글 2단에서 1단 들어갈때 애매한 시점에 들어가면 그런 것 같습니다.저는 plus 10,000.km타구 판매했는데,그렇더라구요.변속충격은 다른 브랜드에 비하면 없다고 생각하셔도 될 정도 던데요?
네 말씀 하신 것 처럼 애매한 시점에 충격이 좀 오던군요. 유독 아우디의 그것이 원래 그러한 지 궁금했습니다. 사실 엠의 dct보다는 많이 심해 놀랐습니다 ㅡ.ㅡ
458도 애매하게들어가면 충격옵니다
큰 출력을 가진 듀얼 클러치 차량들의 공통 된 부분인가 봅니다.
아마 그정도는 별 문제 없으리라 봅니다.워낙 내구성이 좋은 미션이라서요.
좀 느낌이 거시기해서 정상인지 아닌지 궁금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미션이라니 안심이 되긴 합니다
수동으로 3단가다가 기어변속안하고 코너 살살돌고 다시 가속하여니가 기어가꼬인것 처험 멈칙멈칫 하다 갈때있든데 이거도 원래그런가요? 듀얼클러치차량인데 미션나가는거아닌가 항상 맘졸여지던데 ㅋㅋ
첫댓글 2단에서 1단 들어갈때 애매한 시점에 들어가면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plus 10,000.km타구 판매했는데,
그렇더라구요.
변속충격은 다른 브랜드에 비하면 없다고 생각하셔도 될 정도 던데요?
네 말씀 하신 것 처럼 애매한 시점에 충격이 좀 오던군요. 유독 아우디의 그것이 원래 그러한 지 궁금했습니다. 사실 엠의 dct보다는 많이 심해 놀랐습니다 ㅡ.ㅡ
458도 애매하게들어가면 충격옵니다
큰 출력을 가진 듀얼 클러치 차량들의 공통 된 부분인가 봅니다.
아마 그정도는 별 문제 없으리라 봅니다.워낙 내구성이 좋은 미션이라서요.
좀 느낌이 거시기해서 정상인지 아닌지 궁금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미션이라니 안심이 되긴 합니다
수동으로 3단가다가 기어변속안하고 코너 살살돌고 다시 가속하여니가 기어가꼬인것 처험 멈칙멈칫 하다 갈때있든데 이거도 원래그런가요? 듀얼클러치차량인데 미션나가는거아닌가 항상 맘졸여지던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