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12(금요일)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Korean Black Friday) 가 열린다. 11번가,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슈퍼,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CJ몰, SPAO, 하이마트 등 국대 대형 쇼핑몰과 백화점들은 12일 단 하루 동안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Korean Black Friday)' 행사를 개최한다. 블랙 프라이데이의 한국판인만큼 사상 초유의 할인폭과 쿠폰이 쏟아질 전망이어서 한국 쇼핑족들의 최대 주목거리가 될 전망이다.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는 국내 유통업계에서 미국 문화 따라하기의 일환일 수도 있고 한편으로는 최근에 해외 직구가 늘어나면서 국내 쇼핑족들 붙잡으려고 안간힘 쓰는 모습같기도 합니다. 워낙에 바가지 가격이 많아서 진정한 세일인가하는 의문도 들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래도 기존 가격에 비해서 세일폭이 클수록 구매 의욕이 증가하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첫댓글 오늘 단 하루라고 합니다. 최대 50% 이상에 카드 청구 할인도 10%까지 하네요.
이른바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놓치지 마세요,,,
지난 번에 도서 정가제 시행 전에 책을 구매 못한 것이 많이 아쉽네요.
유익한 정보네요~감사 합니다^-^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는 국내 유통업계에서 미국 문화 따라하기의 일환일 수도 있고
한편으로는 최근에 해외 직구가 늘어나면서 국내 쇼핑족들 붙잡으려고 안간힘 쓰는 모습같기도 합니다.
워낙에 바가지 가격이 많아서 진정한 세일인가하는 의문도 들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래도
기존 가격에 비해서 세일폭이 클수록 구매 의욕이 증가하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